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창업자의 제품차별성과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연구

이준성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창업자의 제품차별성과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환경변화이해도
  • 고객지향성
  • 기업가정신
  • 비즈니스모델 구축
  • 시장지향성
  • 자기효능감
  • 제품차별화
  • 창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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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자의 제품차별성과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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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제품혁신, 마케팅능력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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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의 기업가정신 활동; 2008년 글로벌기업가정신연구 (GEM) 일반성인조사(APS)를 중심으로
    반성식 서상구 이현숙 한국창업학회지 4권 3호, 1-15, [2009]
  • 퍼지 모형을 이용한 호텔 기업의 경영성과 평가에 관한 연 구
    김창현 박슬기 이형룡 관광학연구 31권 4호, 203-223 [2007]
  • 특성이 마케팅 역량에 따른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인암 전계식 창업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15권 8호, 59-68 [2017]
  • 특성과 소기업 사업성과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
    김완재 창업자 한밭대학 교 [2007]
  • 청소년의 성패 귀인성향과 자기효능감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관계 연구. 석 사학위
    정비호 한양대학교 [2000]
  • 창조경영 발현을 위한 환경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김영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제 21호 1권, 63-85 [2010]
  • 창업준비성이 창업초기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실증연구
    강진규 오재우 이동형 한국벤처창업학회 벤처창업연구 Vol.10 No.4, 67-80 [2015]
  • 창업자의 자기효능감이 창업기업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송인암 이준성 벤처창업연구 제 14권 제5호, 61-78 [2019]
  • 창업자 사업역량 및 사업아이템 자가진단 키트 개발. 한국벤처창업학 회
    창업진흥원 대전:창업진흥원 [2015]
  • 창업실패관련 행동적 평가가 창업자기 효능감을 매개로 창업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재형 정대용 한국경영교육학회 32권 4호, 145-163 [2017]
  • 창업기업의 성공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석사학위
    윤종덕 서경대학교 [2010]
  • 창업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타당성 평가방안의 이론적 고찰;BMO 모댈 응용중심으로
    양영석 정화영 벤처창업연구 제2권 2제2호, 1-22 [2007]
  • 창업기업 선정평가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을 중심 으로. 박사학위
    정경희 동국대학교 [2018]
  • 창업교육과 제도적 지원이 자기효능감 및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 위
    안승권 중앙대학교 [2016]
  • 창업경영자의 기업가적 속성과 차별화 경쟁우위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
    이길원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16]
  • 창업가정신, 창업역량 및 창업가특성이 창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플로우(Flow)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상화 호서대학교 박사학위 [2016]
  • 차별화전략 및 분권화수준과 경영성과간의 관계에서 성과측정지표의 매개 효과에 관한 연구
    김상우 한국회계학회 회계저널 19권 4호, 161-195 [2010]
  • 지방정부의 조직유효성 결정요인분석
    김응렬 박기동 산업경제연구 11권 5호, 101-115 [1998]
  • 중소제조기업의 기업가정신과 수출성과 관계에서 제품차별화 역량의 매개 효과
    조연성 (사)한국통상정보학회통상정보연구 14권 3호, 113-138 [2012]
  • 중소벤처기업의 창업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성창용 전주대학교 대학원 [2016]
  • 중소기업의 글로벌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경순 안양대학교 사회과학 탐구 Vol.15 No.-[], 104-126, 2010 [2010]
  • 중소기업론
    이윤보 지용희 한정화 제3판; 서울:경문사 [2005]
  • 중소기업 해외자회사의 경쟁우위 향상을 위한 연구;베트남 진출 한국 중소 기업의 경영관리 과제와 대응방안에 관한 분석을 바탕으로
    윤동진 국제경영리뷰 제 14권 2호, 79-103 [2010]
  • 중소기업 조직문화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기업가지 향성과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 및 네트워크와 환경격변성의 조절효과 중심으 로. 박사학위
    주철근 호서대학교 [2018]
  • 중소기업 기업가의 성격특성과 셀프리더십이 사회적 지지를 매개로 사회적 자본 확보에 미치는 영향
    서장덕 정대용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Vol.31 No.5, 305-328 [2016]
  • 중소 수출기업의 경영환경과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하세근 경희대학교 [2011]
  • 중소 벤처기업의 경영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박사학위
    김효중 경기대학 교 [2007]
  • 죽음의 계곡과 다윈의 바다를 뛰어 넘기 위한 요인 실증 분석;국내 기술창 업형 스타트업에서. 석사학위
    김현수 한양대학교 [2016]
  • 조직 앙트라프러뉴십의 역할과 조직성과에 관한 연구;자원기초이론을 중심 으로. 박사학위
    이춘우 서울대학교 [1999]
  • 조성의. 정보기술창업기업에서 마케팅 및 연구개발 역량과 경영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최태문 한국창업학회 7권 2호, 129-156 [2012]
  • 제품차별화는 어떻게 정의되어야 하는가?
    박상준 천도정 한국마케팅학회 20권 2 호, 119-137 [2005]
  • 제조기업의 기업가 정신이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혁신 과 마케팅 혁신의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박사학위
    이남민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8]
  • 정부조직의 BSC 도입효과와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오상희 지성권 한국회계 관리학회 8권 2호, 1-26 [2008]
  • 정보보안 종사자의 조직갈등과 직무이탈 의도에 관한 연구
    김근혜 박규동 심미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9권 2호, 451-463 [2019]
  • 전력분야 중소벤처기업의 기술역량이 비재무성과와 재무성과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윤주형 이승배 한국창업학회지 12권 4호, 333-364 [2017]
  • 전력분야 중소벤처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기술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윤주형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8]
  • 전략 경영에서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과 적용
    이동현 산업경영연구 11호, 183-198 [2003]
  • 자존감과 자기보호감 및 자기고양행동의 관계에 대한 연구분석
    박아청 한국교육심 리학회 교육심리학지 Vol.17 No.4, 257-282 [2003]
  • 자기효능감과 기업성과 : 창업지향성과 창업경험의 역할
    김현철 안태항 이종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 43(2) : 561–586 [2014]
  • 자기효능감, 목표지향성, 귀인성향이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
    서현진 카 톨릭대학교 [2011]
  • 인터넷 뉴스정보 서비스산업에서 제품차별화와 진입시기가 기업성과에 미 치는 영향
    노기영 한국방송학회 15권 1호, 85-119 [2001]
  • 유망 창업자 발굴을 위한 선정평가 모델개발. 한국벤처창업학회
    창업진흥원 대전: 창업진흥원 [2014]
  • 우리나라 벤처기업 지원정책의 실효성에 관한 분석
    박재필 송치승 한국기업경영 학회 20권 5호, 215-240 [2013]
  • 우리나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평가지표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석 정락채 산업혁신연구 24권 2호, 121-143 [2008]
  • 우리나라 기술경영학의 연구동향 : 계량서지학적 접근. 석사학위
    이인우 성균관대 학교 [2009]
  • 우리 나라 중소화학공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에 관한 연 구
    김동진 남경희 안병덕 한국동서경제연구 제10집 제1호, 23~40 [1998]
  • 심리적 자본이 창의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창의성의 매개효과 를 중심으로
    김우진 호남대학교. 석사학위 [2015]
  • 소상공인 성격특성이 사회적 자본 확보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 지의 조절효과와 사업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성희 정대용 한국경영교육학회 31권 1호, 295-318 [2016]
  • 소공인의 경영자 특성이 자기효능감과 네트워크 및 협업전략을 매개로 경 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
    권혁찬 건국대학교 [2018]
  • 사회적 자본과 인적자원개발 (II) : 기업의 사회적 자본 과 경쟁력
    김안국 유한구 이영현 서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07]
  • 사회적 경제를 활용한 친환경 소비 확산방안
    김동현 박송미 송슬기 한국환경 정책평가연구원 사업보고서 권 1호, 1-246, 2017 [2017]
  • 비즈니스 모델이 중소기업의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문화와 협상력 의 매개효과분석. 박사학위
    김용민 건국대학교 [2018]
  • 비즈니스 모델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직학습의 매개효 과 및 전략적 지향성의 조절효과 검증. 박사학위
    장상필 카톨릭대학교 [2015]
  • 벤처기업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안원영 단국대학교 [2016]
  •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과 성과와의 관계
    오종석 이용탁 대한경영학회지 22권, 258-307 [1999]
  • 벤처기업 성공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장우 장수덕 한국중소기업학회 1권 2 호, 69-95 [1998]
  • 벤처기업 경영자 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덕연구개 발특구를 중심으로. 석사학위
    윤보현 한밭대학교 [2007]
  • 벤처기업 CEO의 기업가정신과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혁신성, 위험감수성, 진취성을 중심으로
    김연정 박상용 아시아기술혁신학회 7권 3호, 479-505 [2004]
  • 도매여행사의 공정성이 랜드여행사의 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랜드여행사 종사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황하청 서울시립대학교 [2015]
  •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기술혁신지향성이 혁신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곽진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대학원 [2016]
  • 기업의 경영환경과 기술경영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훈 이상빈 충남대 학교 경영경제연구 제37권 제2호, 21-35 [2015]
  • 기업가정신과 창업준비가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재완 안태욱 한 국벤처창업학회 11권 1호, 39-47 [2016]
  • 기업가정신과 창업교육 성과간의 연구 ; 해커톤 교육을 중심으로 한 변혁적 리더십 효과성 분석
    남정민 벤처창업연구 10권 1호, 45-53 [2015]
  • 기업가정신과 리더십이 인지적 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 감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사학위
    임진혁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7]
  • 기업가정신, 환경요인 및 창업보육센터 입주지원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
    박재현 진주산업대학교 벤처창업대학원 [2007]
  • 기업가성향과 운영전략의 관계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몰 창업성과 제고 방 안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변영조 건국대학교 [2007]
  • 기업가 정신과 경영혁신역량활동이 중소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 정책금융 및 경영지원(컨설팅, 마케팅지원)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박사학위
    송동석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6]
  • 기술혁신 활동 집중도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영권 박종우 조동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ol16 No4, 347-358 [2016]
  • 기술창업시 전략적 지향성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가격 및 품질관리 역 량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박사학위
    장동관 대전대학교 대학원 [2013]
  • 기술창업시 전략적 지향성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인암 장동관 황희중 한국 유통과학연구 제 11권 제 10호, 37-45 [2013]
  • 기술창업기업의 사회적 자본이 혁신과 시장지향성을 통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홍선 한밭대학교 석사학위 [2012]
  • 기술창업기업의 기업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속성 장기업과 일반기업 비교분석. 박사학위
    윤형보 중앙대학교 [2015]
  • 기술창업기업의 기술보유유형과 성과와의 관계
    최종열 벤처창업연구, 29-36 [2013]
  • 기술창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제언. 삼성경제연구소
    김근영 이갑수 ISSUE paper [2004]
  • 기술창업 초기기업의 성장의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창영 벤처창업연구 제11 권 제2호, 49-62 [2016]
  • 기술리더십 역량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박범주 신완선 이해준 한국경영과학회 과 학학회 32권 2호, 1-14, - 109 - [2015]
  • 기술기반창업기업의 기업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
    박성주 중앙대학교 [2010]
  • 기술 변화의 영향을 고려한 비즈니스모델 혁신 분석 틀
    임홍탁 한정원 한국정보 통신학회지, 23권 2호, 139-148 [2019]
  • 공급사슬관리에 참여한 기업 간 협업 및 관계만족이 지속가능한 기업성과 에 미치는 영향;국내 항공사 협력사를 중심으로. 박사학위
    장창권 경기대학교 [2016]
  • 경제성장과 고용에서 창업효과 극대화를 위한 창업투자와 글로벌 목표지향의 역할정립 방안
    송인암 양영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대회, 256-266 [2016]
  •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경쟁전략과 내부역량의 적합성이 경영성과 및 후속 투자 지속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기업의 대중국 직접투자를 중심으로. 박사학 위
    함정식 충북대학교 일반대학원 [2014]
  • 개성공단 진출기업 생산제품의 해외수출 가능성 및 확대 방안
    윤정혁 정승호 조명철 서울:대외경제정책연구원 [2005]
  • 가족기업의 기술혁신 지향성이 기술성과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박 사학위
    서상수 영남대학교 [2010]
  • 企業의 社會的 資本이 財務的 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박사학위
    구병주 경원대학교 [2011]
  • “기업가, 기술 및 네트워크 특성이 기술창업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미영 정해주 한국벤처창업학회 7권 1호, 7-18 [2012]
  • “경영환경, 경쟁전략 및 기업 내부역량 간의 적합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정민 임성준 추승엽 한국전략경영학회 전략경영연구 제12권 제1호, 101-126 [2009]
  • “R&D투자, 기술경영능력, 기업성과 간의 관계”
    신영수 장성근 정해혁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제38권 제1호, 105-13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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