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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실패귀인과 회복전략이 고객공감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emafresh쇼핑몰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Failure Attribution and Recovery Strategy on Customer Empathy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왕정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실패귀인과 회복전략이 고객공감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emafresh쇼핑몰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Failure Attribution and Recovery Strategy on Customer Empathy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 공감
  • 서비스실패 귀인
  • 재구매 의도
  • 회복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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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실패귀인과 회복전략이 고객공감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emafresh쇼핑몰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Failure Attribution and Recovery Strategy on Customer Empathy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의 참고문헌

  • 호텔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공정성과 그 효과
    유은나 세 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노력이 고객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분노 수준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홍범 정은유 한국관광레저학회, 27(4), 313 - 333 [2015]
  •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노력과 고객의 용서에 대한 연 구
    정은유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통계조사방법
    김주안 한경사 [2003]
  • 카지노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박소영 경성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중국 소비자들의 가치와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몰 구매자를 중심으로
    배성태 위덕대학 교 박사학위논문 [2009]
  • 종업원의 감정표현이 고객감정, 고객공감과 고객의 자 발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류유일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인터넷 쇼핑몰의 소비자보호규정과 구매 경험이 소비 자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영미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3]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회복노력의 공정성과 진정성
    김종욱 이은진 패션과 니트, 16 (2), 16-28 [2018]
  • 이동통신사의 고객유지에 있어서 기능적 일치성 및 자아 일 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스마트폰을 통한 기능적 편익 및 상징 적 편익을 중심으로
    김문섭 대한경영학회지, 26(4), 1055-1078 [2013]
  • 유통점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회복만족에 미치 는 영향: 공정성, 진정성, 조언수용을 중심으로
    김문섭 신용선 유통과학연구, 16(12), 105-113 [2018]
  •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가치가 재방문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 향: 점포 특성과 기업이미지 중심으로. 이화여자대 학교
    나보현 석사학위논문 [2005]
  •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회복 방식이 고객용서 를 매개로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SOR 모델을 기반으로
    김연성 왕정 한국품질경영학회, 47(3), 615-630 [2019]
  •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품질이 플로우(Flow)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복대학교
    양원영 석사학위논문 [2015]
  •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 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지원 박미영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19(1), 70-84 [2013]
  • 서비스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외 식소비자의 고객공감, 고객용서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림 윤혜현 정효선 동아 시아식생활학회, 159-160 [2019]
  • 서비스복구 형태가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음식점을 대상으로
    윤성욱 황경미 소비자학연구, 12(3), 131-146 [2004]
  • 서비스마케팅
    김성호 김지영 파주: 학현사 [2015]
  •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유경 소비문화연구, 19(4), 29-55 [2016]
  • 서비스 종사자의 유머지향성과 공감능력 및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유경 소비문화연구, 18(4), 1-29 [2015]
  • 서비스 제공자 공감이 사회적 교환과 고객 자 발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미성 김정희 유통경영학회지, 16(6), 81-94 [2013]
  • 서비스 실패의 특성 요인과 고객용서-항공서 비스 관점을 중심으로
    이원준 하대용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4(4), 35 - 56 [2016]
  • 서비스 실패에서 지각된 공평 성이 귀인, 재이용 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태우 구정희 김나래 김성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7-47 [2010]
  • 서비스 실패에 대한 서비스 센터 직원의 책임 과 공감이 고객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
    심은정 조승호 유통경영학회지, 21(3), 35-43 [2018]
  • 사이버쇼핑몰을 위한 교차적 연결과 다계층 구조의 유용성에 관한 인지적 연구
    김진우 이정원 한국경영정보학회지, 1(2), 137-146 [1998]
  • 미용서비스실패에 대한 고객 귀인이 부정적 가정과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성은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8(2), 195-206 [2018]
  • 대인관계 감정, 공감 및 추억이 브랜드 점포감정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춘뢰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2]
  • 공감과 철학 상담: 막스셸러의 공감개념을 중심으로
    박병준 철학논집, 36, 9-40 [2014]
  • 고객은 진실로 서비스실패기업을 용서하였는가? 기업 회복노력의 진정성과 고객의 용서과정
    김상희 경영학연구, 39(3), 665-70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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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SERVQUAL: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 정 도구,마케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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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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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rong But not AfraidTalk About The Remedial Strategy of Retail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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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hen Service Fails:The Role of the Salesperson and the 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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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eb Quality : An Instrument for Consumer Evaluation of Web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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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deo Blogs : A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Inquiry of Recall and Willingness tSh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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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ltralow Emittance Electron Beams from a Laser-wakefield Accel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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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search on the Impact of Service Remediation onCustomer Behavior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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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pirical Research on the Effect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on Online Consumer Satisfaction-Based on the Perspective of Negative Online Popularity Transmission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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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lief , Attitude , At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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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alysis of Life Insurance Company 's Security Service Operation Model Based on Customer Experience — Taking ZY Life Insurance Company as an Ex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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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Customer Reactions to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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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Empirical Study on the Measurement Scale of Service Quality in E-commerce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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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Empirical Study of the Impact of Online Shop Service Quality on Customer Repurchase Willingness
  • An Empirical Study of Factors Affecting Consumers ' Willingness to Purchase Knowledge-Pay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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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field study of causal inferences and consumer reaction : the view from the air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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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tudy on the Effect of Marathon Service Quality on the Re-participation Willing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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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Review of Service Recovery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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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Primer on Partial Least Squares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PLS-SE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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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Managerial Perspective on Directions for Retail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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