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가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정서조절과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 The lnfluence of lntrinsic Covert Narcissism on lnterpersonal Competence of College Students: Mediating Effect of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and Social Support

김미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가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정서조절과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 The lnfluence of lntrinsic Covert Narcissism on lnterpersonal Competence of College Students: Mediating Effect of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and Social Suppor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내현적 자기애
  • 대인관계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1 0

0.0%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가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정서조절과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 The lnfluence of lntrinsic Covert Narcissism on lnterpersonal Competence of College Students: Mediating Effect of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and Social Support' 의 참고문헌

  • 한국인의 문화성향에 관한 메타분석: 집단주 의와 개인주의를 중심으로
    김상아 박혜경 지역과 세계 (구 사회과학연구), 42(3), 5-37 [2018]
  •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가족요인과 대인관계능력의 관계 비교
    김은주 전북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한국 대학생들의 나르시시즘 증가: 시 교차적 메타분석
    박선웅 이선경 허용회 한국심리학회지: 일반, 33(3), 609-628 [2014]
  • 초등학교 6학년 남녀 아동이 지각한 사회적 지지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김영선 황매향 교육논총, 30, 139-159 [2010]
  • 청소년이 지각한 부모의 정서표현성과 공격성의 관계 : 인지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장지연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청소년의 자아정체감. 사회적 지지,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이 진로성숙과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명실 성균관대 학교 박사학위논문 [2007]
  • 청소년의 자아분화와 인지적 정서조절이 갈등해결 전략에 미치는 영향
    조성현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청소년의 사회적 지지, 사회적 책무성 및 학 교 적응 간의 관계
    안도희 정초하 청소년학연구, 23(9), 381-408 [2016]
  • 청소년의 마음읽기 능력과 또래괴롭힘의 관 계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3(3), 105-124 [2010]
  • 청소년의 내현적 자기애와 사회불안의 관계: 인지 적 정서조절과 지각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오지현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청소년의 내현적 자기애와 대인관계문제의 관계에 서 자기몰입, 부적응적 인지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정선화 인천대 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청소년의 내현적 자기애와 대인관계문제 간의 매개변인 탐색
    김혜원 이지연 청소년상담연구, 25(1), 247-270 [2017]
  • 청소년의 내현적 자기애 성향과 정서조절이 인터넷 과다사용에 미치는 영향
    임지영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청소년 심리학
    윤진 서울: 서원 [1993]
  • 청년은 대인관계, 중장년은 돈, 노인은 건강 때문에 자 살을 선택했다
    정종훈 「중앙일보」, 2018 [2018]
  • 청년 삶의 질 실태조사.
    청년희망재단 청년희망재단 청년 삶의 질 실태조사 [2017]
  • 직장인의 성인애착과 대인관계능력의 관계에 서 대인존재감의 매개효과
    박희현 송가미 인간발달연구, 23, 113-131 [2016]
  • 중학생의 우울과 지각된 부모양육태도, 인지 적 정서조절전략, 행동역제 기질 간의 관계: 성차를 중심으로
    김종남 정지영 청소년학연구, 18(12), 227-254 [2011]
  • 중학생의 부모애착과 또래관계의 질의 관계: 감사 성향과 인지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마한나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 위논문 [2017]
  • 정서인식의 명확성과 대인관계문제의 관계: 인지적 정서조절 의 매개효과
    김은영 가톨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9]
  • 정민 자기격려-낙담척도 개발 및 타당화
    노안영 한국심리 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9(3), 675-692 [2007]
  • 자아분화와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가톨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자녀의 부정적 정서에 대한 어머니의 반응이 대학생의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신채영 유순화 윤경미 청소년학연구, 20(12), 131-151 [2013]
  • 자기애적 자기와 응집적 자기를 연결시키는 지향적 자기에 대한 목회상담학적 연구
    김태형 장로회신학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자기애성 성격장애: 지나친 자기사랑의 함정(3판)
    한수정 서울: 학지사 [2016]
  • 자기애성 성격장애: 지나친 자기사랑의 함 정
    권석만 한수정 서울: 학지사 [2000]
  • 자기애 성향을 가진 기혼여성들의 대인관계 특성
    김선옥 한재희 상담학연구, 11(4), 1877-1893 [2010]
  • 인지적 정서조절전략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이 대학 생의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지를 매개로 하여
    이자영 대구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3]
  • 이나빈, 주혜선 한국판 인지적 정서조절전략 척도 (K-CERQ) 의 타당화
    안현의 상담학연구, 14(3), 1773-1794 [2013]
  • 우울-공격성향 청소년의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특 징-성과 연령변인을 중심으로
    배은영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08]
  • 외현적 자기애와 내현적 자기애의 대인관계 양상
    이민진 정진복 한국심리학회지: 임상심리 연구와 실제, 3(1), 119-146 [2017]
  • 외현적 자기애, 내현적 자기애와 스마트폰 과사용 의 관계: 분노표현의 매개효과
    김영웅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어머니가 지각한 아동의 기질, 어머니의 정서 조절 및 양육행동과 아동의 정서조절 간의 관계
    박정연 임희수 한국아동학 회, 23(1), 37-54 [2002]
  • 아동의 정서능력과 친구관계의 질에 관한 연구
    김나미 숙 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아동의 스트레스 및 사회적 지지 지각과 행동문제
    한미현 서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6]
  • 아동의 사회적 지지에 따른 일상적 스트레스 및 적응행동에 관한 연구
    정성인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98]
  • 아동 청소년이 지각한 사회적 지지가 행복감에 미치 는 영향: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을 중심으로
    조은정 청소년문화포럼, 37, 103-126 [2014]
  • 성인애착과 전문적 도움 추구 의도: 심리적 불편감, 지각된 사회적 지지, 자기은폐의 매개역할
    유영란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성인애착과 대학생활적응의 관계에서 자아존 중감과 대인관계능력의 매개효과
    박은희 최은실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8(1), 57-79 [2015]
  • 성인 애착 유형과 자기개념, 효능감, 대처 양식, 사회 적지지 수준과 대인불안의 관계
    신노라 안창일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3(4), 949-968 [2004]
  • 사회적 지지와 자아존중감 및 역기능적 진로사고의 관계
    김유현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사회적 지지와 자기효능감 및 진로준비행동의 관 계
    박지은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6]
  • 사회적 지지와 심리적 적응간의 관계 및 사회적 지 지가 이중과제 수행과 불안에 미치는 영향
    송종용 서울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1988]
  • 사회적 망과 사회적 지지 이론: 실천적 접근
    이원숙 서울: 홍익재 [1995]
  • 불안전 성인애착(애착불안, 애착회피)과 대인 관계문제 및 심리적 디스트레스의 관계
    서영석 이은지 한국심리학회지: 상 담 및 심리치료, 26(2), 413-441 [2014]
  • 부정적 정서에 대한 부모의 반응과 또래관계 질의 관계에서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매개효과: 중학생을 대상 으로
    조미진 서울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부모와의 의사소통이 대학생의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변유정 수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3]
  • 마음챙김과 사회적 지지가 대학생의 대인관계 유능 성에 미치는 영향
    조혜정 제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대학생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대인관계능력 간의 관 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이유선 인문사회 21, 9(5), 1295-1310 [2018]
  • 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과 대인관계 유능성의 관계 에서 정서표현의 매개효과
    문새롬 건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대학생의 유머감각이 자기효능감과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문성실 명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대학생의 성인애착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정서조절 전략의 매개효과
    권두리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8]
  • 대학생의 성인애착이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 향에서 인지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김지연 동아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대학생의 사회적 지지, 가족탄력성, 자기결정성 및 진로결정 몰입과 진로준비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류진숙 충북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2012]
  • 대학생의 부모화 돌봄 경험과 대인관계 유능성의 관계에서 지각된 불공정성과 공감능력의 매개효과: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박선영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 대학생의 부모화 경험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대인관계능력의 매개효과
    한아름 신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대학생의 부모애착과 사회적 지지가 대학생활적응 에 미치는 영향
    김종운 김지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3(9), 248-259 [2013]
  • 대학생의 대인관계와 사회적 지지가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송진열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8(12), 335-345 [2017]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와 SNS중독경향성과의 관계: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매개효과 검증
    이은지 순천향대학교 석사학 위논문 [2015]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사회적 자기효능감, 성 인애착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정성원 동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사회적 상호작용 불안의 관계
    나하영 신태섭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8(3), 695-717 [2016]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대인관계 유능성 간의 관계에서 비 합리적 신념과 인지적 공감의 매개효과
    한유정 가천대 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대인관계 문제의 관계에서 완벽주의의 매개효과
    김여량 진미경 아동복지연구, 12(3), 1-16 [2014]
  •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 성향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 는 영향: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매개효과
    홍서윤 청소년학연구, 21(12), 73-95 [2014]
  • 대학생의 내재적 자기애가 사회적 불안감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백지민 임정하 한국청소 년연구, 30(1), 67-94 [2019]
  • 대학생의 내면화된 수치심과 대인관계능력의 관계 에서 자기격려와 지각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주미정 한국외국 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대학생의 거부민감성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 는 영향: 정서표현 양가성의 매개효과
    안선경 정여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8(3), 719-741 [2016]
  • 대학생의 거부민감성이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적응적인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을 매개변인으로
    장성미 대구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대학생용 대인관계능력 척도 개발 및 타당화
    박선우 설정희 천성문 재활심리연구, 24(4), 723-738 [2017]
  • 대인관계능력 향상을 위한 집단 상담 프로그 램의 효과 연구
    김수임 김창대 학생연구, 35(1), 83-95 [1999]
  • 내현적ㆍ외현적 자기애와 SNS 중독 경향성
    박현주 이영은 허창구 한국심리학회지: 사회 및 성격, 30(1), 63-80 [2016]
  • 내현적 자기애의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 소극적 대처와 지각된 사회적 지지가 우울에 미치는 영향
    이진숙 현명호 청 소년학연구, 19(4), 161-181 [2012]
  • 내현적 자기애와 정서조절이 심리적 부적응에 미치 는 영향
    서선이 가톨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7]
  • 내현적 자기애와 우울, 분노 간 관계에서 부적응적 인 인지적 정서조절 전략의 매개효과
    윤시향 전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내현적 자기애와 심리적 부적응의 관계: 내면 화된 수치심, 부적응적 완벽주의, 지각된 사회적 지지의 매개 효과
    구현경 김종남 상담학연구, 15(2), 609-636 [2014]
  • 내현적 자기애와 사회부과 완벽주의의 관계에 서 자기용서의 조절효과
    임원범 홍혜영 통합치료연구, 6, 55-73 [2015]
  • 내현적 자기애성향과 적대감 사이에서 부적응 적 대처의 매개효과
    김은혜 서수균 한국심리학회지: 일반, 32(3), 533-548 [2013]
  • 내현적 자기애성향과 내면화된 수치심 관계에서 인 지적 정서조절 전략의 매개효과
    강문선 전북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내현적 자기애 성향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매개효과
    이승현 성신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내현적 자기애 성향, 자존감, 인지적 및 정서적 공감 그리고 대인관계 유능성 간의 관련성 연구
    배미정 조한익 상담학연 구, 15(6), 2417-2435 [2014]
  • 내현적 자기애 성향 여자 대학생들의 진로 경 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신나라 정석환 한국심리학회지: 여성, 22(4), 511-532 [2017]
  • 남자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성향이 대인관계 문제에 미치는 영향
    이동훈 조영재 한국심리학회지: 일반, 32(4), 845-866 [2013]
  • 고영건 내현적 자기애와 외현적 자기애가 직장 내 대 인관계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김소연 동서정신과학, 19(1), 19-34 [2016]
  • 간호대학생의 학업탄력성과 내현적자기애, 대인관계능 력 및 자기효능감과의 인과적 관계
    서요한 오일 및 응용과학 학회 지, 35(4), 1156-1174 [2018]
  • 간호대학생의 성인애착과 대학생활적응에서 대인관 계능력의 매개효과
    박순아 오은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17(8), 94-102 [2016]
  • 간호대학생을 위한 공감교육 프로그램이 공감, 대인관계 능력 및 돌봄에 미치는 효과
    정진옥 연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간호대학 신입생의 대인관계능력이 대학생활 적응 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의 매개효과
    오윤희 남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 “사회적 지지 척도 개발을 위한 일 연구”
    박지원 연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85]
  • “대학생이 지각한 가족 분화 수준과 대인 관계 능력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남궁별희 숭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대학생의 애착, 자동적 사고 및 사회적 지지가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조영주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대학생들의 대인관계능력과 문제해결능력에 관한 연구”
    손경숙 임상사회사업연구, 14(1), 1-27 [2017]
  • “내현적 자기애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강선희 정남운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4(4), 969-990 [2002]
  • Work stress and social support
    [1981]
  • Two faces of narcissism
    61 ( 4 ) , 590-597 . [1991]
  •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al support and subjective well-being across age
    117 ( 2 ) , 561-576 . [2014]
  • The relationship between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strategies and emotional problems : comparison between a clinical and a non‐clinical sample
    16 ( 5 ) , 403-420 [2002]
  • The relation between stressful life events and adjustment in elementary school children : The role of social support and social problem-solving skills
    60 ( 6 ) , 1412-1423 [1989]
  • The quest for perfection : Avoiding guilt or avoiding shame ?
    22 ( 3 ) , 564-571 [1985]
  • The provisions of social relationships . In I. Rubin ( Eds ) , Doing unto others
    [1974]
  • The pain catastrophizing scale : Development and Validation
    7 ( 4 ) , 524-532 . [1995]
  • The negative side of social interaction : Impact on psychological well-being
    46 ( 5 ) , 1097-1108 [1984]
  • The inventory of altered self-capacities ( IASC ) A standardized measure of identity , affect regulation , and relationship disturbance
    9 ( 3 ) , 230-239 [2002]
  • The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questionnaire
    23 ( 3 ) , 141-149 [2007]
  • The analysis ofthe self New York
    [1971]
  • The Restoration of the Self
    [1977]
  • The Interpersonal Theory of Psychiatry
    [1953]
  • The Development of Companionship and Intimacy
    58 ( 4 ) , 1101-1113 . [1987]
  • Stress , coping and development : An integrative perspective
    [1994]
  • Statistical models for social support net works .Advances in social network analysis : Research in the 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1994]
  • Specificity of relations between adolescents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strategies and internalizing and externalizing psychopathology
    28 ( 5 ) , 619-631 [2005]
  • Social support in high‐risk adolescents : StructuralComponents and adaptive impact
    10 ( 4 ) , 417-428 [1982]
  • Social support and psychiatric disorder : Research findings and guidelines forClinical practice
    [1995]
  • Social support and health
    15 ( 5 ) , 47-58 . [1977]
  • Social skills and the stress-protective role of social support
    50 ( 5 ) , 963-973 . [1986]
  • Self-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Change
    84 ( 2 ) , 191-215 [1977]
  • Self-and informant-reported perspectives on symptoms of narcissistic personality disorder .
    3 ( 2 ) , 140-158 . [2012]
  • Self and interpersonalCorrelates of the Narcissistic Personality Inventory : A review and new findings
    29 ( 1 ) , 1-23 [1995]
  • SNS 를 통해 지각된 사회적 지지가 대학생의 사회불 안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홍누리 한국심리치료학회지, 6, 91-104 [2014]
  • RuminativeCoping with depressed mood following loss
    67 ( 1 ) , 92-104 [1994]
  • Preparing teachers to involve parents : A national survey of teacher education programs
    [1994]
  • Preliminary development of a scale of social support : Studies onCollege students
    9 ( 4 ) , 435-447 [1981]
  • Positive events and social supports as buffers of lifeChange stress 1
    13 ( 2 ) , 99-125 [1983]
  • Personal characteristics , social support , and social behavior . Handbook of aging and the social sciences
    [1985]
  • Parents as agents of career development
    35 ( 1 ) , 71-76 [1988]
  • Overview : Narcissistic personality disorder
    139 ( 1 ) , 12-20 [1982]
  • Negative life events ,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and emotional problems
    30 ( 8 ) , 1311-1327 [2001]
  • Narcissistic personality disorder . In Practitioner ’ s guide to evidence-based psychotherapy
    pp . 423-431 [2006]
  • Narcissism and the narcissistic personality disorder : A comparison of the theories of Kernberg and Kohut
    58 ( 2 ) , 137-148 [1985]
  • Narcissism and sensitivity to criticism : A preliminary investigation
    27 ( 1 ) , 62-76 . [2008]
  • Narcissism , shame , masochism , and object relations : An exploratory correlational study
    9 ( 4 ) , 489-511 . [1992]
  • Narcissism , sex roles , and self-functioning
    16 ( 7-8 ) , 335-350 . [1987]
  • Meta-cognitive and interpersonal difficulties in overt and covert narcissism
    50 ( 7 ) , 1000-1005 [2011]
  • Loneliness and relationally competent communication
    2 ( 4 ) , 387-402 . [1985]
  • Interpersonal analysis of grandiose and vulnerable narcissism
    17 ( 3 ) , 188-207 [2003]
  • Individual differences in cognitive reappraisal : Experiential and physiological responses to an anger provocation
    66 ( 2 ) , 116-124 . [2007]
  • Improving mental health through social support : Building positive and empowering relationships
    [2014]
  • Implications of the null environment hypothesis for women ’ s career development and for counseling psychology
    17 ( 1 ) , 136-144 . [1989]
  • If you can regulate sadness , you can probably regulate shame : Associations between trait emotional intelligence , emotion regulation and coping efficiency across discrete emotions
    44 ( 6 ) , 1356-1368 [2008]
  • Identifying sources of social support
    68 ( 4 ) , 159-161 [1998]
  • Five domains of interpersonal competence in peer relationships
    55 ( 6 ) , 991-1008 [1988]
  • Emotions and emotion regulation in developmental psychopathology
    7 ( 1 ) , 1-10 . [1995]
  • Emotional regulation and emotional development
    3 ( 4 ) , 269-307 [1991]
  • Emotional conflict and well-being : Relation to perceived availability , daily utilization , and observer reports of social support
    68 ( 5 ) , 947-959 . [1995]
  • Emotion regulation : Past , present , future
    13 ( 5 ) , 551-573 [1999]
  • Effects of marital discord on young children 's peer interaction and health
    25 ( 3 ) , 373-381 [1989]
  • Contextual supports and barriers to career choice : a social cognitive analysis
    47 ( 1 ) , 36-49 . [2000]
  • Conceptual , methodological , and theoretical problems in studying social support as a buffer against life stress
    23 ( 2 ) , 145-159 [1982]
  • Comparing clinical and social‐ personality conceptualizations of narcissism
    76 ( 3 ) , 449-476 . [2008]
  • College adjustment difficulties and the overt and covert forms of narcissism
    13 ( 2 ) , 100-110 [2010]
  • Cognitive emotion regulation questionnaire ( CERQ )
    22 ( 2 ) , 126-131 [2006]
  • Codependency 's relationship to defining characteristics in college students
    20 ( 4 ) , 71-84 . [2006]
  • Children 's emotional regulation and social competence in middle childhood : The role of maternal and paternal interactive style
    34 ( 3-4 ) , 345-364 [2002]
  • Changes in functions of three relations during adolescence
    18 ( 6 ) , 806-811 [1982]
  • Career Decision Patterns of High School Seniors in Louisiana
    14 ( 2 ) , 47-65 [1989]
  • Bringing parents back in
    10 ( 4 ) , 255-265 [1984]
  • Blaming others for threatening events
    108 ( 2 ) , 209-232 . [1990]
  • Behavioral and characterological attributional styles as predictors of depression and loneliness : Review , refinement , and test
    66 ( 3 ) , 549-558 . [1994]
  • Assessing coping strategies : A theoretically based approach
    56 ( 2 ) , 267-283 . [1989]
  • Age and sex differences in perceptions of networks of personal relationships
    63 ( 1 ) , 103-115 [1992]
  • Adolescents ' peer orientation : Changes in the support system during the past three decades
    24 ( 96 ) , 937-946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