박사

개인적 가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한식당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The Effect of Personal Value of Korean Restaurant Consumers on Behavior Intention Through Food-related lifestyle and Selection Attributes

최진경 2020년
' 개인적 가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한식당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The Effect of Personal Value of Korean Restaurant Consumers on Behavior Intention Through Food-related lifestyle and Selection Attribut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ffect of Personal Value
  • Food-related lifestyle
  • Korean Restaurant
  • behavior intention
  • selection attributes
  • 개인적 가치
  • 구조적 관계
  • 라이프스타일
  • 선택속성
  • 식생활
  • 한식당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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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적 가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한식당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The Effect of Personal Value of Korean Restaurant Consumers on Behavior Intention Through Food-related lifestyle and Selection Attributes' 의 참고문헌

  • 해외 우수 한식당 인증 제도 최적 운영모델 개발 용역보고 서
    김태희 aT농수산물유통공사 [2000]
  •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간의 구조 관계 연구
    김경민 최병창 관광연구, 29(6), 273-290 [2015]
  • 한식당 선택 속성에 대한 만족도가 국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외 한식당 경험이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 로
    김영수 임혜미 호텔관광연구, 17(3), 177-194 [2015]
  • 한국식품연구원 한식마케팅모형개발연구
    한국식품연구원 [2008]
  • 푸드스타일링 인식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식생활라이프스타일 중심으로
    추성진 가톨릭 관동대학교 박사학 위 논문 [2017]
  • 편의 지향적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의 세분화에 관한 연구
    최중근 경 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성별을 조절변수로
    김경민 최병창 관광연구, 27(4), 17-36 [2012]
  • 커피전문점 이용 고객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FRL) 이 커피 칵테일 메뉴 선택 속성과 매장 판매 메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수 황성혜 Tourism Research. 39(3), 141-159 [2014]
  • 친환경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소비자가치가 방문의도에 미치 는 영향: 신념, 개인규범, 태도 및 지각된 소비자 효능감을 중심으로
    김현주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8]
  • 청주 지역 대학생들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 행동 연구
    김연선 손일락 한국콘텐츠논문학회지. 8(11), 347-355 [2008]
  • 중장년층의 라이프스타일과 여가활동참여가 노후준비도 및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혜련 고려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인과분석 연구방법론
    김계수 청람 [2006]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홍연 경희 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0]
  • 외식 소비성향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이 행 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희 이종호 진은경 The Korean Journal of Culinary Research, 20(1), 189-204 [2014]
  • 와인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 는 영향
    이희수 계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9]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이 소비자 영양태도 및 식품 기 호도에 미치는 영향: 자녀를 보유한 기혼여성을 중심으로
    나정기 이인옥 외식경영 연구, 17(2), 201-227 [2014]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식당의 테이크아웃 푸드 선택 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경환 대구가톨릭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9]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약선 음식 인지도 및 만족 도 조사
    심기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7(4), 39-58 [2011]
  • 식생활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FRL측정척도를 기반으로
    엄은경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식생활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대한 연구
    설훈구 이상호 전재균 외 식경영연구. 10(2), 267-284 [2007]
  • 식생활 양식과 가치에 의한 외식행동에 관한 연구
    안학영 경기대학 교 박사학위논문 [2010]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한식소비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0(8), 370-380 [2010]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약선 음식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덕인 이가희 정종훈 추성진 호텔경영학연구, 25(4), 147-162 [2016]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식뷔페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김현직 세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영향 연구
    양동휘 한국콘텐츠논문학회지, 22(5), 13-24 [2016]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기장 지역 향토음식점 선택 속 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헌철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443-464 [2014]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메뉴 선택 속성, 행 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강경태 신형철 조영신 관광경영연구, 22(6), 807-825 [2018]
  • 식생활 라이스타일에 따른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이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희 경성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스마트폰을 활용한 관광정보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에 관 한 실증연구
    김용일 관광학연구 36(2), 281-300 [2012]
  • 소비자의 개인적 가치가 와인 선택속성과 선택행동 에 미치는 영향
    이희수 조우제 관광연구저널, 381-396 [2011]
  • 방문동기에 따른 한식당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과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여인성 이애주 한국외식산업학회 지, 12(2), 95-112 [2016]
  •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7]
  • 레스토랑 선택속성, 고객 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부산지역 뉴 실버세대를 대상으로
    김금영 김정문 신지언 원철식 풍이길 관광레저연구. 31(6), 391-408 [2019]
  • 대학생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레스 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김미정 윤혜현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2), 210-217 [2007]
  • 농림축산식품부 2018 국내외식트렌드 조사보고서
    aT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 [2019]
  • 고용형태에 따른 한식당 물리적 환경이 내적반응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홍빈 차석빈 관광학연구. 40(4), 109-129 [2016]
  • 개인의 가치소비가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 치는 영향
    오인숙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 개인가치와 만족 간의 호텔 선택속성 역할 검증: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오민재 관광연구저널, 26(1), 403-419 [2012]
  • 개인 가치가 관광지 선호속성과 과시, 합리적 관광행동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노인 관광을 중심으로
    곽재용 대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6]
  • ․최성기 고급한식당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 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식 우성근 외식경영연구, 14(5), 347-366 [2011]
  • ․정미란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조민호 외식경영 연구. 10, 95-111 [2007]
  • Value congruence of manufacturer : Distributer guanxi orientation and manufacturers relationship specific investmen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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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re highly satisfied restaurant customers really different ? A quality perception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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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analysis of national and cross-national consumer segments using the food-related lifestyle instrument in Den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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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Structural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the Ad in an advertising Pretesting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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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ternative measurement approaches to consume values : The List of Values ( LOV ) and value and Life style ( VA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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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P를 이용한 호텔선택에 관한 연구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9(3), 167-186 [2007]
  • A longitudinal study of complaining customers ' evaluations of multiple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eff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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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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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ustomer value perspective to service experiences in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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