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송인집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인집
형태사항
26 cm: 165
일반주기
지도교수: 문창권
학위논문사항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20. 2, 컨설팅학과 컨설팅학
발행지
대전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2단계군집분석
다양한 상품구입
다중회귀 분석
로컬 푸드
상품구색
생산이력신뢰
제품 포지셔닝 성과
지각도
탐색적 요인분석
합리적 가격유통
참고문헌( 82)
유사주제 논문( 735)
다중회귀 분석 503건
탐색적 요인분석 157건
로컬 푸드 63건
지각도 9건
2단계군집분석 3건
인용/피인용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
'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2단계군집분석
다양한 상품구입
다중회귀 분석
로컬 푸드
상품구색
생산이력신뢰
제품 포지셔닝 성과
지각도
탐색적 요인분석
합리적 가격유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2단계군집분석
4
0
0.0%
다양한 상품구입
1
0
0.0%
다중회귀 분석
504
0
0.0%
로컬 푸드
64
0
0.0%
상품구색
1
0
0.0%
생산이력신뢰
1
0
0.0%
제품 포지셔닝 성과
1
0
0.0%
지각도
10
0
0.0%
탐색적 요인분석
158
0
0.0%
합리적 가격유통
1
0
0.0%
계
7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의 참고문헌
핵심 유통물류경영론
우무진
윤관호
도서출판 범한
[2017]
친환경농업의 생산조직 참여요인, 시장세분화 및 정책 분석 : 충남지역을 중심으로, 동국대학교 대학원
서환석
박사학위 논문
[2019]
친환경농업 발전을 위한 제주형 로컬푸드시스템 도 입방안
강승진
임경수
제주발전연구원
[2010]
친환경농산물의 신뢰도와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대학원
정재익
박사학위 논문
[2012]
충청남도 6차산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강현수
충남연 구원
[2017]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푸드시스템 구축방안
정은미
한국농 촌경제연구원
[2011]
전북 로컬푸드 활성화방안
이민수
전북발전연구원
[2013]
우리나라 식품 클러스터 정책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단 국대학교 대학원
김성민
박사학위 논문
[2009]
엑셀로 풀자! 회귀분석
문창권
배재대학교 출판부
[2006]
마케팅 가치창조, 전달 그리고 소통
김형준
이원준
조호현
홍성태
한 경사
[2017]
마케팅
권오영
박종오
편해수
도서출판 북넷
[2017]
로컬푸드가 사회적 자본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재형
박사학위 논문
[2014]
로컬푸드 활성화방안 연구, 동국대학교 대학원
김영란
박사학위 논문
[2014]
로컬푸드 매장 전략요인 연구, 배재대학교 대학원
김길후
박사학위 논문
[2017]
로컬푸드 구매동기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문혜준
박사학 위 논문
[2016]
농업인의 특성과 배태성이 로컬푸드 참여에 미치는 영향, 중 앙대학교 대학원
김영
박사학위 논문
[2016]
농산물 온라인마케팅 실태와 개선과제
박기환
이동소
최종우
최준영
연구보고 R813호
[2017]
농산물 경쟁우위요인 연구 : 가치사슬 접근법을 중심으로, 배재대학교 대학원
김범수
박사학위 논문
[2017]
농림수산식품부 유통정책과
지역농산물 이용촉진 및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기본계획(2017~2021)
[2016]
공동브랜드 마케팅믹스전략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대학교 대학원
김기평
박사학위 논문
[2011]
“환경 변화와 농업․농촌의 미래”, 김정호(편 집), 전문가들이 보는 2050 농업․농촌의 미래
박은우
송인홍
이인복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10]
“한국 로컬푸드 운동의 현황과 과제 : 농민장터와 CSA를 중심으로”
김철규
한국사회, 12(1), 111-133
[2011]
“로컬푸드(local food)에 대한 이해”
차미경
KB daily 지식 비타 민, 12-163호
[2012]
“로컬푸드 직매장의 소비자 구매요인 및 유형별 차이 연 구”
김종화
식품유통연구, 32(1), 충남발전연구원, 64-75
[2015]
“로컬푸드 직매장의 발전전략 : 일본 JA로컬푸드 직 매장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백승우
송춘호
식품유통연구, 31(2), 충남발전연구원, 43-45
[2014]
“로컬푸드 직매장 전개 현황과 활성화전략”
배민식
NARS 현장 조사보고서, 제26호, 국회입법조사처, 17-22
[2013]
The Rise of Marketing and Market Research
[2012]
The Essence of Multivariate Thinking : Basic Themes and Methods
[2005]
Strategic Marketing : In the Customer Driven Organization
[2003]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 Measuring , and Managing Brand Equity , 4th ed.
[2013]
Research Methods in Psychology , 9th ed.
[2012]
Research Methods in Education , 4th ed.
[2000]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nd Social Science Students , 2nd ed.
[2014]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Students , 7th ed.
[2016]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Students , 5th ed.
[2009]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 Skill-Building Approach , 7th ed.
[2016]
Research Methods for Business A Skill-Building Approach , 5th ed.
[2009]
Research Methods and Statistics
[2012]
Research Design and Methods : A Process Approach , 8th ed.
[2011]
Principles of Marketing , 16th ed.
[2016]
Principles of Econometrics , 4th ed.
[2011]
Pride, William M. and Ferrell, O.C., Marketing, 18th ed., (김경진․김 영균․김준석․문재학․서현석․정헌수 공역), 초아출판사
(원서출판 2016)
[2017]
Multivariate data analysis ( 7th ed. )
[2010]
Multivariate Data Analysis , ( 6th ed.
[2006]
Methods in Behavioral Research , 11th , McGraw-Hill Companies
[2012]
Marketing Strategy , 5th ed.
[2011]
Marketing Research with SPSS
[2008]
Marketing Research and Information
[2004]
Marketing Research Essentials , 8th ed.
[2013]
Marketing Research Essentials , 7th ed.
[2010]
Marketing Research : Methodological Foundations , 10th ed.
[2010]
Marketing Research : An International Approach
[2006]
Marketing Research : An Applied Orientation , 6th ed.
[2010]
Marketing Research , 8th ed.
[2017]
Marketing Research , 7th ed.
[2014]
Marketing Research , 5th ed.
[2007]
Marketing Research , 11th ed.
[2013]
Marketing Management : A Relationship Approach , 2nd ed.
[2010]
Marketing Management , 14th ed
[2012]
Marketing Insights from A to Z : 80 Concepts Every Manager Needs To Know
[2003]
Marketing , 3rd ed.
[2009]
Market-Based Management : Strategies for Growing Customer Value and Profitability , 6th ed.
[2013]
Management Research Methods
[2007]
Introductory Econometrics : A Modern Approach
[2013]
Introduction to Research Methods in Psychology
[2011]
Essentials of Marketing Research , 4th ed.
[2005]
Essentials of Marketing Management
[2011]
Essentials of Marketing Communications , 3rd ed.
Essentials of Marketing , 3rd ed.
Elementary Statistics : Technology Update , 11th ed.
[2012]
Elementary Statistics : A Step-by-step Approach , 8th ed.
[2012]
Discovering Statistics Using SPSS , 3rd ed.
[2009]
Corporate Identity , Corporate Branding and Corporate Reputations : Reconciliation and Integration
46 ( 7/8 ) , 1048-1063
[2012]
Business Research Methods An Applied Orientation
[2014]
Boyd, Harper W., Ralph Westfall, and Stanley F. Stasch, 마아케팅 조사론(이종영․강명주 공역), 도서출판 석정
(원서출판 1989)
[1990]
Behavioral research and analysis An Introduction to Statistics Within the Context of Experimental Design , 4th ed.
[2012]
Basic Marketing Research Building Your Survey
[2013]
Basic Marketing Research : Integration of Social Media , 4th ed.
[2012]
Basic Marketing Research : A Decision-Making Approach , 3rd ed.
[2009]
Are Supermarket Supply Channels More Efficient than Traditional Market Channels ?
25 ( 2 ) , 309-316
[2012]
A Concise Guide to Market Research : The Process , Data , and Methods Using IBM SPSS Statistics
[2011]
(1020), 친환경제품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그린태도를 매개효과로 하여,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김영수
박사학위 논문
' 로컬푸드 직매장 포지셔닝 전략요인 연구 = A Study on the Strategic Factors of Local Food Store Positioning'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