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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selection attribute,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at family restaurants

문상보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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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selection attribute,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at family restaura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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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계품질
  •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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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밀리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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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selection attribute,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at family restaurants' 의 참고문헌

  • 호텔연회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김득문 김영화 이형룡 관광연구저널, 18(1), 187-200 [2004]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와 관여도, 고객만족, 고객충 성도와의 영향관계
    서동구 주현식 관광연구, 23(1), 399-420 [2008]
  • 호텔레스토랑 선택시 LOHAS 소비자의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박상민 안대희 임미라 호텔관광연구, 15(2), 176-194 [2013]
  •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
    강상묵 하용규 Tourism Research, 42(1), 197-214 [2017]
  •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상묵 윤세남 Tourism Research, 42(3), 1-20 [2017]
  • 호텔레스토랑 결정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문주현 호텔관광학연구, 16, 115-134 [2004]
  •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호 텔경영학연구, 7(2), 117-137 [1998]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영 손미혜 최수용 동북아관광연구, 14(4), 217-238 [2018]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 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김용일 정명보 관광연구, 25(3), 101-120 [2010]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정하 이애리 관광경영연구, 17(1), 201-220 [2013]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남 문성식 박대섭 정영미 한국조리학회지, 15(2), 161-172 [2009]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에 의한 고객만족 및 브랜드 인지가 전환비용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룡 관광연구, 23(2), 259-281 [2008]
  •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관계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채신석 관광학연구, 34(7), 339-361 [2010]
  •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 연구
    문주현 호텔관광연구, 10, 161-183 [2002]
  •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광근 박진영 사회과학연구, 8(2), 289-311 [2000]
  •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이용객의 관계품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박경민 이벤트컨벤션연구, 9(1), 153-171 [2013]
  • 한식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기업이미지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 강진희 조원섭 관광연구, 31(6), 1-25 [2016]
  •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박헌진 이준혁 호텔경영학연구, 20(2), 191-207 [2011]
  • 한식 뷔페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규민 장나영 외식경영연구, 19(6), 93-114 [2016]
  • 한국 외식산업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추상용 한국조리학회지, 3(2), 343-365 [1997]
  • 프랜차이즈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성식 박대섭 외식경영연구, 19(2), 121-140 [2016]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혁성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22(5), 52-63 [2016]
  •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장지수 추윤경 Tourism Research, 30, 155-180 [2010]
  • 패밀리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선택 속성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강성욱 박기용 설훈구 관광레저연구, 19(4), 249-267 [2007]
  • 패밀리레스토랑의 핵심, 고품질, 기본서비스요인과 요인별 고객관리 차별화전략에 관한 연구
    박정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3(2), 184-193 [2008]
  • 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이규숙 최웅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4(2), 351-364 [2005]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평가요인이 관 계몰입과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석승환 안성식 이장우 관광연구, 24(1), 265-284 [2009]
  •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 산 및 관계의 질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배준호 이승훈 관광레저연구, 28(12), 241-259 [2016]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속성에 대한 기대와 만족 차이에 관한 연구
    고호석 김성섭 관광학연구, 22(1), 78-97 [1998]
  • 패밀리레스토랑 업종별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고성희 김효정 한상설 외식경영연구, 13(1), 193-213 [2010]
  • 패밀리레스토랑 선택결정요인에 관한 우선 순위 연구
    이형석 외식 경영연구, 9(2), 7-26 [2006]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 최병창 관광연구, 27(4), 17-36 [2012]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에 의한 구매행동, 시장세분화 및 수요결정요인분석. 세종대학교 대학원
    서진우 박사학위논문 [2007]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별 선택속성 차이분석
    남외자 박현진 외식 경영연구, 5(3), 91-108 [2002]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벤트 전략유형에 따른 고객 선 택속성별 차이 연구
    박수성 이낙귀 호텔리조트연구, 6(1), 275-289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가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김현정 관광학연구, 36(8), 139-159 [2012]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 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양봉석 최민우 호텔경영학연구, 17(2), 35-56 [2008]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행태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유영진 관광 레저연구, 11(1), 43-56 [1999]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자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권순조 박정수 관광서비스연구, 1(1), 31-52 [2001]
  • 패밀리 레스토랑 이미지와 LOHAS 이미지가 고객 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김영자 외식경영연구, 13(4), 33-57 [2010]
  •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희 한장헌 외식경영연구, 19(6), 71-92 [2016]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행동적충성도 간 고객 만족과 태도적 충성도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강병남 문성식 한국조리학회지, 20(1), 205-219 [2014]
  •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동진 김영자 외식경영연구, 21(3), 193-217 [2018]
  •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이용행태 및 선택 속성의 차이
    김주연 이영남 동아시아 식생활학회지, 19(2), 265-277 [2009]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5), 305-323 [2013]
  •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연예인 광고모델 적합도, 기 업, 고객관계품질,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김영국 남장현 박현규 품질경 영학회지, 43(3), 383-395 [2015]
  • 취업정보사이트의 웹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 역할 연구
    조철호 품 질경영학회지, 40(2), 219-230 [2013]
  • 충성도 프로그램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궁영 윤혜현 이선령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8(2), 186-194 [2013]
  • 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보, 29(4), 423-442 [2015]
  •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원일 장광희 유통경영학회지, 17(1), 35-51 [2014]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를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
    고호석 오정학 외식경영연구, 12(4), 193-216 [2009]
  • 중국 북경 진출 주요 한식당 프랜차이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
    윤성환 외식경영연구, 18(2), 151-174 [2015]
  • 조미나 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인지적 감정적 반응이 서비스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세대학교 대학원
    조미나 박사학 위논문 [2006]
  • 제습기산업의 유통경로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에 미치는 상호관계에 대한 연구. 서경대학교 대학원
    김규식 박사학위논문 [2015]
  • 정지은 김정아 호텔뷔페레스토랑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 른 선택속성, 만족도 및 추천의도간의 영향 연구
    정지은·김정아 관광레저연구, 29(9), 165-184 [2017]
  • 정지은 김정아 호텔 뷔페레스토랑과 독립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지은·김정아 한국조리학회지, 22(4), 319-332 [2016]
  • 정윤선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내 감각체험이 고객만 족에 미치는 영향
    김우성 허은정 한국생활과학회지, 19(3), 523-536 [2010]
  • 정미란 유은이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 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4), 47-60 [2006]
  •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관계의 질 및 전화 장벽의 조절적 영 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권승오 동아대학교 [2005]
  • 전정아 호텔 뷔페레스토랑 브랜드 자산,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유도재 조인환 호텔리조트연구, 14(3), 49-68 [2015]
  • 이정은 레스토랑 고객의 체험요소가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전용택 Tourism Research, 38(2), 209-224 [2013]
  • 이상건 패밀리 레스토랑 점포이미지를 위한 기장세분화와 고객만 족에 관한 연구
    이상건 외식경영연구, 9(1), 197-216 [2006]
  •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 랑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최영진 황성훈 황진수 관광레저연구, 23(7), 225-241 [2011]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양길승 관광연구저널, 29(3), 93-107 [2015]
  • 유풍 김동진 중국고객의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 구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1), 245-265 [2009]
  •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박종혁 호텔관광연구, 13(1), 290-306 [2011]
  • 웰빙레스토랑 선택속성(WRCA)에 대한 척도개발 연구
    양길승 이영숙 관광연구저널, 26(5), 283-304 [2012]
  • 외식프랜차이즈 경로에서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관계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박용환 관광 레저연구, 9(2), 53-67 [1997]
  •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대환 박진우 이애주 호텔경영학연구, 12(1), 191-231 [2003]
  •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변광인 호텔관광연구, 9(1), 91-103 [2007]
  • 외식업체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신뢰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김동수 서광열 관광연구, 25(6), 131-154 [2011]
  • 외식소비자 불만족 요인에 따른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
    방진석 전진화 외식경영연구, 8(2), 155-171 [2005]
  •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 교 대학원
    김영찬 박사학위논문 [2002]
  • 외식산업 브랜드개성, 관계의 질, 고객만족, 충성도 관계 연구
    박영배 안대희 이상우 외식경영연구, 12(5), 187-204 [2009]
  • 외식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소비자 지각과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8(2), 215-238 [2015]
  • 외식고객의 지각된 관계효익과 고객충 성도의 관계
    고재윤 김현영 서성원 성혜진 외식경영연구, 13(3), 175-195 [2010]
  • 외식 업태별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관계품질 및 브랜 드자산의 인과관계
    이희수 추윤경 관광연구, 26(3), 503-519 [2011]
  • 외식 소비자의 로하스 이미지가 한식당 메뉴선택 속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호 최용석 허종현 관광연구, 28(4), 301-321 [2013]
  • 와인 소비자 분류에 따른 와인 선호도에 관한 연구
    방진식 전진화 한국조리학회지, 11(2), 32-37 [2005]
  •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수 최동춘 최용길 품질경영학회지, 35(4), 123-139 [2007]
  • 여행사의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대 학원
    전기환 박사학위논문 [1998]
  • 약선음식 제공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복혜자 정광열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4(6), 942-953 [2014]
  • 실버세대의 개인가치 성향에 따른 외식소비 성향과 레스토랑 선택속성 연구
    김민경 김성수 나영아 관광연구저널, 29(5), 239-255 [2015]
  • 스포츠센터 이용객들의 레스토랑선택속성이 신뢰, 경험가치,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영 박정미 박혜빈 한국조리학회지, 23(4), 66-73 [2017]
  • 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이용석 정덕화 최계봉 산업연구, 18, 119-136 [2005]
  • 소매점의 서비스관계 노력지각과 관계성과에 따른 관계품질의 매개역할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7(8), 535-550 [2017]
  • 성별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수익 Tourism Research, 43(3), 97-113 [2018]
  •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만족, 관계의 질 및 재 이 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호 신용섭 마케팅과학연구, 8(1), 451-473 [2001]
  •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송윤헌 심진보 경영학연구, 35(4), 1261-1280 [2006]
  • 서경도 이정은 서비스스케이프, 관계혜택,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 의 관계
    서경도·이정은 관광연구, 28(4), 373-393 [2013]
  • 서경도 이정은 레스토랑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태도, 브랜 드애착이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서경도·이정은 디지털융복합연구, 14(4), 185-192 [2016]
  • 브랜드 자산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건양대학교 대학원
    이성희 박사학위논문 [2016]
  • 뷔페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 는 영향
    김윤민 관광연구저널, 23(4), 329-347 [2009]
  • 보험설계사의 관계판매행동과 영업성과
    김상현 이경미 고객만족경 영연구, 18(1), 101-121 [2016]
  • 배달전문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병남 문성식 임경려 외식경영연 구, 12(4), 393-413 [2009]
  • 로칼 수출업체에 대한 특성인식이 관계품질과 강도에 미치 는 영향
    윤만희 한국마케팅저널, 9(3), 33-73 [2005]
  •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권영린 이창기 호텔관광연구, 7, 83-113 [2001]
  •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외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호 한국조리학회지, 24(8), 92-101 [2018]
  •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남대학 교 대학원
    이흥구 박사학위논문 [2017]
  •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및 고객만족에 미치 는 영향
    김동수 서광열 외식경영연구, 14(1), 115-136 [2011]
  • 레스토랑 내의 어린이 놀이시설과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박상복 정유경 허경숙 관광학연구, 31(5), 29-50 [2007]
  • 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광옥 최희중 한 국조리학회지, 13(4), 1-18 [2007]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박호정 외식경영연구, 14(4), 125-144 [2011]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박인규 전원배 관광연구, 16(1), 187-200 [2001]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뷔페 레스토랑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박기용 호텔경영학연구, 17(6), 81-99 [2008]
  • 라이프 스타일이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홍범 허창 마케팅연구, 12(1), 27-47 [1997]
  • 디자이너 브랜드 샵마스터의 CRM 에 관한 연구
    이병화 이승희 한 국의류학회지, 27(2), 239-249 [2003]
  •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전통시장 선택속성이 관계품질 에 미치는 영향
    양회창 이영철 유통과학연구, 10(1), 33-42 [2012]
  • 대구지역 호텔투숙객의 온라인여행사 선택속성과 관계품질 에 관한 연구
    김형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11(7), 25-35 [2017]
  • 냉면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유영진 전진영 관광학연구, 39(8), 71-86 [2015]
  •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배신영 홍지혜 외식경영연구, 17(4), 209-227 [2014]
  •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지연 윤경화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3), 197-227 [2013]
  •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도경 외식경영연구, 18(1), 189-209 [2015]
  • 국내 진출 외국브랜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 속성
    오석윤 이승헌 한국외식산업학회지, 1, 115-134 [2005]
  •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관계 품질, 만족도, 신 뢰, 충성도, 그리고 친숙성 간 영향관계 분석
    오선영 윤설민 하진영 고객만족경영연구, 14(2), 41-60 [2012]
  • 관계자산과 관계품질의 관련성
    김혜정 조재립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2010]
  • 관계마케팅의 접점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서일권 서철현 Tourism Research, 39(3), 115-140 [2014]
  • 공급업체와 유통업체간의 신뢰 협력 규범 및 결속에 관한 연구
    조현진 마케팅관리연구, 11(2): 173-192 [2006]
  • 고객만족-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관계 길이의 조절효과
    최덕철 마케팅논집, 20(3), 65-89 [2012]
  •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봉규 전경철 정진우 외식경영연구, 8(3), 107-124 [2005]
  • ․정미란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4), 95-111 [2007]
  •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1), 467-487 [2011]
  •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품질인식, 접점만족, 관계 의 질과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연구”
    강창동 안성식 최승윤 관광연구, 26(6), 1-29 [2012]
  • e-서비스가치,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관 계
    김금수 신재익 정기한 고객만족경영연구, 14(3), 21-42 [2012]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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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hence Consumer Loyal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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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rust and breach of the psychological con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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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physical surroundings , employee service , customer emotion , and service loyalty : A focus on upscale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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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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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 strategic ,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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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nter-store mobility of supermarket shop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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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nfluence of relationship quality on loyalty in service 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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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four of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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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 Trustand Commitmentin Custom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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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ecomposition of effects in path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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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tail relationships and store loyalty : A multi-leve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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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tivations of the heritage consumer in the leisure market : An application of the manning-haas demand hierar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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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ano 모형을 이용한 위탁급식소 서비스품질에 관 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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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Dynamic Model of the Duration of the Customer ’ s Relationship with a Continuous Service Provider : The Role of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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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nsumer-side Experimental Examination of Signalin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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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대 미혼직장인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 비자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숙 심미영 한국생활과학회지, 19(1), 102-117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