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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이민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646.72404
  • 기대수준
  • 이용 경험
  • 지각된 가치
  • 헤어 디자이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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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의 참고문헌

  • 호텔 서비스스케이프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가치와 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관계 비교
    이미희 한양대학교 국제관광학과 석사학 위논문 [2019]
  • 현대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는 소비상황에 따라 다르 게 작용하는가?:여대생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소비목적에 따 른 4가지 소비상황을 중심으로
    김기옥 장은지 소비자학연구. 29(1). pp.83-107 [2018]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5). pp.101-122 [2010]
  •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요인이 경험가치와 만족,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정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석 사학위논문 [2017]
  • 프리미엄 미용실의 기대수준과 이미지가 신뢰와 이용동기에 미치는 영향
    최철호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퍼스널트레이너의 전문성이 회원의 PT만족 및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김경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10). pp.298-305 [2014]
  • 패밀리레스토랑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 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계영 송영숙 관광연구저널. 23(3). pp 199-218 [2009]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 소비자- 브랜드 관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우 관광서 비스연구. 12(2). pp.55-80 [2015]
  • 크루즈 고객의 이미지 일치성과 감정경험, 신뢰, 충 성도에 관한 연구
    김주현 한희섭 호텔경영학연구. 25(5). pp.203-219 [2016]
  •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애착 및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4). pp.105-128 [2012]
  • 친환경 농 식품의 브랜드 및 제품요인이 소비자의 신뢰, 지 각된 가치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민서 조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치과 서비스특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 입과 계산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6(1). pp.541-557 [2016]
  • 천정이 공항의 기대 서비스 수준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공항서 비스 평가결과가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지식서비스 산업의 현황과 정책적 지원방안에 관한 연구
    홍길종 통상정보연구. 9(4). pp.329-347 [2007]
  • 지식기반 서비스산업의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혜택의 유형 분류 : 의료 서비스업에 적용
    이혜선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
  •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태도,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pb도시락 상품을 중심으로
    맹신우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정보제공자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 구:SUV차량을 중심으로
    김남윤 강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의 기대와 성과 평가
    박승환 최철재 서비스경 영학회지. 7(2). pp.145-161 [2006]
  • 외국인 환자의 기대수준과 경험수준이 의료서비스의 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외국인 관광객 기대에 따른 관광객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을 중심으 로
    유효회 창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와인의 관여도에 따른 지각된 가치의 차이연구
    조현준 한국외식경 영학회. 14(1). pp7-26 [2011]
  • 여행업 웹사이트 e-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위험과 가치, 관계 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12]
  •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1). pp.245-265 [2011]
  • 스포츠센터 참가자의 기대불일치와 소비자만족 및 재구매의 도에 관계
    전상천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잠정반응, 지각된가치,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연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쇼핑경험과 기대불일치가 재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몽순 경기대학교 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18]
  • 서비스 진정성과 경험마케팅이 고객감정반응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혜정 원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서번트 리더십에 대한 지각이 상사에 대한 신뢰와 감정 적 몰입을 매개로 추천의도, 이직의도 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한국인사관리학회. 33(3). pp.1-28 [2000]
  •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최순화 한국소비문 화학회. 15(2). pp.171-188 [2012]
  • 미용실 경험단서가 심리반응과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수준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김현지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9]
  •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신뢰, 고객만족, 지속적 이 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신뢰와 고객만족의 다중매개효과와 사용자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진호 산헙혁신연구. 34(1). pp.99-126 [2018]
  • 명품관광 인식과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찬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대학 스포츠센터의 명성, 상호작용과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신뢰와 감정적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승철 이준원 한 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3). pp.51-63 [2007]
  • 농산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 는 영향:상품정보와 판매자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동태 대 한경영학회. 23(1). pp.157-182 [2010]
  • 기대불일치, 고객만족, 고객가치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자동차 내재적, 외재적 속성을 중심으로
    김형기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국내 의료관광 상품의 기대속성과 성과에 따른 관광자 만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관영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16]
  • 국공립대학교와 사립대학교의 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 연구
    양성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관뢰 고객경험이 고객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몰입과 브랜드 신뢰도의 조절효과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관광동기에 따른 사전기대가 관광경험의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 메스미디어에 의한 관광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 로
    여영숙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신뢰 및 몰입경험과 구매 후 행동간의 인과관계
    박승환 조규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0(42). pp.481-490 [2010]
  • 고객의 기대불일치가 고객만족과 사후조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안준환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고객경험도 하나의 브랜드다
    황혜정 LG Business Insight [2008]
  • 고객 기대-지각의 긍정적, 부정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기대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식산업 중심으로
    노건창 경희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국외여행 인솔자와 단체관광객간의 관계가치가 신뢰, 몰입,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박상철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2]
  •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경험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진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외식조 리학과 석사학위논문 [2018]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pp.23-32 [2000]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er Values
    22 ( 2 ) . pp.159-170 [1991]
  •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
    [2007]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 A research agenda
    28 ( 1 ) . pp.168-174 [2000]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 feelings and fun
    9 ( 2 ) . pp.132-140 . [1982]
  • The experience economy :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1999]
  • Studying satisfaction , modifying models , eliciting expectations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u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2 ( 12 ) . pp.72-91 [1977]
  • Selected determinants ofConsumer satisfaction andComplaint reports
    20 ( 1 pp.21-28 . [1983]
  • Satisfaction ; A behavior alperspective on theConsumer
    [1997]
  • Meeting Customer Expectation , Winning the Service Game
    [1985]
  • Managing the customer experience : Turning customers into advocates
    [2002]
  • Know your customer : New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1996]
  • Experiential Marketing
    15 ( 3 pp.53-67 . [1999]
  • Custo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Multiple Item Scale
    77 ( 2 ) . pp.203-220 [2001]
  • A price expectations model of customer brand choice
    27 ( 4 ) . pp.251-262 . [199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Future Research
    49 ( 4 ) . pp.41-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