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송인집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단계군집분석
  • 다양한 상품구입
  • 다중회귀 분석
  • 로컬 푸드
  • 상품구색
  • 생산이력신뢰
  • 제품 포지셔닝 성과
  • 지각도
  • 탐색적 요인분석
  • 합리적 가격유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5 0

0.0%

'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의 참고문헌

  • 핵심 유통물류경영론
    우무진 윤관호 도서출판 범한 [2017]
  • 친환경농업의 생산조직 참여요인, 시장세분화 및 정책 분석 : 충남지역을 중심으로, 동국대학교 대학원
    서환석 박사학위 논문 [2019]
  • 친환경농업 발전을 위한 제주형 로컬푸드시스템 도 입방안
    강승진 임경수 제주발전연구원 [2010]
  • 친환경농산물의 신뢰도와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대학원
    정재익 박사학위 논문 [2012]
  • 충청남도 6차산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강현수 충남연 구원 [2017]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푸드시스템 구축방안
    정은미 한국농 촌경제연구원 [2011]
  • 전북 로컬푸드 활성화방안
    이민수 전북발전연구원 [2013]
  • 우리나라 식품 클러스터 정책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단 국대학교 대학원
    김성민 박사학위 논문 [2009]
  • 엑셀로 풀자! 회귀분석
    문창권 배재대학교 출판부 [2006]
  • 마케팅 가치창조, 전달 그리고 소통
  • 마케팅
    권오영 박종오 편해수 도서출판 북넷 [2017]
  • 로컬푸드가 사회적 자본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재형 박사학위 논문 [2014]
  • 로컬푸드 활성화방안 연구, 동국대학교 대학원
    김영란 박사학위 논문 [2014]
  • 로컬푸드 매장 전략요인 연구, 배재대학교 대학원
    김길후 박사학위 논문 [2017]
  • 로컬푸드 구매동기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문혜준 박사학 위 논문 [2016]
  • 농업인의 특성과 배태성이 로컬푸드 참여에 미치는 영향, 중 앙대학교 대학원
    김영 박사학위 논문 [2016]
  • 농산물 온라인마케팅 실태와 개선과제
    박기환 이동소 최종우 최준영 연구보고 R813호 [2017]
  • 농산물 경쟁우위요인 연구 : 가치사슬 접근법을 중심으로, 배재대학교 대학원
    김범수 박사학위 논문 [2017]
  • 농림수산식품부 유통정책과
    지역농산물 이용촉진 및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기본계획(2017~2021) [2016]
  • 공동브랜드 마케팅믹스전략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대학교 대학원
    김기평 박사학위 논문 [2011]
  • “환경 변화와 농업․농촌의 미래”, 김정호(편 집), 전문가들이 보는 2050 농업․농촌의 미래
    박은우 송인홍 이인복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10]
  • “한국 로컬푸드 운동의 현황과 과제 : 농민장터와 CSA를 중심으로”
    김철규 한국사회, 12(1), 111-133 [2011]
  • “로컬푸드(local food)에 대한 이해”
    차미경 KB daily 지식 비타 민, 12-163호 [2012]
  • “로컬푸드 직매장의 소비자 구매요인 및 유형별 차이 연 구”
    김종화 식품유통연구, 32(1), 충남발전연구원, 64-75 [2015]
  • “로컬푸드 직매장의 발전전략 : 일본 JA로컬푸드 직 매장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백승우 송춘호 식품유통연구, 31(2), 충남발전연구원, 43-45 [2014]
  • “로컬푸드 직매장 전개 현황과 활성화전략”
    배민식 NARS 현장 조사보고서, 제26호, 국회입법조사처, 17-22 [2013]
  • The Rise of Marketing and Market Research
    [2012]
  • The Essence of Multivariate Thinking : Basic Themes and Methods
    [2005]
  • Strategic Marketing : In the Customer Driven Organization
    [2003]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 Measuring , and Managing Brand Equity , 4th ed.
    [2013]
  • Research Methods in Psychology , 9th ed.
    [2012]
  • Research Methods in Education , 4th ed.
    [2000]
  •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nd Social Science Students , 2nd ed.
    [2014]
  •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Students , 7th ed.
    [2016]
  •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Students , 5th ed.
    [2009]
  •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 Skill-Building Approach , 7th ed.
    [2016]
  •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 Skill-Building Approach , 5th ed.
    [2009]
  • Research Methods and Statistics
    [2012]
  • Research Design and Methods : A Process Approach , 8th ed.
    [2011]
  • Principles of Marketing , 16th ed.
    [2016]
  • Principles of Econometrics , 4th ed.
    [2011]
  • Pride, William M. and Ferrell, O.C., Marketing, 18th ed., (김경진․김 영균․김준석․문재학․서현석․정헌수 공역), 초아출판사
    (원서출판 2016) [2017]
  • Multivariate data analysis ( 7th ed. )
    [2010]
  • Multivariate Data Analysis , ( 6th ed.
    [2006]
  • Methods in Behavioral Research , 11th , McGraw-Hill Companies
    [2012]
  • Marketing Strategy , 5th ed.
    [2011]
  • Marketing Research with SPSS
    [2008]
  • Marketing Research and Information
    [2004]
  • Marketing Research Essentials , 8th ed.
    [2013]
  • Marketing Research Essentials , 7th ed.
    [2010]
  • Marketing Research : Methodological Foundations , 10th ed.
    [2010]
  • Marketing Research : An International Approach
    [2006]
  • Marketing Research : An Applied Orientation , 6th ed.
    [2010]
  • Marketing Research , 8th ed.
    [2017]
  • Marketing Research , 7th ed.
    [2014]
  • Marketing Research , 5th ed.
    [2007]
  • Marketing Research , 11th ed.
    [2013]
  • Marketing Management : A Relationship Approach , 2nd ed.
    [2010]
  • Marketing Management , 14th ed
    [2012]
  • Marketing Insights from A to Z : 80 Concepts Every Manager Needs To Know
    [2003]
  • Marketing , 3rd ed.
    [2009]
  • Market-Based Management : Strategies for Growing Customer Value and Profitability , 6th ed.
    [2013]
  • Management Research Methods
    [2007]
  • Introductory Econometrics : A Modern Approach
    [2013]
  • Introduction to Research Methods in Psychology
    [2011]
  • Essentials of Marketing Research , 4th ed.
    [2005]
  • Essentials of Marketing Management
    [2011]
  • Essentials of Marketing Communications , 3rd ed.
  • Essentials of Marketing , 3rd ed.
  • Elementary Statistics : Technology Update , 11th ed.
    [2012]
  • Elementary Statistics : A Step-by-step Approach , 8th ed.
    [2012]
  • Discovering Statistics Using SPSS , 3rd ed.
    [2009]
  • Corporate Identity , Corporate Branding and Corporate Reputations : Reconciliation and Integration
    46 ( 7/8 ) , 1048-1063 [2012]
  • Business Research Methods An Applied Orientation
    [2014]
  • Boyd, Harper W., Ralph Westfall, and Stanley F. Stasch, 마아케팅 조사론(이종영․강명주 공역), 도서출판 석정
    (원서출판 1989) [1990]
  • Behavioral research and analysis An Introduction to Statistics Within the Context of Experimental Design , 4th ed.
    [2012]
  • Basic Marketing Research Building Your Survey
    [2013]
  • Basic Marketing Research : Integration of Social Media , 4th ed.
    [2012]
  • Basic Marketing Research : A Decision-Making Approach , 3rd ed.
    [2009]
  • Are Supermarket Supply Channels More Efficient than Traditional Market Channels ?
    25 ( 2 ) , 309-316 [2012]
  • A Concise Guide to Market Research : The Process , Data , and Methods Using IBM SPSS Statistics
    [2011]
  • (1020), 친환경제품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그린태도를 매개효과로 하여,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김영수 박사학위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