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SR비용과 CSR등급을 중심으로 =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Management Performance - Focusing on CSR Cost and CSR Rating

류옥진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SR비용과 CSR등급을 중심으로 =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Management Performance - Focusing on CSR Cost and CSR Rat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CSR cost
  • CSR rating
  • CSR등급
  • CSR비용
  • ESG-rating
  • ESG등급
  • ROE
  • advertising
  • donations
  • roa
  • salary
  • stock return rate
  • welfare expense
  • 광고선전비
  • 급여
  • 기부금
  • 복리후생비
  • 주식수익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5 0

0.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SR비용과 CSR등급을 중심으로 =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Management Performance - Focusing on CSR Cost and CSR Rating' 의 참고문헌

  • 한국은행, 금융안정조사연구자료 http://www.bok.or.kr 2019-6-23.
    [2019]
  • 한국기업지배구조원 http://esg.cgs.or.kr 2019-6-22.
    [2019]
  • 이종건, “기부와 환경보호: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재무적 성과간의 관계에 관 한 실증 연구”
    박헌준 인사조직연구 제10권(1), pp.95-133 [2002]
  • 사회공헌정보센터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srbrand1&logNo=221700886819 2019. 12.3. PM 11:04
    [2170]
  • 다음백과 천재학습백과 koc
    chunjae.co.kr/main.do. -12-5 [2019]
  • 다음백과 www
    100.daum.net/encyclopedia/view/47XXXXXXXd50 -12-4 [2019]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CSR) 결정요인과 기업가치
    고성천 박래수 세무와 회계저 널 제12권(2), pp.105-134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개념의 재정립과 구조화
    곽재성 이규영 사회과학연구 제 41권(3), pp.117-143 [2015]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가치와의 관련성
    김숙연 사회적기업과정책연구 제3권 (2), pp.103-123 [2014]
  • 고사랑, 김병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홍보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석준희 이유석 경영학연구 제46권(6), pp.1663-1688 [2017]
  • 「사회적 책임 사회적 기업」
    서재혁 장용석 정재관 동아시아연구원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국제현안 지표 여론조사」
    장진호 정한울 EAL CSR 브 리핑 제2호(2007), 동아시아연구원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CSR 5.0」
    김성택 도서출판 청람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최진봉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글로벌 법제논의의 현황과 전망-연기금 운용의 스튜어드십 코드도입을 중심 으로」
    박기령 글로벌법제전략 연구 [2018]
  • 「경영분석」
    김종선 김종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06]
  • 「The Planetary Bargain –CSR Matters」 ,
    [2003]
  • 「R2 around the world : New theory and new tests」
    79 , pp.257-292 [2006]
  • 「New CSR: 개인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김성택 도서출판 청람 [2015]
  • 「ISO 26000을 통하여 사회책임 살펴보기」
    노한균 박영사 [2010]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nancial Distress」 Proceedings of the Administrative Sciences Association ofCanada
    [2009]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Institute of Directors」 , Member Opinion Survey
    [2002]
  • “환경관련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 주가에 미치는 장기효과 분석”
    설원식 심형석 주규희 국제경영연구 제28권(3), pp.101-133 [2017]
  • “해외자회사의 사회적 책임전략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 구”
    이양복 이태희 국제지역연구 제19권(4), pp.151-173 [2015]
  • “한국형 스튜어드십 코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구창모 가천대학교 대 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한국 CSR의 역사”
    이상민 시민사회와 NGO 제14권(1), pp.93-139 [2016]
  • “통합적 모형을 활용한 기업의 CSR활동에 관한 연구”
    김예정 오영호 글로벌경영학 회지 제12권(1), pp.95-117 [2015]
  • “총자산이익률 모형을 활용한 부실기업예측“
    장옥화 최현돌 경영연구 제23권(3), pp.173-202 [2008]
  •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기업의 환경적⋅사회적⋅지배구조적 요 인이 주가수익률 및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범석 민재형 하승인 한국경영과학학회지 제39권(4), pp.33-49 [2014]
  • “지각된 CSR동기와 CSR성과 평가가 개인과 기업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채서일 상 품학연구 제29권(3), pp.67-76 [2011]
  • “중소기업의 사회책임경영(CSR)이 경영활동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 향”
    신진교 조정일 중소기업연구 제33권(1), pp.103-119 [2011]
  •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 향 CSR교육 여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기현 이동명 이중환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1), pp.123-144 [2016]
  •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전략에 관한 연구”
    윤상용 이형탁 전문경영인연구 제 21권(1), pp.61~81 [2018]
  • “중소기업의 CSR지향성과 기업가지향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길홍미 숙명여대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중고령 임금근로자의 임금수준과 직무만족에 관한 종단 연 구: 잠재성장모형을 이용한 상호의존성”
    전재훈 조영빈 최병우 융합정보논문지 제9권(4), pp.78-87 [2019]
  • “전사적 품질경영과 기술경영의 통합에 관한 연구-CSR활동과 간접고용관계를 중심으로-”
    김형욱 박종필 이영관 품질경영학회지 제42권(3), pp.497-507 [2014]
  • “임금의 공정성 지각과 조직지원인식이 직무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원석 김환 임유신 사회과학연구 제34권(2), pp.59-84 [2017]
  • “임금노동자의 직무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구사회학적요인, 성격특성요인, 조직요인을 중심으로”
    윤수인 윤승태 이홍직 최순례 생명연구 제52집, pp. 85-107 [2019]
  • “이사회 특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간의 관계연구 동향분석: 제도주의 관점 기반 한-미 비교 문헌연구”
    김수연 장영균 정라미 윤리경영연구 제16권(1), pp.81-109 [2016]
  • “유통기업의 CSR활동과 기업가치 및 경영성과”
    김영민 전호진 유통경영학회지 제21 권(1), pp.31-40 [2018]
  •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가치의 비선형관계분석: 동 태패널 분석(2004~2015)”
    장민우 조하연 한국경제연구 제35권(2), pp.153-209 [2017]
  • “연구개발투자와 광고선전비의 상대적 가치관련성 분석-소속시장, 기 업규모, 업종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권기정 송윤석 경영연구 제28권(3), pp.217-244 [2013]
  • “연구개발비와 광고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연용 장원경 정군오 대한경영 학회지 제52권, pp.1851-1867 [2005]
  • “연구개발비, 광고선전비, 교육훈련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윤옥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합지표 (ESG와 KEJI)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용 이명순 상업교육연구 제29권(6), pp.345-374 [2015]
  • “사회적 책임활동(CSR)의 경제적 가치에 관한 연구: KEJI와 KSI를 중심으로”
    박상준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사회적 책임활동 지수 신규편입과 시장반응”
    김영길 경영교육연구 제34권(2), pp.327-345 [2019]
  • “사회적 책임투자 기업의 기업가치와 주식수익률 성과에 관한 실증분석”
    강종민 부산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사회적 책임기업이미지가 기부금 지출과 기업가치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조성표 하석태 회계연구 제22권(6), pp.33-51 [2017]
  •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간의 관계에서 기업지배구조의 조절효과에 대 한 연구”
    김애현 유재욱 대한경영학회지 제26권(2), pp.219-240 [2013]
  • “사회공헌활동이 기업투자자의 투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소미 연세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사회공헌활동의 진화과정과 경영성과에 관한 종합고찰”
    유창조 마케팅연구 제29권 (2), pp.55-78 [2014]
  •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삼성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사적 고찰”
    신지숙 경영사연구 제50권, pp.9-43 [2009]
  • “비재무적 공시의 가치 관련성 연구: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시를 중심으로”
    변혜영 윤리경영연구 제18권(1), pp.175-204 [2018]
  • “복리후생비와 교육훈련비의 지출규모가 경영성과와 기업가치에 미치 는 영향”
    윤두열 조은영 상업교육연구 제30권(2), pp.185-214 [2016]
  • “복리후생비와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고상연 곽나래 심재우 상업교육연구 제25권 (4), pp.323-343 [2011]
  • “무형자산의 기업가치 관련성에 관한 연구”
    기현희 김연용 장원경 대한경영학회지 제19권(1), pp.199-216 [2006]
  • “무형자산성 지출의 회계처리방법에 따른 기업가치 관련성”
    서지성 국제회계연구 제 24권, pp.317-336 [2008]
  •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직무만족도 차이”
    김형중 서운채 한국정보통신설비학회 학술 대회, pp.196-197 [2016]
  • “기업특성변수가 기부금 지출수준에 미치는 영향분석”
    김승현 손민혜 국제회계연구 제42권, pp.205-224 [2012]
  • “기업지배구조점수(CGI)를 이용한 기업지배구조의 건전성연 구”
    박광수 박래수 황이석 한국기업지배구조개선지원센터 [2005]
  • “기업지배구조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주가에 미치는 영향”
    김종찬 이관영 유라시 아연구 제15권(2), pp.101-120 [2018]
  • “기업의 지배구조, 사회공헌활동 기업성과간 관련성”
    권일숙 김미란 설원식 전문경 영인연구 제17권(1), pp.125-144 [2014]
  • “기업의 연속적인 사회적 책임활동이 경영성과 및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강경이 이호갑 조용탁 회계연구 제21권(6), pp.87-109 [2016]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주가변동성에 미치는 영향”
    여은정 금융연구 제31권(4), pp.77-101 [2017]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 만족의 매개 및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김대업 오재신 정기한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1), pp.111-134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분석: 최고경 영자의 태도와 관리통제시스템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경일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재무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해종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의 가치”
    김창수 한국증권학회지 제38권(4), pp. 507-545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지출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김수은 신민식 금융공 학연구 제10권(1), pp.99-125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조직내부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용형태의 비교를 중심으로-”
    박종필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경, 사회, 지배구조 제 영역의 CSR을 중심으로”
    양나래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주가급락 위험에 관한 연구”
    강상구 임현일 보험금융연구 제 26권(4), pp.113-139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재무성과간의 관계”
    장지인 최헌섭 대한경영학회지 제23권 (2), pp.633-648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능력에 따른 경쟁우위”
    김석수 반혜정 대한경영학회지 제22권, pp.2037-2058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공급계약 공시를 통한 분석”
    권경민 김누리 한국 산학기술학회지 제16권(9), pp.5836-5842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 및 기업가치”
    강윤식 국찬표 한국증권학회지 제40권 (5), pp.713-748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성과와 주식시장에서의 변화-ISO 26000을 CSR성과 지표로 사용-”
    강경이 세무회계연구 제45권, pp.83-104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영향요인 연구”
    여용길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이 기업 사회적 책임평가, 관계의 질, 그 리고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성진 김종근 상품학연구 제30권(7), pp.123-132 [2012]
  • “기업의 사회적 성과와 기업가치: 제도환경, 산업, 국제시장 노출도의 조절효 과를 중심으로”
    박동빈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기업의 사회적 공헌비용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영화 회계정보리뷰 제18권, pp.21-33 [2013]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기부금 지 출을 중심으로”
    이호선 최운열 홍찬선 경영학연구 제38권(2), pp.407-432 [2009]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기업인들의 인식 유형 분석 연구’
    한정호 홍보학연구 제21권(4), pp.79-113 [2017]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가치”
    나수미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기업의 복리후생지출이 부가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김진산 우동조 금융지식 연구 제12권(3), pp.269-295 [2014]
  • “기업의 노동관련 사회적 책임활동과 재무성과와의 관계연구”
    민환식 서강대학교 대 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기업의 공익활동의 유형이 기업에 대한 인지적 반응과 광고메세지에 대한 반 응과정에 미치는 영향: 공익적 부합성과 호감도 차원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오 광고 학연구 제17권(5), pp.91-102 [2006]
  • “기업의 경영성과와 광고비간의 인과관계분석”
    고재모 권오박 한국광고홍보학보 제 11권(1), pp.141-165 [2009]
  • “기업의 CSR활동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계층분석 절차(AHP)기법을 적용하여”
    김성택 안성식 이훈영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1), pp.169-187 [2011]
  • “기업의 CSR성과, 최고경영자 파워 및 세무보고공격성”
    권혁대 최미화 재무와회계 정보저널 제18권(1), pp.129-153 [2018]
  • “기업의 CSR성과 요인, 투자효율성 및 기업가치”
    최미화 재무와회계정보저널 제18권 (2), pp.45-66 [2018]
  • “기업에 대한 광고, 기사, 사회적 책임활동 노출이 기업역량정체성과 규범정체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대영 변상호 소비자학연구 제25권(6), pp.1-23 [2014]
  • “기업사회공헌 방법과 성과에 대한 인식유형 연구”
    윤성호 현광희 사회복지정책 제 42권(4), pp.153-180 [2015]
  • “기업규모에 따른 CSR활동과 기업가치에 대한 실증분석”
    나영 홍석훈 회계저널 제 20권(5), pp.125-160 [2011]
  •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비용이 경영성과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권기정 이하진 세무회계연구 제59권, pp.41-64 [2019]
  • “기부금과 접대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론과 실증연구”
    김미나 김성환 경영 학연구 제40권(3), pp.659-685 [2011]
  • “기부금과 접대비 및 복리후생비가 기업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지강욱 경남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기부금 지출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가증권 시장 상장기업”
    김병구 윤병섭 재무관리연구 제33권(2), pp.29-60 [2016]
  • “기부금 지출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기업의 소유구조를 중심으로-”
    김상일 배지헌 최원욱 경영학연구 제38권(6), pp.1415-1443 [2009]
  • “기부금 지출이 기업가치 및 이익에 미치는 영향”
    류지호 조성표 한국산업경영학회 발표논문집, pp.827-848 [2013]
  • “국내기업의 CSR활동은 투자인가 비용인가”
    류두원 류두진 황준호 경영학연구 제 46권(4), pp.1127-1155 [2017]
  • “광고에서 CSR관련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 의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최민욱 홍보학연구 제17권(1), pp.184-216 [2013]
  • “광고선전비의 다기간 가치관련성 분석”
    권기정 국제회계연구 제26권, pp.129-154 [2012]
  • “TV광고에 나타난 사회공헌 활동의 특징과 크리에이티브 분 석: 국내20대기업을 중심으로”
    안주아 윤석년 황경아 커뮤니케이션학연구, 제19권(2) pp.111-137 [2011]
  • “ROE는 수익성지표인가, 위험성지표인가?”
    서주화 이재춘 유라시아연구 제4권(2), pp.17-34 [2007]
  • “NGO와의 파트너십과 적합성이 CSR활동 성과평가에 미치는 영향”
    양지은 우원석 마케팅관리연구 제20권(2), pp.119-151 [2015]
  • “KEJI과 ISO 26000에 선정된 기업들의 기업가치와 경영성과 비교”
    강경이 상업교육 연구 제33권(3), pp.101-123 [2019]
  • “ISO 26000이행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업이미지를 통 한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성보 서울벤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CSR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CSR연관성 조절효과”
    김예정 대한경영학회지 제32권(3), pp.495-512 [2019]
  • “CSR활동의 수준과 진정성이 기업가치 및 사회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김경례 위덕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CSR활동의 사회적 혜택과 개인적 혜택이 기업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문연희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CSR측면에서 기부금 지출과 기업선호도와의 관계연구”
    예종석 전상경 한상린 상 품학연구 제27권(1), pp.133-142 [2009]
  • “CSR의 지속성이 CSR과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창수 천미림 회계정보연구 제 29권(3), pp.351-374 [2011]
  • “CSR수혜자 포지셔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상관리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문섭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CSR성과와 비용의 관계가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유진 이화여자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7]
  • “CSR성과 정보에 대한 자본시장의 반응-KRX SRI 지수편입 제외 종 목을 중심으로-”
    김명서 홍수희 국제경상교육연구 제9권(1), pp.65-84 [2012]
  • “CSR선정기업의 기업특성과 선정 전후의 주요재무비율 변화-2016년 선정 기업을 중심으로-”
    강호영 김주은 국제회계연구 제74집, pp.241-271 [2017]
  • “CSR개념의 전개과정과 기업진단의 대응과정”
    김진욱 변성영 경영교육논총 제58권, pp.174-197 [2009]
  • “CSR 진정성 연구-CSR에 대한 기업의 실제동기와 표현동기 일치여부를 중심으로-”
    구윤희 윤영민 이헌율 홍보학연구 제19권(4), pp.27-54 [2015]
  • “ 근로여건과 여가활용이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임금근로자를 중심으로-”
    허중욱 동북아관광연구 제14권(3), pp.69-87 [2018]
  • https://captor.tistory.com/321 2019-11-30.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nancial Performance :Correlation or Misspecification ? ``
    21 , pp.603-609 [2000]
  • 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is to increase its profits
    13 , pp.32-33 [1970]
  •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Performance : Evidence from the US Semicon-Ductor Industry
    51 ( 19 ) , pp.5683-5695 [2013]
  •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Philanthropy and100 Shareholder Wealth : a Risk Management Perspective.
    30 ( 4 ) , pp.777-798 . [2005]
  • The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Risk Taking and Firm Value
    151 , pp.353– 373 [2018]
  • The Corporate Social Performance-Financial Performance Link ,
    18 ( 4 ) , pp.303-319 . [1997]
  • Strategy & Society : The Link Between Competitive Advanta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84 ( 12 ) , pp.78-92 [2006]
  • Strategic Management , A Stakeholder Approac h
    [1984]
  • Static and Dynamic Return on Corporate Environmental Investment Activity : Empirical Evidence from Japan
    [2008]
  • Social Responsibility : The Underlying Factors
    24 ( 3 ) , pp.403-441 . [1975]
  •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1953]
  • Signaling ThroughCoporate Accountability Reporting
    60 ( 1 ) , pp.56-72 . [2014]
  • Pay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1971]
  • NPS Sees Big Losses After Samsung C & T Merger
    [2016]
  • Market Efficiency and Accounting Research : a Discussion of ‘ Capital Market Research in Accounting ’ by S.P . Kothari.
    31 , pp.233-253 [2001]
  • Is earnings quality associated with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87 , pp.761-796 [2012]
  • International Evidence on Ethical Mutual Fund Performance and Investment Style
    29 , pp.1751-1769 [2005]
  • Industry Self-Regulation Without Sanctions : The Chemical Industry ’ s Responsible Care Program
    43 ( 4 ) , pp.698-716 . [2000]
  • Imagine Speaks Out . How to Manag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eputation in a Global Marketplace
    [2001]
  •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s Defined an Analysis of 37 Definitions
    15 ( 1 ) , pp.1-13 [2008]
  • Ethical Screening in Modern Financial Markets : The Conflicting Claims Underlying Socially Responsible Investment.
    57 ( 2 ) , pp.681-727 [2002]
  • Embedded Premium Promotion : Why it Works and How to Make it More Effective
    26 ( 4 ) , pp.514-531 [2007]
  • Does it Pay to be Really Good ? Addressing the Shape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al and Financial Performance
    33 ( 11 ) , pp.1304-1320 . [2012]
  • Do Investors Mistake a Good Company for a Good Investment ?
    60 [1999]
  • Do Consumers Expect Companies to be Socially Responsible ? The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Buying Behavior
    35 ( 1 ) , pp.45-72 [2001]
  • Data in search of a theory : A critical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social performance , social disclosure , and economic performance of U. S. Firms
    10 , pp.540-557 [1985]
  • Corporate stakeholders and corporate finance
    16 ( 1 ) , pp.5-14 . [1987]
  • Corporate philanthropy , criminal activity , and firm reputation : Is there a link ?
    26 ( 4 ) , pp.341-350 . [2000]
  • Corporate Social and Financial Performance : A Meta-Analysis
    24 ( 3 ) , pp.403-441 . [2003]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t Nine Multinational Electronics Firms in Thailand : a Preliminary Analysis , Report to the California Global Corporate Accountability Project.
    [200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Marketing : An Integrative Framework
    32 ( 1 ) , pp.3-9 . [200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rm Financial Performance
    31 ( 4 ) , pp.854-872 . [1988]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nancial Disclosures : An Alternative Explanation for Increased Disclosure
    33 , pp.1-13 [200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st of Equity Capital : A Global Perspective
    [2013]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nsumers ’ Attributions and Brand Evaluations in a Product ? Harm Crisis International
    21 ( 3 ) , pp.203-217 [200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visited , Redefined
    22 ( 2 ) , pp.59-67 [1980]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utation Effects on MBA Job Choice
    [2003]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actice , Coporate Identity and Purchase Intention : A Dual-Process Model
    17 ( 3 ) , pp.329-342 [2005]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uthenticity : Investigating Its Antecedents and Outcomes
    69 , pp.1242-1249 [2016]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Turning Words into Action.
    [1999]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A Theory of the Firm Perspective
    26 , pp.117-127 [200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Doing the Most Good for Your Company and your Cause K Philip
    [2005]
  • Corporate Philanthropic Giving , Advertising Intensity , and Industry Competition Level
    94 ( 1 ) , pp.39-52 . [2010]
  • Corporate Giving in Taiwan : Agency Cost Theory vs. Value Enhancement Theory
    23 ( 1 ) : 135-151 . [2016]
  • Concepts and Definitions of CSR and Corporate Sustainability : Between Agency and Communion
    44 ( 2 ) , pp.95-105 . [2003]
  • Competitive advantage through people
    36 , p9 [1994]
  • Cause-Related Marketing : A Coalingment of Marketing Strategy and Corporate Philanthropy
    52 , ( 3 ) , pp.58-74 . [1988]
  • CSR Evolution of a Definitional Construct
    38 ( 3 ) , pp.268-295 [1999]
  • CSR AS A Conflict Between Shareholders
    97 ( 1 ) , pp71-86 [2010]
  • Brand Values and Capital Market Valuation
    3 , pp.41-68 [1998]
  • Are Responsible Corporation Good Investment Risks ?
    64 ( 8 ) , pp.18-25 [1975]
  • Antecedents and Benefit of Corporate Citizenship : An Investigation of French Business.
    5 ( 1 ) , pp.37-51 [2001]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Institutional Investor Preferences for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52 ( 1 ) , pp . 27-43 . [2004]
  • An Approach to Paving a Path Through the Jungle of CSR
    3 , pp.52-58 [2011]
  • Amortization Policy for Advertising and Research and Development Expenditures
    23 , pp.326-335 [1985]
  • Agency Conflict and Corporate Strategy : the Effect of Divestment on Corporate Value
    18 , pp . 77-83 [1997]
  •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4 ( 4 ) , pp.497-505 . [1979]
  • .The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Consumer Product Responses
    61 ( Jan ) , pp.68-84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