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조리 관련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습전이와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자 만족의 매개 효과와 전이동기의 조절 효과 = The Influence of Education Service Quality Perceived by Vocational Training Institute Students Major of Culinary on Learning Transfer and Voluntary Behavioral Intention : The Mediation Effects of Learners Satisfaction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Motivation to Transfer

김호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조리 관련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습전이와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자 만족의 매개 효과와 전이동기의 조절 효과 = The Influence of Education Service Quality Perceived by Vocational Training Institute Students Major of Culinary on Learning Transfer and Voluntary Behavioral Intention : The Mediation Effects of Learners Satisfaction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Motivation to Transfe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서비스품질
  • 자발적 행동 의도
  • 전이동기
  • 학습자만족
  • 학습전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1 0

0.0%

' 조리 관련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습전이와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자 만족의 매개 효과와 전이동기의 조절 효과 = The Influence of Education Service Quality Perceived by Vocational Training Institute Students Major of Culinary on Learning Transfer and Voluntary Behavioral Intention : The Mediation Effects of Learners Satisfaction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Motivation to Transfer'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이러닝하에서 사회적지원이 교유훈련전이에 미 치는 영향
    임인숙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호텔관광경영학과의 NCS기반 교육서비스품질이 자발적 행 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와 교육만족의 매개효과
    김미성 배재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현직비서 교육훈련의 전이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진영 이화여자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항공서비스 교육훈련의 학습전이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이진 한 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학원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공정성, 서비스신뢰, 서비스관계몰입의 매개역할
    손권배 건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학습전이의 진단도구를 추구하며
    양은하 정재삼 기업교육연구, 8(2), 101-122 [2006]
  • 학습전이 요인 및 수준의 조직간 비교연구: 기업, 학 교, 병원을 대상으로
    김대영 배을규 장민영 Andragogy Today: International Journal of Adult & Continuing Education, 12(2), 29-60 [2009]
  • 학습양식의 유형 및 구성요소와 교육과정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은정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0]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이덕로 이성석 산학경영연 구, 15, 1-24 [2002]
  • 학력, 학습태도, 비형식 평생교육 참여가 성인학습자의 삶의 질에 미 치는 효과
    한수정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6(2), 379-394 [2016]
  • 평생학습자의 참여동기와 만족도
    이기환 대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평생교육프로그램 참여자의 참여동기와 만족도
    이내빈 전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평생교육사 양성과정이 대학생의 평생교육태도, 직업몰입,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조대연 교육문제연구, 26, 151-171 [2006]
  • 평생교육기관의 학습자 만족과 자발적 행동의 관계연구
    유은미 중 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7]
  • 평생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습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학습자만족 및 관계몰입의 매개효과
    김지숙 박치경 홍아정 한국교 육문제연구, 33(1), 57-76 [2015]
  • 평생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습자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과 학습자 만족 및 관계몰입의 매개효과
    김지숙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평생교육기관의 관계마케팅과 학습자의 행동의도관계에서 기관몰입의 매개효과
    김희동 평생교육 HRD연구, 7(2), 23-49 [2011]
  • 평생교육기관 도자교육프로그램의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구 조분석
    변주성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자의 학습만족도가 학습성과 및 학업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종숙 윤지수 Andragogy Today : International Journal of Adult & Continuing Education, 17(4), 179-204 [2014]
  • 판매교육 학습전이와 전이풍토간의 관계
    권대봉 현영섭 교육학연 구, 41(1), 299-327 [2003]
  • 카톨릭 교회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자의 참여동기와 만족 도 분석
    윤영집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 청년고용 확대를 위한 대학교육에 대한 기업만족도의 이론 연구
    서병우 취업진로연구, 1(2), 69-90 [2011]
  • 직업전문학교 관광계열전공 학생들의 직업관과 진로 의식에 관한 연구 : 서울 소재 직업전문학교를 중심으로
    강진희 김건 문화관광연구, 5(2), 171-192 [2003]
  •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서비스품질과 교육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업훈련을 중심으로
    김영규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7]
  • 직업교육 수강경험에 관한 연구: 외식조리학원 중심으로
    김창환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중학생의 체육수업에 대한 학습만족도와 교수행동에 관한 연구
    김형규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중소기업 근로자의 교육훈련 프로그램 특성 인식이 조직유 효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원석 부경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조직의 학습전이 요인과 학습전이에 관한 연구: 기업체, 학 교, 병원을 중심으로
    장민영 인하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조직 내 교육 훈련의 학습 및 전이 효과 모델 검증 연구
    이도형 한 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9(1), 59-88 [1996]
  • 조리학원의 교육환경이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재수강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호 허원선 한국조리학회지, 22(2), 136-150 [2016]
  • 조리교육학원의 교육서비스와 환경이 교육소 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조용범 황영정 한국조리학회지, 20(2), 165-182 [2014]
  • 조리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 향: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나라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조리교육 서비스품질이 자기효능감과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정효 이종호 한국조리학회지, 24(5), 38-47 [2018]
  • 전이동기와 전이풍토가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 : D영어마 을 초등교사 영어직무연수 학습자를 대상으로
    박세원 경북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14]
  • 일터학습이 학습전이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권필 조선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이러닝 환경에서 정서지능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숙 교 육정보미디어연구, 18(3), 227-248 [2012]
  • 웹기반 토론에서 학습자의 참여도, 성취도, 만족도 관련 요인의 효과 분석
    임규연 정재삼 교육공학연구, 16(2), 107-135 [2000]
  • 우리나라 호텔기업 서비스의 국제경쟁력 제고를 위한 외국 인 호텔 고객의 서비스 품질요인 개발 및 만족도 재고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중환 동림 경영연구, 1, 339-363 [1998]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연구
    이흥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외부 서비스교육의 서비스품질과 교육내용이 교육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현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영업사원의 성취목표지향성이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 창의 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김형우 송해덕 한국HRD연구, 10(2), 51-71 [2015]
  • 연구소 기술교육훈련 참여자의 학습전이와 영향요인
    정철영 최창환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0(3), 247-274 [2008]
  • 실업자 직업훈련생의 훈련서비스 품질과 훈련만족도 및 고 용가능성의 관계
    정선정 직업교육연구, 33(1), 1-28 [2014]
  • 소상공인의 경영교육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 한 연구
    김태호 나상균 경영교육연구, 87, 167-187 [2014]
  • 소매점 고객의 자발적 행동의도
    지성구 유통연구, 13(3), 79-88 [2008]
  • 성인학습자의 학습전이 척도개발 및 타당화
    양미향 광주대학교 대 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서울학교 직업교육 CEO과정 참여자의 학습전이 수준
    김기용 나승일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39(4), 111-141 [2007]
  • 서비스교육훈련이 직원만족도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박영실 숙명여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 찰
    박종철 오혜영 홍성준 소비자학연구, 22(2), 179-202 [2011]
  • 산업교육과정의 학습전이평가에 관한 연구
    홍영주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96]
  • 사회교육참여자의 기대성과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진정화 계명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2]
  • 사이버교육에서 학습동기, 프로그램, 조직의 지원과 상호작용, 몰입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김나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09]
  •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김선아 박송춘 박지은 경영과 정 보연구, 38(1), 201-223 [2019]
  • 멘토링 인지, 멘토링 전이와 조직몰입 관계에서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박근수 산업교육연구, 20, 63-82 [2010]
  • 레크레이션 지도자 교육 참여동기가 교육만족과 자아존중 감 및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김기설 목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 대형마트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공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대학원 교육 서비스품질과 학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이은주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대학서비스가 학생만족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방대 학교를 중심으로
    엄은주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대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과제 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성 향: 과제관련지식, 창의적 자기효능감 및 지각된 환경 변인의 효과
    김혜숙 교 육심리연구, 23(1), 15-34 [2009]
  • 대학부설 한국어교육 연수생의 유학동기가 학습성과 및 자 발적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교육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
    변준규 숭실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 및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혜옥 동아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이경오 최덕철 소비 문화연구, 9(3), 99-123 [2000]
  • 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이경오 경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0]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측정과 학생인 고객만족도 제고 에 관한 연구
    김재열 황복주 경영교육연구, 27, 1-26 [200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측정을 위한 탐색적 연구
    서병우 취업진로연구, 2(1), 45-65 [201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학교브랜드 및 취업과 학생의 만족도, 충성도의 영향관계
    이정원 임지영 관광학연구, 570-581 [2008]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종호 박주성 신용섭 마케팅 저널, 4(4), 51-71 [2002]
  • 대학교육 서비스평가 준거가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행동 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철 상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대학 교육서비스가 학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김정희 박동진 호텔관광연구, 8(3), 47-68 [2012]
  • 대학 교육 행정 서비스품질 측정 및 향상방안
    이필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대학 교육 서비스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박용석 경희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0]
  • 대기업 직무교육훈련 참여자의 교육훈련전이와 전이 동기 및 업무환경의 관계
    김진모 이유진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2(4), 249-270 [2010]
  • 농촌지도리더 교육프로그램의 학습전이와 전이풍토 의 관계
    길대환 김진모 이진화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38(1), 27-52 [2006]
  • 네일샾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고객만족 및 지각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신희 남서 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기초안전보건교육 서비스품질과 교육만족, 학습성과 및 행 동의도의 관계
    손주형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기업교육서비스 품질이 수강생의 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 치는 영향
    최은희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기업 이러닝의 학습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류지헌 기업 교육연구, 9(1), 121-142 [2007]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전이에 대한 이러닝 효능감, 지속학습문화, 직무몰입, 전이동기의 예측력 규명
    이우정 이정민 기업교육연구, 14(1), 21-38 [2012]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전이 관련변수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김소나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기업 내 블렌디드 러닝에서 자기주도성과 교육훈련프로그 램 특성이 훈련전이에 미치는 영향
    박연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기업 교육훈련 전이 촉진을 위한 모형 설계
    곽재덕 김진모 이유진 산업교육연구, 21, 21-48 [2010]
  • 기업 e러닝의 학습전이 사례 연구: 국 내 보험사의 직무교육을 중심으로
    권선영 김소나 변숙영 이수경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6(1), 45-69 [2010]
  • 기업 e-러닝 학습전이 모형 검증 연구
    권성연 김소나 변숙영 이수경 교육공학연구, 26(1), 1-24 [2010]
  • 기업 e-Learning 프로그램 참여자의 학습전이와 자기주도성, 전이풍토, 학습과의 관계
    공민영 김진모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0(3), 223-246 [2008]
  • 교육훈련프로그램 구성요소가 교육훈련 전이에 미치 는 영향: 상사 및 동료 직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경규 임효창 인사관리연구, 23(2), 107-138 [1999]
  • 교육훈련 참가자 특성과 교육훈련 프로그램 특성이 실무전 이에 미치는 영향
    오선희 영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교육행정서비스의 질이 만족도와 애교심에 미치는 영향: 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성석주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브랜드자산 및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연구
    이진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교육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실증적 연구: 평생교육센터(기업 소속)중심으로
    김지현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 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차석빈 관광연구, 23(2), 139-155 [2008]
  • 교육서비스의 소비자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이희정 경 제경영논집, 30(1), 152-171 [2000]
  •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신길수 홍금순 경 영연구, 24, 1-41 [2006]
  •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지각이 전문대 학생의 재등록 의 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대학교 대학원
    이인경 박사학위논문 [2012]
  • 교육서비스 품질과 학습동기에 따른 성인학습자의 학습만 족도 결정요인 분석
    정기수 평생교육HRD연구, 7(2), 1-22 [2011]
  • 교육서비스 품질과 성인학습자의 자발적 행동의도 간의 관 계에서 학습동료의 사회적 지지 매개효과
    박재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18]
  •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자발적 행동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가치일치의 조절 효 과를 중심으로
    심우극 공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교육서비스 품질과 교육성과의 기대일치 여부가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강호계 대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교육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TQM 전 략 연구: 사설학원 교육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연성 이동원 차주항 최강화 서비스경영학회지, 12(1), 279-305 [2011]
  • 교육서비스 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 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강영구 오재신 이일금 경영교육연구, 55(1), 325-350 [2009]
  • 교육서비스 품질 및 심리적 특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현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교육서비스 질, 학생 만족, 행동 의도의 영향 관계
    박선용 경북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교육서비스 관련 상품 판매요인에 대한 교육 서비스 만족이 재등록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강계영 송인암 황희중 유통과학연구, 9(3), 15-23 [2011]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1), 231-256 [2007]
  • 교원 원격직무교육에서 시스템품질, 정보품 질, 서비스품질, 사용수준과 사용자만족도, 학습, 학습전이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박수영 임규연 주영주 교육과학연구, 45(3), 45-67 [2014]
  • 교원 대상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전이를 위한 교육요구 분석
    강아란 임규연 주영주 교육방법연구, 26(4), 717-739 [2014]
  • 관광교육 서비스 평가,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최규환 소비자문 화연구, 8(1), 135-152 [2005]
  • 고객가치 차원, 고객만족, 충성도, 구전의도 간의 구 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북경의 구매자를 중심으로
    박성규 전외술 산업경제연구, 22(12), 3121-3145 [2009]
  • 개인형 웹 커뮤니티를 적용한 디자인교육에서 피드백 제시 유형이 학습자 만족도와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
    현은령 한양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08]
  • 개인 특성변인, 교육과정 특성변인, 조직상황적 특성변인과 학습전이간의 관계: SKC&C의 직무역량 교육을 중심으로
    김주영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강정은 여성 평생교육참가자의 참여동기, 기관의 지원, 만족 도, 학습성과 간의 관계 규명
    김나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1(12), 958-968 [2011]
  • 『서비스 마케팅』
    이상환 이재철 서울: 삼영사 [1998]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서울: 21 세기사 [2011]
  • 「대학 무용전공 학생의 교육서비스품질 지각과 행동의도의 관계」
    박건희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기업 사이버교육에서 학습자의 만족도, 학업 성취도 및 학습전이 간의 관계 규명」
    김소나 김은경 박수영 주영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5(1),23-43 [2009]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 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영균 이용기 장병집 한국마케팅저널, 4(1), 77-100 [2002]
  •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 지각이 종업원 서비스품질 평가,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마케팅연구, 16(3), 105-125 [2001]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신상복 동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What matters in college : Four critical years revisited
    Vol . 1 [1993]
  • What Does Product Quality Really Mean
    26 , 25-44 [1984]
  • Validation of the learning transfer system inventory : A study supervisors in the public sector in Jordan
    19 ( 3 ) , 241-262 [2008]
  • Understanding transfer as personal change : Concerns , intentions , and resistance
    137 , 71-82 [2013]
  • Understanding Professional Service Expectations
    13 , 74-90 [1995]
  • Trust and commitment influences on customer retention : insights from business-to-business services
    58 ( 2 ) , 126-140 . [2005]
  • Transferring learning to behavior : Using the four levels to improve performance
    [2005]
  • Transfer of training : Review and directions for future research
    41 ( 2 ) , 63-105 [1988]
  • Transfer of training : An updated review and analysis
    10 ( 2 ) , 22-41 [1997]
  • Transfer of training : A meta-analytic review
    36 ( 4 ) , 1065-1105 . [2010]
  • Transfer in an E-learning contextImproving Learning Transfer in Organizations ( 161-194 )
    [2003]
  • Training and Development in Work Organization
    43 , 399-441 [1992]
  • Trainees ’ attributes and attitude : neglected influences on training effectiveness
    11 ( 4 ) , 736-749 [1986]
  • Trading places : employees as customers , customers as employees
    4 ( 2 ) , 55-69 [1990]
  • Theory and practice of teaching for transfer
    37 ( 3 ) , 263-269 . [1989]
  • The value of learning : How organizations capture value and ROI and translate it into support , improvement , and funds
    [2007]
  • The role of meta-learning in study processes
    55 , 185-212 [1985]
  • The role of employee reaction in predicting training effectiveness
    14 ( 4 ) , 397-411 . [2003]
  • The relationship between self-directed learning readiness and resilience among graduate students
    [2003]
  • The relationship between organizational transfer climate and positive transfer of training
    12 ( 4 ) , 377-390 [1993]
  • The flawed four-level evaluation model
    7 ( 1 ) , 5-21 [1996]
  • The Training and Development Audit Evolves : Is Your Training and Development and Development Budget Wasted
    20 ( 5 ) , 68-79 [1995]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51 ( 6 ) , 1173-1182 . [1986]
  • The Management of Adul tand Continuing Education . in Sharm B. Merriam for Continuing Education
    [1989]
  • The Influence on Trainee ’ s Attitudes on Training Effectiveness : Test of a Model
    39 , 497-523 [1986]
  • The Development of HEdPERF :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30 ( 6 ) , 569-581 [2006]
  • Technology-assisted learning : a longitudinal field study of knowledge category , learning effectiveness and satisfaction in language learning
    24 , 245-259 [2008]
  • S보험설계사의 자기주도학습준비도와 직무만족의 관계에서 학습전이의 매개효과
    김경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Student-University Relationships and Reputation : A Study on the Links between Key Factors Fostering Students ' Supportive Behavioral Intentions toward University
    57 ( 6 ) , 787-811 [2009]
  • Student evaluation of college teaching effectiveness : A brief review
    23 ( 2 ) , 191-211 [1998]
  • Services Marketing , Prentice-Hall
    [1991]
  • Return on investment : In training and performance improvement programs
    [1997]
  • Reflections on Relationship Marketing inConsumer Markets
    23 ( 4 ) , 272-277 [1995]
  •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58 , 111-124 [1994]
  • REBT 활용 진로집단상담이 직업전문학교 훈련생의 비합리적 신념과 진로자기효능감 및 진로장벽에 미치는 효 과: 부산 소재 F 직업학교 훈련생을 중심으로
    김종운 김현정 이종찬 직업교육연구, 33(6), 27-53 [2014]
  • Quality ofCollege life ( QCL ) of students in Turkey : Students Life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115 ( 2 ) , 869-884 [2014]
  • Predicting motivation to learn and motivation to transfer learning back to the job in a service organization : A new systemic model for training effectiveness
    15 ( 3 ) , 114-129 [2002]
  • Predicting immediate and long-term transfer of training
    26 ( 3 ) , 201-213 [1997]
  • Planning Programs for Adult Learners : A Practical Guide for Educators , Trainers , and Staff Developers . The Jossey-Bass Higher an Adult Education Series . Jossey-Bass/ Pfeiffer ,CustomerCareCenter , 10475Crosspoint Blvd.
    [2002]
  • Partnerships for training transfer : Lessons from a corporate study
    6 ( 3 ) , 263-274 [1995]
  • Motivation to transfer training : An integrative literature review
    8 ( 3 ) , 403-423 [2009]
  • Modelling and Managing Student Loyalty : A study of a Norwegian University College
    53 ( 4 ) , 327-345 [2009]
  • Meeting trainees ' expectations : The influence of training fulfillment on the development of commitment , self-efficacy , and motivation
    76 ( 6 ) , 759-769 [1991]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56 ( 3 ) , 55-68 . [1992]
  • Linking service quality , customer satisfaction , and behavioral intention
    9 ( December ) , 5-17 . [1989]
  • Life Satisfaction and Life Demands in College Students
    26 , 51-56 [1998]
  • K리그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관중신뢰, 관계유지의도 및 고객 자발적 행동의 구조적관계
    이정열 전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Kolb의 경험학습모형을 적용한 기업교육 학습전이 모형
    현영섭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Key factors influencing student satisfaction related to recruitment and retention
    10 , 1-11 [2001]
  • Influence of trainee characteristics , instructional satisfaction , and organizational climate on perceived learning and training transfer
    17 ( 1 ) , 85-115 [2006]
  • Indices of Quality in the Undergraduate Experience , AAHE-ERIC/Higher Education Research Report
    No . 4 [1981]
  • Improving learning transfer in organization
    [2003]
  • Holton 's evaluation model : New evidence andConstruct elaborations
    7 ( 1 ) , 38-45 [2005]
  • Guaranteeing Student Satisfaction . : An Exercise in Treating Students as Customers
    21 ( 2 ) , 118-130 [1999]
  • Evaluation of training . in R. L . Craig ( ed. ) . Traning and Development Handbook
    [1976]
  • Evaluation Training Programs : The Four Levels
    6 ( 1 ) , 36-48 [1994]
  • Do Business Improvement District Organizations Make a Difference ?
    25 ( 2 ) , 185-199 [2005]
  • Development of a generalized learning transfer system inventory
    11 ( 4 ) , 333-360 [2000]
  •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with education : Implications for college & university administrators
    2 , 236-246 [1987]
  • Defining and measuring employability
    7 ( 2 ) , 97–109 [2001]
  • Customer participation in service production and delivery
    66 ( 3 ) , 315-335 [1990]
  • Customer Voluntary Performance : Customers as Partners in Service Delivery
    73 ( 3 ) , 383-406 [1997]
  • Contracting to Ensure Training Transfer
    [1998]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66 ( 1 ) ,33-55 [1990]
  • Complaints as opportunities
    34 ( 2 ) , 79-81 [1991]
  • Comparing dropouts and persistence in e-learning courses
    48 ( 2 ) , 185-204 [2005]
  • Breaking barriers to skill transfer
    39 ( 1 ) , 82-83 [1985]
  • Behavioral implications of the transition process from products to services
    20 ( 2 ) , 70-78 [2005]
  • Assessing the antecedents of transfer intentions in a training context
    8 ( 3 ) , 222-236 [2004]
  • An examination of students '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10 ( 3 ) , 1-19 [2001]
  • An essay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4 ( 4 ) , 249-270 [1991]
  • Academic and service quality in distance education , A Dissertation Presented to the College of Education
    [1998]
  • Academic and Service Quality in Distance Education : Using Gap Analysis in Program Evaluation
    [1998]
  • Academic and Service Quality in Distance Education
    [1998]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49 ( 4 ) , 41-50 [1985]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UK and US : The Student Satisfaction in Higher Education and Its Influential Factors
    21 ( 7-8 ) , 859-878 [2005]
  • 2015 직업능력개발 통계연보
    한국고용정보원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