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국 휴대폰의 온라인 판매속성과 쇼핑 가치가 쇼핑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쇼핑 판매 중심으로

확지윤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중국 휴대폰의 온라인 판매속성과 쇼핑 가치가 쇼핑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쇼핑 판매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Online Shopping Attribute
  • Online Shopping value
  • repurchase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6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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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휴대폰의 온라인 판매속성과 쇼핑 가치가 쇼핑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쇼핑 판매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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