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진지한 여가 활동이 고객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클라이밍 중심으로

김하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진지한 여가 활동이 고객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클라이밍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kano 모델
  • 고객 만족도
  • 고객애호도
  • 스포츠 클라이밍
  • 진지한 여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5 0

0.0%

' 진지한 여가 활동이 고객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클라이밍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 반응,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추 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승만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현대 품질경형
  • 해외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허윤주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한국의 체육지표
    유의동 문화체육관광부 [2010]
  •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혼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프로축구 서포터즈 정체성 형성과정
    이연주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품질경영론
    김연성 박영사 [2004]
  • 카노(Kano)이론에 기반한 아웃도어 웨어 품질 평가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에 관한 연구
    양선미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진지한여가 척도의 재정립
    김미량 한국체육학회지, 54(2), 313-322 [2015]
  • 진지한여가 경험을 통한 조직문화 내면화 과정 : 배드민턴 동호회를 중심으로
    정현태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진지한 여가의 여가활동 참여 모형 암벽 등반활동 참여자를 대상으로
    최아현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진지한 여가의 개념화와 척도 개발
    김미량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진지한 여가와 레저스포츠 전문화 및 참가정도의 관계
    구경자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진지한 여가로서의 모험스포츠 발전 방향
    김민규 박봉섭 박수정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3), 177-185 [2008]
  • 진지한 여가(serious leisure)로써의 한국 프로축구 서포터즈 문화
    이연주 한국체육학회지, 44(2), 553-563 [2005]
  • 진지한 여가(serious leisure)로서의 사회봉사 참여동기와 이득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미 비교연구
    박용희 한국 컨벤션학회, 4(2), 119-140 [2004]
  • 중소 외국어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이원적 품질개념의 적용
    유한주 한국품질경영학회보. 29(4), 170-178 [2001]
  • 중년 남성 스포츠 클라이밍 동호인의 경력에 따른 건강관련 변인 비교 분석
    손정준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품질구성요인 평가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정주연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전문적 여가스포츠 경험척도 개발을 위한 타당도 검증
    박수정 한 국스포츠사회학회지, 17(1), 33-45 [2006]
  • 전국 공공체육시설 현황 2007년말 기준
    문화체육관광부 [2008]
  • 전국 공공체육시설 현황 2017년말 기준
    문화체육관광부 [2018]
  • 일하는 방식 혁신하는 SK…최태원 회장의 행복, 딥체인지 철학 바탕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52017063680133&t ype=1 [2019]
  • 이종배 의원, 체육시설업 종류에 인공암벽장업 추가
    뉴데일리. http://cc.newdaily.co.kr/site/data/html/2017/04/02/20170402000 06.html [2017]
  • 유행선도력에 따른 인스타그램 정보 중요도, 유용성 지각 및 이용행동
    고원진 경희대학교 대학원 의상학과 패션마케팅전공 석사학위논문 [2017]
  • 웹사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품질 분석 : Kano의 품질 인식 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이경재 전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 우리나라 등산산업 현황과 발전방안
    박미숙 국립목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영화 타고 관심 쏟아지는 이 업종
    https://ccbblab.com/jobsn/item/2854 [2019]
  • 와인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경숙 한 국콘텐츠학회. 12(5), 431-446 [2012]
  • 역동의 히말라야
    남선우 도서출판 사람과 산 [1998]
  • 여가행동의 인과적 모형개발 : 전문적 여가, 몰입, 마니아 요인을 중심으로
    박수정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5), 41-52 [2006]
  • 여가의 이해
    윤지환 일신사 [2002]
  • 여가스포츠참여자의 여가경험 : 참여동기, 체험내용 및 체험과정 분석
    박수정 전문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여가경험과 여가정체성 현출성이 여가 및 생활만족에 미 치는 영향: 적극형 여가를 중심으로
    박유진 학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위논문 [2002]
  • 여가 레크리에션 연구에서의 이론과 방법론적 함의 : 상징적 상호작용론을 중심으로
    강효민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19, 5-16 [2000]
  • 에듀윌, 주 4일 근무제 전격 도입
    국민일보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117268&cod e=61141411&cp=nv [2019]
  • 에듀윌, 주 4일 근무제 도입으로 워라밸 실현 앞장
    스페셜경제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426 03 [2019]
  • 암벽등반 산악회의 사회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정희준 조영미 한국체육학회지, 51(5), 133-142 [2012]
  • 시 체육회의 찾아가는 서비스품질에 따른 생활체육참여 노 인의 이용만족도 및 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윤아영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승마운동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진지한 여가활동으로서 승마의 역할
    김운영 경희대 체육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스포츠클라이밍센터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 및 재등록의사 에 미치는 영향
    이예준 명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스포츠클라이밍 센터 시설디자인 구성요소가 소비자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경현 김한진 전호문 한국체육과 학회지, 25(6), 745-760 [2016]
  • 스포츠클라이밍 센터 시설디자인 구성요소가 소비자 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한진 목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스포츠클라이밍 동호인들의 감각추구성향과 기본적 심리욕구 및 스포츠 동기의 관계
    남정훈 이인화 한국스포츠심리학회지, 22(2), 93-110 [2011]
  • 스포츠클라이머의 연간 체력훈련 프로그램
    성봉주 손정준 이명천 체육과학연구, 15(1), 109-126 [2004]
  • 스포츠콘텐츠 활성화에 관한 법적 연구
    김태황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스포츠지원포털 전문체육 등록통계현황 종목현황, 2012-2019
    . https://g1.sports.or.kr/main.do
  • 스포츠센터 지도자 이미지가 관계품질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상협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스포츠산업 실태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17]
  • 스포츠 참여요인이 상품구매의식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민환 수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이수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스크린야구장 이용자의 선택속성, 서비스품질,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간의 인과관계
    박수정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스크린 골프연습장 선택속성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홍진 용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스마트폰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브랜드신뢰, 고객애호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반휘풍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손끝 발끝으로 수학문제 풀 듯 오른다
    국민일보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674394&cod e=12160000&cp=nv [2017]
  • 소비자행동 마케팅전략적 접근 제 2판
  • 소비자들의 브랜드 커뮤니티 동기가 브랜드 애호 도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 과정에 대한 연구
    나경수 손영석 한국소비자학 회. 25(4), 1-22 [2014]
  • 소비자 상담의 실제
    허경옥 시그마프레스 [2005]
  • 소매업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백종현 윤영진 지성구 한국품질경영학회보, 28(2), 211-241 [2000]
  • 성인취미발레 참가자의 진지한 여가와 페르마 및 발레지속 의사의 관계
    박수영 충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서비스품질에서의 기대 변화에 관한 연구
    김준호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서비스 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안정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2(1), 53-74 [2001]
  • 산악스포츠의 활성화에 관한 법적연구 : 스포츠클라이밍을 중심으로
    전양준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산악관광객의 체험을 통한 선명한 기억 형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효과 : 영남알프스 산악관광객을 중심으로
    김동우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사회체육 개념 정립 :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관점에서
    박세혁 체육연 구논문집, 4(1). 17-24 [1997]
  • 미국 등반인구 최근 5년 새 두 배 중가
    조선일보 http://san.chosun.com/m/svc/article.html?contid=201907250175 7 [2019]
  • 물 주제 놀이시설의 서비스품질 평가 : 카노모델 중심으로
    박상현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모험스포츠 소비자의 심리분석
    John, H 박세혁 한국레크레이션교 육학회지, 8(1). 99-109 [2007]
  • 모험스포츠 모형 개발 및 분석을 위한 연구방향
    박세혁 한국여가 레크리에이션학회지, 19, 105-118 [2000]
  •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의 역동성 : 탐조객들에 대한 패널연구
    이진형 관광학연구, 29(2). 235-254 [2005]
  •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와 참여만족 및 행복의 관계 : 진지한 여가의 조절효과 검증
    권창기 김동제 김미량 한국체육학회지, 51(1), 387-396 [2012]
  • 등산
    김영도 대한산악연맹 [2016]
  • 도쿄올림픽 공식 월 예상도
    엔터프리즈. https://entre-prises.com/realisation/tokyo-olympic-games-202 0/
  • 도쿄올림픽 D-1년 특집 <2>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은 뭐고 볼더링은 뭔가요?
    조선일보 http://san.chosun.com/site/data/html_dir//07/24/201907240 1797.html?utm_source=urlcopy&utm_medium=share&utm_cam paign=san [2019]
  • 대회 참가선수들의 루트세팅에 대한 설문조사 분석
    최원일 체육과 학연구원 1급 경기지도자 수료논문 [2002]
  • 대한산악연맹 등반경기 규정집
    대한산악연맹 [2018]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오름짓; 스포츠클라이밍
    스포츠원 대한체육회 간행물. https://www.sports.or.kr/UploadDir/photobank/sports_one/eboo k/201907/autoalbum/page/190710123856907/view.html [2019]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오름짓' 스포츠클라이밍
    대한체육회 https://www.sports.or.kr/UploadDir/photobank/sports_one/eboo k/201907/autoalbum/page/190710123856907/view.html [2019]
  • 국제올림픽위원회 https://www.olympic.org/
  • 국제 스포츠클라이밍연맹 https://www.ifsc-climbing.org
  • 국제 스포츠 전략 위원회 http://sport-strategy.org/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의도의 흐 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소비자 학연구, 13(3), 51-78 [2002]
  • 광고/촉진과 SNS 콘텐츠가 소비자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준혁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관리사각지대 사설스포츠학원 전국에 9844개
    로이슈 http://ccnews.lawissue.co.kr/view.php?ud=201909261613227437 9a8c8bf58f_12 [2010]
  • 관광지 외식서비스의 만족과 불만족 영향요인 분석 : 3요인 이론의 적용
    이상경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개방화시대의 소비자문제와 정책-소비자 기업 정부의 역할
    이유재 단행본. 1-18 [1995]
  • 고객 만족의 개념 재정립과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박명호 한국마 케팅학회. 15(3), 93-122 [2000]
  • 경제임직원의 워라밸을 위한 에듀윌의 주 4일 근무제
    민주신문 http://www.iminju.net/news/articleView.html?idxno=48921 HOME
  • 가치관, 소비가치 및 환경의식적 행동이 친환경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혜원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생생한 현장 사례와 함께 배우는 스포츠 마케팅』
    김정만 전찬수 대한미디어 [2009]
  •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연구. 30(1), 53-104 [2015]
  • “’진지한 여가(serious leisure)’와 ‘일상적 여가(casual leisure)’에 대한 고찰,”
    최성훈 한국체육학회지, 42(6), 489-496 [2003]
  • journal : The world is n't as bad as your wired brain tells you . ( 2018.08.31. )
  • e-서비스품질 평가의 Kano 모형적 접근 : 한, 미간의 비교 분석
    김규정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도쿄올림픽 D-1 년 특집 <1> 스포츠클라이밍의 역사] 생존 위한 오름 짓에서 올림픽 종목 되기까지
    조선일보 http://san.chosun.com/site/data/html_dir//07/24/201907240 1717.html?utm_source=urlcopy&utm_medium=share&utm_cam paign=san [2019]
  • Zumba Fitness 참여자가 지각한 서비스품질이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송은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Zhang, P., & Dran, G.(2000). Satisfiers and dissatisfiers: A two-factor model for website design and evaluation.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51(14), 1253刪 1268.
  • Zero defection : quality comes to service
    68 ( 5 ) , pp.105-111 . [1990]
  • Youth sports as serious leisure : A critique
    21 ( 3 ) , 298-314 . [1997]
  • World-class customer satisfaction
    [1994]
  • Who is answering the call ? volunteer fire fighting as serious leisure
    27 ( 3-4 ) , 161-189 [2003]
  • What to look for in a study of the volunteering the work world . In R. P. Wolenski & E. J . Miller ( Eds . ) , The small city and regional community
    [1978]
  • What is job satisfaction ?
    4 ( 4 ) , 309-336 [1969]
  • We 're gators ... not Just Gator Fans : serious leisure and University of Florida football
    34 ( 4 ) , 397-425 . [2002]
  • Volunteering as serious leisure
    17 , 1-11 . [1992]
  • Volunteering : A serious leisure perspective
    25 , 211-224
  • Value-Percept Disparity :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10 , 256-261 [1983]
  • Understanding the organization of volunteers at visitor attractions . Ph.D. dissertation . College of Law and Business
    [2005]
  • Toward a society of leisure
    [1967]
  • Toward a social psychology of stage frightSport in the sociocultural process ( 156-163 )
    [1981]
  • The role of involvement in satisfaction processes
    10 , 250-255 [1983]
  • The one to one future : Building relationships one customer at a time
    [1993]
  • The nature of social worlds
    23 ( 3 ) , 271-296 . [1980]
  • The moderating effect of spouse support on the relation between serious leisure and spouses perceived leisure-family conflict
    29 ( 1 ) , 47-60 . [1997]
  • The loyalty rules
    [1996]
  • The effects of advertising on high and low loyalty consumer segments
    9 ( 1 ) , 77-89 [1982]
  • The effect of Corporate Image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1 ( 1 ) , 82-92 [1998]
  • The customer is key : Gaining an unabatable advantage through customer satisfaction
    [1991]
  • The commitment to long-distance running and level of activities
    22 ( 3 ) , 213-227 . [1990]
  • The benefits and costs or serious running .
    43 ( 2 ) , 12-25 [2001]
  • The barbershop singer : Inside the social world of a musical hobby .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1969]
  • Store loyalty as basis for market segmentation
    46 ( 3 ) , 42-56 . [1970]
  • Sociology of leisure
    [1974]
  • Social dynamics of quilting
    43 ( 2 ) , 26-29 . [2001]
  • Social behavior : Its elementary forms .
    [1974]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 History , and Scholarship
    13 , 210-230 [2007]
  • Small groups andCultureCreation : The idioculture of little league baseball teams
    44 ( 5 ) , 733-745 . [1979]
  • Service quality attributes andChoice behavior
    7 ( 1 ) , 59-68 . [1993]
  • Service Marketing
    [1996]
  • Serious leisureCareers among white water kayakers : A feminist perspective
    43 ( 2 ) , 4-11 . [2001]
  • Serious leisure : AConceptual statement .
    25 ( 2 ) , 251-272
  • Secrecy , trust , and dangerous leisure : generating groupCohesion in voluntary organizations
    59 ( 1 ) , 22-38 . [1996]
  • Schoolwork as products , professors asCustomers : A practical teaching approach in business education
    78 ( 2 ) , 97-102 [2002]
  • Satisfaction ; A behavior alperspective on theConsumer
    [1997]
  • SNS특성과 인지부조화 감소행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정희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SNS 이미지 콘텐츠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키친 스토어를 중심으로
    강윤서 성균관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SNS 사용자의 이용동기와 행동이 만족도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김하나 서경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s quality
    64 ( 1 ) , 12~40 . [1988]
  • Reasons for participating in serious leisure :Comparison ofCanadian and U.S. masters swimmers
    30 , 101-119 [1995]
  • Psychobiologic influence on exercise adherence .
    2 ( 4 ) , 295-310 . [1980]
  • 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 purchase processes
    24 ( 3 ) , 258-270 . [1987]
  • Physiological and anthropometric determinants of sportClimbing performance
    34 ( 5 ) , 359-365 . [2000]
  • Package adventure tours : Markers in serious leisure
    23 ( 4 ) , 329-345 . [2004]
  • One more time : how do you motivate employees ?
    46 ( 1 ) , 53-62 . [1968]
  • Olympic qualifying event qualification system edited
    [2019]
  • New directions in the theory and research of serious leisure
    [2001]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 An extension
    25 ( 2 ) , 204-212 [1988]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retail settings
    57 ( 3 ) , 25-48 [1981]
  • Leisure . 3rd ed . Needham height
    [1996]
  • Language learners as cultural tourists
    29 ( 2 ) , 557-559 [2002]
  • Kano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 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정지아 서비스경영학회지. 12(5), 187-211 [2011]
  • Kano모형에 기반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류 : 퍼지접근방법
    김광재 민대기 임정훈 한국품질경학회보, 31(3), 98-113 [2003]
  • Kano모형과 불일치이론에 기반한 패밀리레스토랑 소비자 행동연구
    전성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Kano모형과 PCSI 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윤지영 임지현 외식경영연구, 20(4), 249-274 [2017]
  • Kano모델의 매력적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품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품질에의 적용
    정지아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Kano모델에 기반한 주짓수도장 서비스품질 특성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박흥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Kano-SERVQUAL 통합 접근법을 이용한 자동차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인식 연구
    김학균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Kano 이론에 의한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측정에 관한 연구
    문선자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Kano 분석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의 지속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정수진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Kano 모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 품질의 분류
    강기두 안승호 이우영 전홍식 품질경영학회지. 37(2), 32-45 [2009]
  •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임성욱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Kano ’ s methods for understanding customer-defined quality : Introduction to Kano ’ s Methods
    2 ( 4 ) , 3-7 [1993]
  • KBS 뉴스 : [ 똑! 기자 꿀! 정보] 재미와 운동 효과를 동시에…실내 암벽등반
    https://www.youtube.com/watch?v=M73g6ACpqkg [2019]
  • K. L.Marketing Management
    [2006]
  • Jones, I., & Symon, G.(2001). Lifelong learning as serious leisure: policy, practice and potential. Leisure Studies, 20(4), 269 283. 山
  • Job enrichment pays off
    47 ( 2 ) , 61-78 . [1969]
  • In the Australian bush : Some reflections on serious leisure
    35 ( 1 ) , 10-13 [1993]
  • If it were n't for my hobby , I 'd have a life : Dog sports , serious leisure , and boundary negotiations .
    21 , 285-304 . [2002]
  • IFSC rules 2019 v19 changes
    [2019]
  • How to make product development projects more successful by integrating Kano 's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into quality function deployment
    18 ( 1 ) , 25-38 [1998]
  • How to climb : building your own indoor climbing wall ( how to climb series ) 1st edition
    [1995]
  • Heritage and leisure : Museum volunteering as “ serious leisure. ” In R. Snape , E. Thwaites , & C. Williams ( Eds . ) , Access and inclusion in leisure and tourism 81
    [2003]
  • For better or worse ? A structural model of the benefits and costs associated with recreational specialization
    28 ( 1 ) , 17-38 [2006]
  • Flow : The psychology of optimal experience
    [1990]
  • Exploring the dimensions of serious leisure : `` Love Me-Love My Dog ''
    31 ( 1 ) , 1-17 . [1999]
  • Engel, J. F. & Blackwell, R. D.(1982). Consumer behavior. New York: Rinehart and Winston.
    [1982]
  • Dying for a laugh
    47 , 77-194 . [1988]
  • Customers satisfaction/dissatisfaction overview and future directions :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 Hunt , H. K . ed.
    [1977]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37 ( 11 ) , 1762-1800 [2003]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22 ( 2 ) , 99-113 [1994]
  • Curling for cash : The Professionalization '' of a popular canadian sport
    12 ( 2 ) , 17-28 [1992]
  • Culture as determinant of the attractiveness of a tourism region
    5 ( 2 ) , 252-267 [1978]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 4th ed
    [1992]
  • Consumer Satisfaction : Toward an Integrative Framework
    [1976]
  • Connections between negotiation of leisure constraints and serious leisure : An exploratory study of adult amateur ice skaters
    19 ( 2 ) , 459-483 . [1996]
  • Competitive swimming careers through the life course .
    6 ( 3 ) , 227-284 . [1989]
  • Chess playing as strategic activity
    26 ( 2 ) , 263-284 . [2003]
  • Chen, L. H., & Kuo, Y. F.(2011). Understanding e-learning service quality of a commercial bank by using Kano’model. Total Quality Management, 22(1), 99 116. 刪
  • Challenging mountain nature : Risk , motive , and lifestyle in three hobbyist sports .
    [2005]
  • Career , culture and social psychology in a variety art : The magician ( reprint rd. )
    11 ( 1 ) , 123-133 . [1993]
  • Building communities through leisure : Citizen participation in a healthy communities initiative
    29 ( 2 ) , 167-182 [1997]
  • Beyond boredom and anxiety : The experience of play in work and games
    6 ( 2 ) , 197-199 [1975]
  • Attractive quality and must be quality
    14 ( 2 ) , 147-156 [1984]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 value ,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76 ( 2 ) , 193-218 [2000]
  • An investig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freedom in leisure and self-directed learning
    [1991]
  • An experiment in continuous analysis : Kano ’ s methods for Understanding customer-defined quality
    2 ( 4 ) , 17-20 [1993]
  • Amateurs : On the margin between and leisure .
    [1979]
  • Amateur and professional astronomers : A study of their interrelationships
    10 ( 4 ) , 433-454
  • Amateur , professionals , and serious leisure
    [1992]
  • After work : The search for an optimal leisure lifestyle .
    [1998]
  • A model of serious leisure identification : The case of football fandom
    19 ( 4 ) , 283-298 . [2000]
  • A givingCulture '' : understanding the rewards from volunteering in museums
    71 ( July ) , 43-48 . [200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 A catastrophe model for developing service satisfacrion strategies
    56 ( 3 ) , 83-95 [1992]
  • A Model for commodity intensive serious leisure .
    29 ( 4 ) , 407-429 . [1997]
  • 2018 스포츠산업 실태조사 결과보고서
    문화체육관광부 [2019]
  • 2018 국민생활체육참여 실태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18]
  • 2017 스포츠산업 실태조사 보고서
    문화체육관광부 [2017]
  • 2009년 코리안시리즈 4차전 스포츠클라이밍 여자부 난이도 경기분석
    김현정 한국체육과학연구원 1급 경기지도자 수료논문 [2009]
  • 2008 국민여가활동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08]
  • 10개 키워드로 돌아본 한국 스포츠클라이밍 25년 : 스포츠클라이밍 25년
    사람과산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23 6965&memberNo=39582715 [2014]
  • (사)대한산악연맹 50년사
    사단법인대한산악연맹 [2012]
  • '전문형 여가' 로서 마스터즈 수영클럽 참가자의 전문성 경험과 참가이유의 관계
    강효민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3(1), 1-12 [2000]
  • '스타필드 하남' 신개념 스포츠 놀이시설 안전사고 잇따라
    데일리뉴스 http://daily.hankooki.com/lpage/society/201705/dh20170529112 852137780.htm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