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적 상호작용과 물리적 상호작용이 경험재 서비스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 및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Human & Physical Interaction on Usage Behavior of an Experience Service: The Moderating Effect of Consumer Consumption Value & Brand Reputation

김영제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인적 상호작용과 물리적 상호작용이 경험재 서비스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 및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Human & Physical Interaction on Usage Behavior of an Experience Service: The Moderating Effect of Consumer Consumption Value & Brand Reput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브랜드 명성
  • 소비가치
  • 인적/물리적 상호작용
  •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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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적 상호작용과 물리적 상호작용이 경험재 서비스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 및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Human & Physical Interaction on Usage Behavior of an Experience Service: The Moderating Effect of Consumer Consumption Value & Brand Reputa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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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준석 박효정 기업경영연구, 59, 1~10 [2015]
  • 중국 대도시 소비자의 로하스 성향에 관한 연구: 상하이, 베 이징, 청두, 칭다오를 중심으로
    심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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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감소 단서와 친숙성 이 쇼핑몰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완민 박인애 배상욱 소비자학연구, 17(1), 43-7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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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명진 김난도 김소연 나종연 여정성 최현자 소비자학연구, 26(6), 235-266 [2015]
  •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4(1), 21-45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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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유재 경영논집, 서울대 학교 경영연구소, 29(1/2), 145-168 [1995]
  • 고객만족 개념의 재정립
    박명호 조형지 한국마케팅저널, 1(4), 125-150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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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시월 박배진 소비자학연구, 14(4), 113-143 [2006]
  •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명성과 관계지속성에 관한 연구”
    서철현 관광레저연구, 30(2), 327-345 [2018]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이선재 복식, 50(6), 59-72 [2000]
  • “이러닝 서비스와 브랜드 명성이 만족과 수강의도에 미치 는 영향”
    김상조 마케팅관리연구, 19(1), 19-35 [2014]
  •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 불만호소행동 및 재구매 의도 -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이기춘 조희경 소비자학연구, 7, 87-108 [1996]
  • “여행서비스에 있어서 고객의 지각가치와 만족, 행위의도와의 관계성”
    김문성 김판영 관광연구, 25(1), 263-282 [2010]
  • “스포츠 용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관한 연구”
    김용만 변경원 허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4), 191-202 [2006]
  • “소비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 어 배양효과와 청소년의 소비사회화를 중심으로”
    이숙정 한은경 광고학연구, 24(8), 257-275 [2013]
  •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이유재 이준엽 KS-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16(1), 1-26 [2001]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 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에 대한 연구”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연구, 18(4), 67-97 [2003]
  • “서비스 품질모형의 개발과 적용방안”
    이유재 마케팅, 34(5), 29-34 [2000]
  • “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구축에 미치는 영향 - 홍천 대명비발디파크를 중심으로”
    신현식 채용식 관광경영연구, 16(1), 91-110 [2012]
  • “기업명성에 대한 쟁점 논의”
    차희원 사회과학연구논총, 12, 475-494 [2004]
  • “골프장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골프장동일시 및 재방문 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범 한국체육과학회지, 22(5), 79-92 [2013]
  • “골프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 및 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덕 임영삼 한국체육과학회지, 23(5), 689-699 [2014]
  • “개인가치에 따른 교육관광상품 만족에 관한 연 구”
    김경원 김희전 관광서비스연구, 10(2), 5-2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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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hat is job satisfa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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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alue ,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an adventure tourism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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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value of value : Further excursion on the meaning and role of customer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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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eputational landsca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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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delight : Foundations , Findings and managerial ins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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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Orientation and Market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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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rporate Reputations : Should You Compete on You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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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ption Experience , Customer Value ,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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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ilding Strong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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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Name as a HeuristicCue : The Effect of Task Importance and ExpectancyConfirmation onConsumer Judg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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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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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vancing and EnhancingCorporate Reputation ,CorporateCommun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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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ntingency Framework for Predicting Causality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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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49 ( Fall ) , 41-50 [1985]
  • 20-30대 기혼여성과 미혼여성의 소비가치 연구
    김서영 서울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9]
  • & 정재은.소비가치에 따른 1인 가구 세분화와 구매행동 ? Sheth의 소비 가치 이론을 중심으로
    원종현 소비자학연구, 26(1), 73-99 [2015]
  • "청소년 소비자의 소비가치에 따른 집단 간 차이에 관 한 연구
    권미화 이기춘 청소년학연구, 7(1), 169-193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