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지식산업센터의 입주형태에 따른 입주만족도에 관한 연구 : 성수동 지식산업센터를 중심으로

이상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지식산업센터의 입주형태에 따른 입주만족도에 관한 연구 : 성수동 지식산업센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성수동
  • 입주만족도
  • 입주업종
  • 입주지속의도
  • 입주형태
  • 지식산업센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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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식산업센터의 입주형태에 따른 입주만족도에 관한 연구 : 성수동 지식산업센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산업단지공단 통계자료 (http://www.kicox.or.kr)
  • 한국도시연구소 성동지역 젠트리피케이션과 산업 현황 연구
    성 동근로복지센터 [2017]
  • 지식산업센터의 입주환경 요인과 운영관리 요인이 입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디지털단지를 중심으로
    황은식 서 울벤처대학원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4]
  • 지식산업센터의 만족도 평가를 통한 제도개선에 관한연 구 : 입주자, 공급자, 관리자의 만족도 차이를 중심으로
    왕정한 한양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지식산업센터의 공간구성과 집적이익 효과
    정동훈 아주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8]
  • 지식산업센터의 가격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 물리적서비 스와 환경특성을 중심으로
    김대봉 전주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5]
  • 지식산업센터 종사자의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허승현 수원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8]
  • 주거환경 만족도 요인구조 분석에 관한 연구
    이주택 동국대학 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3]
  • 아파트형공장 입주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 부산광역시 센텀시티 아파트형공장을 대상으로
    김민우 한양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0]
  • 아파트형 공장 입주기업의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 수원 디지털엠파이어빌딩 중심으로
    곽인섭 경기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1]
  • 성수동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체의 입주만족도 및 입주지속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감정원
    이상길 최민섭 부동산분석, 5(2), 89∼108 [2019]
  • 서울시 지식산업센터 투자 특성에 관한 연구
    김성혜 건국대학 교 박사학위 논문 [2018]
  • 서울시 신용보증재단 (www.seoulshinbo.co.kr )
  • 서울디지털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가격결정요인 분석, 한국도시행정학회
    배성완 유정석 도시행정학보, 29(1), 109-129 [2016]
  • 서울 열린 데이터광장 (http://data.seoul.go.kr)
  • 산업용 부동산의 시장특성과 가격결정 요인 연구 : 지식 산업센터, 산업단지 공장 및 물류창고를 중심으로
    오세준 건국 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6]
  • 산업단지 외부 지식산업센터의 임대료 결정요인 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환경학회
    고현림 김성혜 주거환경, 14(2), 201-218 [2016]
  • 부산지역 APT형 공장입주업체 실태조사
    김경희 박상현 부산발 전연구원 [2006]
  • 부동산114 Reps (www.r114.com )
  • 부동산 신탁회사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성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박 사학위 논문 [2008]
  • 법제처 www.moleg.go.kr
  • 다시 쓰는 통계분석 구조방정식모델분석
    김원표 와이즈인컴퍼니 [2017]
  • 공인중개사의 관계마케팅요인과 고객과의 신뢰, 관계몰입 및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주 거환경학회
    설영미 최민섭 주거환경, 11(2), 43-61 [2013]
  • Value-Percept Disparity :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 i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983]
  •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13 ( 3 ) , 296-315 . [2002]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ature , purpose and finding
    60 ( 3 ) , 7-18 . [1996]
  • Teaching and Learning Communication Skills in Medicine ,
    [1998]
  • Sevice marketing-people , trchnology , 2nd edition
    [2001]
  • Satisfaction ; A behavior alperspective on theConsumer
    [1997]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64 ( 1 ) , 12-40 [1988]
  • Reflections on gainingCompetitive advant age throughCustomer value
    28 ( 1 ) , 168-174 [1997]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 An extension
    25 ( 2 )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56 , 55-68 [1992]
  • Hotel Guest satisfaction among Business Travellers : What Are the Important Factors ?
    37 ( 2 ) , 72-81 [1996]
  • Equity and Disconfirmation Perceptions as Influences onMerchant and Product Satisfaction
    16 , 372-383 [1989]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and Value :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52 ( July ) , 2-22 . [1988]
  • Cognitive and Affective Determinants of Fan Satisfaction with Sporting Event Attendance
    27 ( 3 ) , 205-227 [1995]
  • Behavioral Aspect of the Decision to Migrate
    15 , 159-169 [1965]
  • An Experimental Study of Customer Effort , Expectation , and Satisfaction
    2 , 244-249 [1965]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18 ( 4 ) , 36-44 [1984]
  • A motivation-based shopper typology
    61 ( 1 ) , 78-103 . [1985]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 Compatible goals , different concepts
    2 ( 4 ) , 65-85 [1993]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 A Rating Scale for Measuring Product/Service Satisfaction
    44 ( 4 ) , 68-72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