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이민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민선
형태사항
85: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진용미
학위논문사항
2020. 2, 학위논문(박사) -, 서경대학교 일반대학원, 미용예술학과 헤어전공
DDC
23, 646.7240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서경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기대수준
이용 경험
지각된 가치
헤어 디자이너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759)
지각된 가치 691건
646.72404 23건
이용 경험 18건
기대수준 17건
헤어 디자이너 10건
인용/피인용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 ...
'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646.72404
기대수준
이용 경험
지각된 가치
헤어 디자이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646.72404
24
0
0.0%
주제어
기대수준
18
0
0.0%
이용 경험
19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헤어 디자이너
11
0
0.0%
계
76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의 참고문헌
호텔 서비스스케이프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가치와 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관계 비교
이미희
한양대학교 국제관광학과 석사학 위논문
[2019]
현대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는 소비상황에 따라 다르 게 작용하는가?:여대생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소비목적에 따 른 4가지 소비상황을 중심으로
김기옥
장은지
소비자학연구. 29(1). pp.83-107
[2018]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5). pp.101-122
[2010]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요인이 경험가치와 만족,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정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석 사학위논문
[2017]
프리미엄 미용실의 기대수준과 이미지가 신뢰와 이용동기에 미치는 영향
최철호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퍼스널트레이너의 전문성이 회원의 PT만족 및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김경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10). pp.298-305
[2014]
패밀리레스토랑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 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계영
송영숙
관광연구저널. 23(3). pp 199-218
[2009]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 소비자- 브랜드 관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우
관광서 비스연구. 12(2). pp.55-80
[2015]
크루즈 고객의 이미지 일치성과 감정경험, 신뢰, 충 성도에 관한 연구
김주현
한희섭
호텔경영학연구. 25(5). pp.203-219
[2016]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애착 및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4). pp.105-128
[2012]
친환경 농 식품의 브랜드 및 제품요인이 소비자의 신뢰, 지 각된 가치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민서
조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치과 서비스특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 입과 계산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6(1). pp.541-557
[2016]
천정이 공항의 기대 서비스 수준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공항서 비스 평가결과가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지식서비스 산업의 현황과 정책적 지원방안에 관한 연구
홍길종
통상정보연구. 9(4). pp.329-347
[2007]
지식기반 서비스산업의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혜택의 유형 분류 : 의료 서비스업에 적용
이혜선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태도,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pb도시락 상품을 중심으로
맹신우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정보제공자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 구:SUV차량을 중심으로
김남윤
강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의 기대와 성과 평가
박승환
최철재
서비스경 영학회지. 7(2). pp.145-161
[2006]
외국인 환자의 기대수준과 경험수준이 의료서비스의 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외국인 관광객 기대에 따른 관광객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을 중심으 로
유효회
창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와인의 관여도에 따른 지각된 가치의 차이연구
조현준
한국외식경 영학회. 14(1). pp7-26
[2011]
여행업 웹사이트 e-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위험과 가치, 관계 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12]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1). pp.245-265
[2011]
스포츠센터 참가자의 기대불일치와 소비자만족 및 재구매의 도에 관계
전상천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잠정반응, 지각된가치,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연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쇼핑경험과 기대불일치가 재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몽순
경기대학교 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18]
서비스 진정성과 경험마케팅이 고객감정반응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혜정
원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서번트 리더십에 대한 지각이 상사에 대한 신뢰와 감정 적 몰입을 매개로 추천의도, 이직의도 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한국인사관리학회. 33(3). pp.1-28
[2000]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최순화
한국소비문 화학회. 15(2). pp.171-188
[2012]
미용실 경험단서가 심리반응과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수준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김현지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9]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신뢰, 고객만족, 지속적 이 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신뢰와 고객만족의 다중매개효과와 사용자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진호
산헙혁신연구. 34(1). pp.99-126
[2018]
명품관광 인식과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찬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대학 스포츠센터의 명성, 상호작용과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신뢰와 감정적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승철
이준원
한 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3). pp.51-63
[2007]
농산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 는 영향:상품정보와 판매자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동태
대 한경영학회. 23(1). pp.157-182
[2010]
기대불일치, 고객만족, 고객가치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자동차 내재적, 외재적 속성을 중심으로
김형기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국내 의료관광 상품의 기대속성과 성과에 따른 관광자 만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관영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16]
국공립대학교와 사립대학교의 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 연구
양성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관뢰 고객경험이 고객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몰입과 브랜드 신뢰도의 조절효과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관광동기에 따른 사전기대가 관광경험의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 메스미디어에 의한 관광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 로
여영숙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신뢰 및 몰입경험과 구매 후 행동간의 인과관계
박승환
조규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0(42). pp.481-490
[2010]
고객의 기대불일치가 고객만족과 사후조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안준환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고객경험도 하나의 브랜드다
황혜정
LG Business Insight
[2008]
고객 기대-지각의 긍정적, 부정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기대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식산업 중심으로
노건창
경희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국외여행 인솔자와 단체관광객간의 관계가치가 신뢰, 몰입,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박상철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2]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경험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진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외식조 리학과 석사학위논문
[2018]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pp.23-32
[2000]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er Values
22 ( 2 ) . pp.159-170
[1991]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
[2007]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 A research agenda
28 ( 1 ) . pp.168-174
[2000]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 feelings and fun
9 ( 2 ) . pp.132-140 .
[1982]
The experience economy :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1999]
Studying satisfaction , modifying models , eliciting expectations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u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2 ( 12 ) . pp.72-91
[1977]
Selected determinants ofConsumer satisfaction andComplaint reports
20 ( 1 pp.21-28 .
[1983]
Satisfaction ; A behavior alperspective on theConsumer
[1997]
Meeting Customer Expectation , Winning the Service Game
[1985]
Managing the customer experience : Turning customers into advocates
[2002]
Know your customer : New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1996]
Experiential Marketing
15 ( 3 pp.53-67 .
[1999]
Custo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Multiple Item Scale
77 ( 2 ) . pp.203-220
[2001]
A price expectations model of customer brand choice
27 ( 4 ) . pp.251-262 .
[1990]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Future Research
49 ( 4 ) . pp.41-50
[1985]
' 헤어디자이너에 대한 기대수준이 이용경험과 지각된가치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Expectations on Experience and Perceived Values for Hairdresser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