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율경영조직이 품질경영활동과 고객가치창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Self-management Organization on Quality Management Activities and Customer Value Creation During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유병대 2020년
논문상세정보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율경영조직이 품질경영활동과 고객가치창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Self-management Organization on Quality Management Activities and Customer Value Creation During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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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차 산업혁명
  • customer value creation
  • leadership
  • quality management activities
  • self-management organizations
  •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 고객가치창출
  • 리더십
  • 자율경영조직
  • 품질경영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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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율경영조직이 품질경영활동과 고객가치창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Self-management Organization on Quality Management Activities and Customer Value Creation During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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