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육과정에서 효 중심 인성교육 변천 연구 : 해방이후 - 2015 개정교육과정 초등학교 도덕교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ransformation of HYO-centered Personality Education in Korean Curriculum
'
한국 교육과정에서 효 중심 인성교육 변천 연구 : 해방이후 - 2015 개정교육과정 초등학교 도덕교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ransformation of HYO-centered Personality Education in Korean Curriculu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상보성
인성교육
효
효 중심 인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9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상보성
23
0
0.0%
인성교육
1,108
0
0.0%
효
267
0
0.0%
효 중심 인성교육
1
0
0.0%
계
1,3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한국 교육과정에서 효 중심 인성교육 변천 연구 : 해방이후 - 2015 개정교육과정 초등학교 도덕교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ransformation of HYO-centered Personality Education in Korean Curriculum' 의 참고문헌
To raise a Jewish child : a guide for parents / Hayim Halevy Donin
Of Good Character : Exploration of Virtues and Values in 3-25 Year-Olds
[2010]
J. Teachers ’ perceptions of their role in character education
[2008]
I. Knightly Virtues : Enhancing Virtue Literacy Through Stories ,
[2014]
'
한국 교육과정에서 효 중심 인성교육 변천 연구 : 해방이후 - 2015 개정교육과정 초등학교 도덕교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ransformation of HYO-centered Personality Education in Korean Curriculum'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