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조리식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소비자신뢰,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소득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election Attributes, Brand Image, Consumer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of Instant Cooked Foods : Moderating effect according to income 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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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석조리식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소비자신뢰,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소득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election Attributes, Brand Image, Consumer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of Instant Cooked Foods : Moderating effect according to income level'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 이미지
선택속성
소득 수준
소비자신뢰
재구매 의도
즉석조리식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77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선택속성
579
0
0.0%
소득 수준
56
0
0.0%
소비자신뢰
27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즉석조리식품
1
0
0.0%
계
1,6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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