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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패션기업의 CSV활동과 소비가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적 효과 = The effect of consumer intention of outdoor fashion companies CSV activity, consumption value, and service quality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이길구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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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웃도어 패션기업의 CSV활동과 소비가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적 효과 = The effect of consumer intention of outdoor fashion companies CSV activity, consumption value, and service quality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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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csv
  • 공유가치창출
  • 구매의도
  • 브랜드 이미지
  • 서비스 품질
  • 소비가치
  • 아웃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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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웃도어 패션기업의 CSV활동과 소비가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적 효과 = The effect of consumer intention of outdoor fashion companies CSV activity, consumption value, and service quality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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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소정 이은정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제15권 제1호, , pp. 51-68 [2015]
  • 운동기능성과 심미성을 고려한 아웃도어 웨어의 디자인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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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남량 박사학위논문 [2008]
  • 에코로바 http://www.echoroba.com/2019.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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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은정 중앙대학교 대 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신 소비자 행동-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전략 적용
    김동기 이성호 이용학 서울: 박 영사 [2001]
  • 식기업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 지각 및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대학원
    이승익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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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정원진 대한경학회지, 제25권 제7호, , pp. 2977-2998 [2012]
  • 소비자의 개인/집단주의 성향과 소비가치가 소비에 대한 자기조절 에 미치는 영향
    남수정 소비문화연구, 제10권 제3호, , pp. 59-86 [2007]
  • 소비자 가치와 스포츠웨어 추구혜택 및 속성평가에 관한 연구
    이명희 이현경 복식 문화연구, 제12권 제6호, , pp. 1031-1044 [2004]
  • 소비가치가 명품브랜드의 진품과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소정 김형준 소비 문화연구, 제16권 제4호, , pp. 129-142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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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 개발: 브랜 드 자산 측정 모델 vs. SERVQUAL 모델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선숙 나운봉 박성영 홍성태 소비문화연구, 제 16권, 제3호, , pp. 189-214 [2013]
  •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의 직무 특성과 직무 소진 및 서비스 품질의 관계, 상 지대학교 대학원
    황송자 박사학위논문 [2016]
  • 블랙야크 http://www.blackyak.com/2019.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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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종원 한국마케팅학회지, 제24권 제1호, , pp. 203-229 [2009]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 홍보학보
    한은경 홍수경 제5권 제2호, , pp. 69-115 [2003]
  •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학연구
    정서란 통권 제59호, , pp. 59-68 [2005]
  • 브랜드 이미지가 관계의 질(만족, 신뢰, 몰입)과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20대 고객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박선희 박홍현 이영남 이유양 제6권 제2호, , pp. 221-238 [2007]
  • 브랜드 이미지 연상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 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이재호 박사학위논문 [2007]
  • 브랜드 경영시스템과 마케팅 믹스 활동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신라대학교 대학원
    조병탁 박사학위논문 [2005]
  • 백화점과 시장 구매자의 의복 소비가치와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박태희 이명희 복식문화연구, 제53권 제7호, , pp. 83-9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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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재철 한상설 상품학연구, 제31권 제1호, , pp. 79-91 [2013]
  •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 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김상덕 정은하 호텔관광연구, 제40호, , pp. 319-334 [2011]
  • 무용공연 선택 동기 유형에 따른 브랜드 에쿼티 구성 요소 간의 관계연구,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김호은 박사학위논문 [2007]
  • 레드페이스 http://www.theredface.com/2019.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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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웃도어 뉴스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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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관태 박진수 생산성논집, 제29권 제2호, , pp. 253-275 [2015]
  • 농식품 분야의 공동창업을 통한 공유가치창출 (CSV) 사례연구, 벤처창업연구
    고기현 문정훈 박성희 이동민 이현 제8권 제2호, , pp. 1-10 [2013]
  • 내부 마케팅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동차 정비 서비 스업을 중심으로, 광주대학교 대학원
    김용호 박사학위논문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의 효과에 관한 연 구: 자아효능감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이은주 광고학연구, 제25권 제2호, , pp. 53-72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공주대학교 대학원
    박남구 박사학위논 문 [2014]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뉴스보도 유형이 기업이미지 에 미치는 영향
    유지수 조삼섭 광고학연구 [2008]
  •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빈 광고연구, 제76호, , pp. 97-118 [2007]
  • 글로벌 브랜드 태도의 선행요인과 글로벌 브랜드 구매의도와의 관계-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김미정 정갑연 채명수 국제통상연구, 제16권 제2호, , pp. 115-148 [2011]
  • 귀인요인에 의한 불평행동과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경원대학교 대학원
    이승범 박사학위논문 [2005]
  • 광고평가와 관고 관여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신혜봉 임숙자 한국의류학회지, 제 28권, 제 1호, , pp. 25-31 [2004]
  • 공유가치창출의 진정성 및 정당성 지각에 관한 연구
    유문주 허희영 대한경영학회 지, 제28권 제1호, , pp. 53-71 [2015]
  • 공유가치창출의 동기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인식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복 이상명 최다운 기업경영연구, 제22권 제2호, , pp. 153-174 [2015]
  •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마케팅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 구, 문화교류연구
    양희석 제3권 제3호, , pp. 5-22 [2014]
  •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기업의 역할 변화와 소비자 참여
    김시월 이동일 이지현 천혜정 소비자학연구, 제25권 제3호, , pp. 1-19 [2014]
  • 공유가치창출(CSV)에 기반한 지속가능 경영혁신 모델 구축 방안, 지속가능연구
    전중양 정선양 조형례 제2권 제3호, 2011, pp. 57-80 [2011]
  • 공유가치창출(CSV)관점에서 본 CJ제일제당의 동반성 장 추진 사례
    김도희 박병진 Korea Business Review, 제17권 제2호, , pp. 73-99 [2013]
  • 공유가치창출(CSV) 전략의 유형화: 사례분석
    이정기 경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4]
  • 공유가치창출(CSV) 시대의 소 비자 연구 제안
    김학균 김학진 나종연 이유리 이진명 소비자학연구, 제25권 제3호, , pp. 141-162 [2014]
  • 공유가치창출 경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숭실대학교 대학원
    유승규 박사학위 논문 [2015]
  • 공유가치의 창출을 위한 사회적 기업 비즈니스 모델연구
    김원택 신세원 디자인융 복합연구, 제12권 제 6호, , pp. 383-401 [2013]
  • 고객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차이: 외국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홍범 한국관광학회, 제21권 제2호, , pp. 201-221 [1998]
  • 고객의 소비성향과 소비가치에 따른 호텔 선택 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이채은 박사학위논문 [2010]
  •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관점에서 고찰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내 의 전문판매점을 대상으로-, 용인대학교 대학원
    천필국 박사학위논문 [2014]
  • 경영학회가 제안하는 공유가치창출 전략: CSR에서 CSV로
  • 건강적 가치가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환자 만족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 치는 영향, 고신대학교 대학원
    김주전 박사학위논문 [2014]
  • 감성적 소비가치가 스포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단국대학교 대학 원
    박재환 박사학위논문 [2008]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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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유가치창출 (CSV) 을 통한 지역산업의 지속가 능한 경쟁력 강화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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