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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혜택이 브랜드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해석유형과 자아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Benefits on Brand Attachment and Brand Loyalty : Moderating Effects of Self-Construal and Self-Efficacy

심하진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혜택이 브랜드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해석유형과 자아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Benefits on Brand Attachment and Brand Loyalty : Moderating Effects of Self-Construal and Self-Efficac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 애착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혜택
  • 상징적 혜택
  • 실용적혜택
  • 자아 효능감
  • 자아해석유형
  • 정서적 혜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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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편익이 브랜드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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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 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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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강정윤 이철성 이호배 53(2), 271-302 [2016]
  • “실제적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 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박지연 안광호 윤동주 47(1), 1-24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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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재권 정화민 9(4), 337-361 [2008]
  • “소비자는 왜 명품 브랜드에 충성하는가? 브랜드 동 일시 및 동조의 매개효과,”
    나준희 박혜옥 이용학 21(5), 225-246 [2010]
  • “서비스 편익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결속유형의 조절효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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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소비자-브 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17(1), 7-2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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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훈 하영원 11(4), 95-119 [2010]
  • “공포소구와 결합된 자기 책임성 정서와 자기 효능감이 금연의도 에 미치는 영향,”
    백미희 양윤 20(4), 207-218 [2009]
  • “고객자산, 브랜드 카리스마 및 타인추천 간의 관계 연구: 수도권 뷰티 숍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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