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연예술 관람객의 문화소비성향에 따른 소비가치, 관람만족도, 재관람의도 간의 관계 = Relationship among Consumption Valu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of Performing Arts Visitors

여순심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공연예술 관람객의 문화소비성향에 따른 소비가치, 관람만족도, 재관람의도 간의 관계 = Relationship among Consumption Valu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of Performing Arts Visito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연예술 관람객
  • 관람만족도
  • 문화소비성향
  • 소비가치
  • 재관람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0 0

0.0%

' 공연예술 관람객의 문화소비성향에 따른 소비가치, 관람만족도, 재관람의도 간의 관계 = Relationship among Consumption Valu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of Performing Arts Visitors' 의 참고문헌

  • 한식홍보행사 참가동기와 관광행동의도의 관계에서 행사만족도의 매개효과 연구
    강진희 김지웅 관광연구, 28(5), 261-283 [2013]
  • 한국인의 문화 소비 결정요인에 대한 일 고찰
    김민규 최영섭 문화 정책논총, 12, 229-260 [2000]
  • 한국과 일본 여성 관광객의 해외여행경력과 추구편익에 따 른 시장세분화. 경희대학교 대학원
    임지현 석사학위논문 [2009]
  • 한국 공연예술 활성화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김은향 석 사학위논문 [2000]
  • 한 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김시월 박배진 소비자학연구, 17(4), 113-143 [2006]
  • 한 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김경자 소비문화연구, 18(4), 221-240 [2015]
  • 파티이벤트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푸드스타일링속성에 미치 는 영향
    김선희 호텔리조트연구, 17(1), 251-268 [2018]
  • 파티이벤트 소비가치가 소비특성에 미치는 영향 연 구
    이미혜 진소현 문명연지, 12(1), 107-134 [2011]
  • 태권도 공연 관람자의 인지된 가치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공연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정승훈 한국체육학회지, 56(4), 351-375 [2017]
  • 클래식 음악공연의 소비자 선택요인이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혁인 김현수 최용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6(6), 168- 182 [2016]
  • 컨조인트분석을 활용한 약선음식의 선호도에 대한 시장세 분화 연구. 위덕대학교 대학원
    김근혜 박사학위논문 [2015]
  • 축제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관광행동과의 관계
    양길승 관 광연구저널, 25(2), 192-212 [2011]
  • 추구편익에 따른 골프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김정희 양필수 오상훈 관광연구, 32(3), 319-338 [2008]
  • 청소년의 소비가치가 의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이선재 복식, 50(6), 59-72 [2000]
  • 청소년의 무용관람에 따른 무용이미지와 관여도가 재관람 의도 및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이윤정 박사학위논문 [2011]
  • 창작발레관람의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소비행동 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대학원
    최정은 박사학위논문 [2011]
  •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 속성과 방문객의 사 후행동 간 관계에서 방문객의 전반적 만족도의 매개효과 연구
    김동한 박혜린 이종현 MICE 관광연구, 18(2), 61-76 [2018]
  • 지역 음식 관광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방문객 시장세분화 연구
    강성진 도경록 조록환 관광연구, 29(5), 177-197 [2014]
  • 중국 인바운드 관광자의 시장세분화 특성연구
    이하정 관광연구, 23(4), 397-417 [2009]
  •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류재숙 이승곤 관광연구저널, 21(1), 21-40 [2007]
  • 정정은 무용 공연예술의 활성화 방안 연구. 조선대학교 대학원
    정정은 석 사학위논문 [2006]
  • 정재은 소비가치에 따른 1인 가구 세분화와 구매행동
    원종현 소비 자학연구, 26(1), 73-99 [2015]
  • 이채은 정규엽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이채은·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4), 39-56 [2011]
  • 이채은 외국인 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분석
    이채은 관광연구, 26(1), 311-330 [2011]
  • 이채은 고객의 소비성향과 소비가치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이채은 박사학위논문 [2010]
  • 이용건 이지혜 무용공연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공연 관람객 만족과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8, 279-289 [2012]
  • 이루지 무용공연 관객의 관람만족도가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루지 코칭능력개발지, 8(4), 137-145 [2006]
  • 의복소비가치가 인터넷 의류쇼핑몰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은정 복식, 52(3), 161-169 [2002]
  • 의료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훈영 차재빈 관광학연구, 41(1), 183-201 [2017]
  • 응왠티한융 박진서 채명수 멀티플렉스관의 서비스 요인이 소비 가 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응왠티한융·박진서·채명수 국제지역연구, 21(2), 197-218 [2017]
  • 음악공연의 관람가치, 만족도 및 재관람의도 간의 관계
    박명숙 한 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7), 115-124 [2014]
  • 음식관광객 시장세분화와 한식 구매 연관성 분석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대학원
    민하나 박사학위논문 [2017]
  • 음식관광 참여활동, 관광만족도, 행동의도 간 의 구조적인 인과관계
    김성곤 이선호 이종호 관광학연구, 41(7), 11-26 [2017]
  • 유소이 계획적 행동이론의 확장모델을 적용한 공연예술상품 의 소비자 행동분석
    남정미 소비문화연구, 18, 63-88 [2015]
  •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이광옥 박사학위논문 [2008]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석
    김태희 박승현 이승하 관광 연구저널, 20(3), 313-323 [2006]
  • 외국인의 한국무용이미지가 한국문화만족도 및 한국문화이 미지에 미치는 영향
    서순경 한국체육학회지, 48(4), 435-445 [2009]
  • 영화관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김기수 심재현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12(4), 73-83 [2014]
  • 여성소비자의 소비성향이 소비자거래역량에 미치는 영향
    김미라 성수행 홍은실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3(3), 143-170 [2017]
  • 여가활동유형에 따른 여가만족과 생활 만족의 관계
    김흥렬 윤설민 장윤정 한승엽 관광연구, 22(3), 323-339 [2007]
  • 심리분석적 특성에 따른 관광시장세분화에 관한 연 구
    김상회 김성혁 관광연구, 5, 75-99 [1995]
  • 시장세분화에 의한 우리나라 MICE산업의 세분시장 특성 분석
    백은희 허정옥 컨벤션연구, 11(3), 29-49 [2011]
  • 쇼핑동기에 따른 관광객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고미영 고성효 박인호 오상훈 관광연구저널, 22(4), 265-281 [2008]
  • 송정은 무용공연 관람용 시설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송정은 박사학위논문 [2007]
  • 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과 문화서비스속성이 문화서 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애 홍영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6(12), 244-257 [2016]
  • 소비자의 개인/집단주의 성향과 소비가치가 소비에 대한 자기 조절에 미치는 영향”
    남수정 소비문화연구, 10(3), 59-86 [2007]
  • 소비자의 가치체계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 구
    우찬복 이광옥 관광연구저널, 22(2), 159-172 [2008]
  • 소비성향 측정도구의 개발 연구. 한국과학기술원
    김동호 석사학위 논문 [1996]
  • 소비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숙정 한은경 광고학연 구, 24(8), 257-275 [2013]
  •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카톨릭관동대학교 대학원
    명소형 박사학위논문 [2016]
  • 소비가치가 명품브랜드의 진품과 복제품 태도에 미 치는 영향
    김소정 김형준 소비문화연구, 16(4), 129-142 [2013]
  • 소비가치가 공연이벤트의 선호도와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 향연구
    한현숙 관광경영연구, 19(4), 203-224 [2015]
  • 소비가치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구명진 김난도 김소연 나종연 이정성 최현자 소비자학연구, 26(6), 235-266 [2015]
  • 성인여성의 소비성향에 따른 유형분류 및 유형별 화 장품 구매의사결정 특성분석
    성수행 홍은실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1(3), 137-162 [2015]
  • 서비스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4(1), 21-45 [1997]
  • 서비스경영의 융복합 산업에서 온라인 가격할인과 뮤지컬 명성이 관람객의 만족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기흥 전지현 디지털융복합연구, 13(10), 157-163 [2015]
  • 생물학적 연령과 주관적 연령의 인지가 소비가치와 소비자 소외감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오혜영 소비자학연구, 26(5), 173-200 [2015]
  • 사회적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숙연 김재환 이정화 정수현 서비스경영학회지, 14(5), 229-249 [2013]
  • 방문객 체험영역에 따른 관광축제 시장세분 화
    이주현 임명재 정강환 관광학연구, 36(2), 81-100 [2012]
  • 박은희 구양숙 남녀 대학생의 소비가치가 의복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희·구양숙 Journal of Fashion Business, 12(5), 141-154 [2008]
  • 박은아 김은정 전수경 이용기 공연예술 관객체험가치가 액션플로우, 공연만족, 그리고 공연주최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김은정·전수경·이용기 문화산업연구, 16(4), 133-145 [2016]
  • 박은아 공연예술 고객경험가치가 관계품질과 공연기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은아 박사학위논문 [2011]
  • 미술관 관람객의 서비스 품질 인식과 만족도 분석
    강신겸 변길현 이혜진 문화경제연구, 17(2), 137-159 [2014]
  • 뮤지컬공연 서비스의 마케팅 믹스요소와 관람동기가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선 서구원 여가학연구, 7(2), 65-88 [2009]
  • 뮤지컬 반복관람자들의 소비가치에 따른 만족도 향 상 방안 연구
    김대진 박다인 경영교육연구, 31(4), 165-189 [2016]
  • 뮤지컬 관람객의 작품 구매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관람객 만족을 통해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 학원
    오하나 박사학위논문 [2016]
  • 뮤지컬 관람객의 관람영향 요인과 재관람의사와의 관계
    김병국 김연정 대한경영학회지, 26(1), 67-83 [2013]
  • 문화자본이 여가소비에 미치는 영향
    박상곤 관광학연구, 30(6), 241-258 [2006]
  • 문화예술상품 속성 및 문화소비성향이 고객만족과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 창원대학교 대학원
    최준영 석사학위논문 [2015]
  • 문화예술공연 관람 시 평가되는 서비 스 품질의 상대적 영향력에 대한 다각적 연구
    서문식 신미숙 이셋별 하승범 소비문화연구. 18(1), 31-58 [2015]
  • 문화소비성향이 문화소비가치 및 무용예술태도에 미 치는 영향
    서희주 이병관 대한무용학회 논문집, 73(1), 189-208 [2015]
  • 문화소비성향에 따른 외식기업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세종대학교 대학원
    조연옥 석사학위논문 [2010]
  • 문화소비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문화시설의 마케팅 전 략.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현진 석사학위논문 [2012]
  •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공자원 박종구 관광학연구, 30(6), 11-32 [2006]
  • 문화소비 유형에 따른 하이브리드 문화예술상품 인식과 소 비의도. 서경대학교 대학원
    노은영 박사학위논문 [2013]
  • 문화소비 성향분석을 통한 도심형 복합 문화 공간 도입에 관한 연구. 추계예술대학교 예술경영대학원
    김원영 석사학위논문 [2004]
  • 문화관광객의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송화성 조경신 관광연구, 30(6), 27-46 [2015]
  • 문화공연 관람요인이 공연관람의도 및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 향
    조예진 문화산업연구, 15(4), 1-12 [2015]
  • 문화경제학
    서정교 서울: 도서출판 한울 [2003]
  • 무용학습 경험에 따른 무용 공연 선택요인 및 재관 람 의사 연구
    박선우 박인자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5(4), 165-182 [2014]
  • 무용관객의 공연만족이 관여도와 무용소비행동에 미 치는 영향
    조진희 홍미성 한국무용과학회지, 27, 43-59 [2012]
  • 무용공연장르별 관람만족과 재관람의사의 관계
    백순기 한국여가레 크리에이션학회지, 29, 121-132 [2005]
  • 무용공연장 서비스 품질과 공연장 만족 및 재관람 의사의 관계
    김선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1(8), 150-158 [2011]
  • 무용공연의 환경요인과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의 관계
    김기영 유원용 무용역사기록학, 14, 39-60 [2008]
  • 무용공연의 관객이 인지하는 혼잡지각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아 류충완 조선하 한국체육과학회지, 24(6), 717-727 [2015]
  • 무용공연예술의 효율적인 기획과 마케팅의 방안
    장선애 공연문화 연구, 21, 491-527 [2010]
  • 무용공연 관람객의 관람동기가 관람몰입과 재관람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선주 한국무용과학회지, 35(4), 15-27 [2018]
  • 무용공연 관람객의 공연선택 및 관람후 행동모형 분석. 한 국체육대학교 대학원
    국승희 박사학위논문 [2009]
  • 무용공연 관람객의 공연마케팅 요인과 공연만족 및 소비행동의 관계
    김말애 안정훈 한국체육과학회지, 19(4), 1017-1030 [2010]
  • 무용 관람객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형일 한시완 한진욱 대한무용학회논문집, 62, 173-186 [2010]
  • 무용 공연장의 서비스 품질에 따른 관람객 만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석부길 조광민 한진희 한국체육학회지, 48(5), 347-356 [2009]
  • 무용 공연마케팅요인과 관람만족, 재 관람의도와의 인과관 계
    조선하 한국체육학회지, 44(4), 735-762 [2005]
  • 목표 지향적 행동모델을 적용한 관객의 공연예술 관 람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윤미라 주종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75(2), 213-242 [2017]
  • 명품브랜드의 소비가치,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소비자 행복의 관계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경북대학교 대학원
    이창원 박사학위논 문 [2013]
  • 맥주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 분화연구
    김연선 손일락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8(10), 351-360 [2008]
  • 로하스 소비성향에 따른 외식행동 차이에 관한 연 구
    김태희 최유리 외식경영연구, 16(3), 27-48 [2013]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아웃바운드 관광 객의 시장세분화
    오선영 윤선정 윤설민 장희숙 호텔관광연구, 13(2), 236-253 [2011]
  • 디지털시대의 문화수용 방식에 관한 연구
    박현주 음수연 이호영 정 보통신정책연구원 [2005]
  • 동기부여요인이 관람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은주 문화예 술경영학연구. 6(2), 27-52 [2013]
  • 대학생의 소비가치에 따른 구매행동 특성에 관한 연 구
    김현정 유두련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3(4), 195-218 [2017]
  • 대학생의 문화소비성향과 발레공연 관람분석. 세종대학교 대학원
    허인정 박사학위논문 [2011]
  • 노동자계급의 문화소비에 경험적 연구를 위한 예비 작업
    백운순 이성철 지역발전연구, 3(2), 343-355 [2003]
  • 국외 관광목적지 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연구
    양승용 오민재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1), 89-109 [2009]
  • 국악공연 관람객의 관람동기 및 관람만족도가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름 천혜정 여가학연구, 14(1), 1-27 [2016]
  • 관여도에 따른 경마시장세분화에 관한연구
    김성섭 김성혁 정재헌 관광학연구, 25(2), 57-77 [2001]
  • 관람형 문화소비와 문화적 취향분화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 교 대학원
    장윤정 석사학위논문 [2007]
  • 관람 소비수준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이 무용공연 만족도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체육과학연구, 17(4), 156-163 [2006]
  • 관광지 매력을 바탕으로 한 관광객 시 장세분화 연구
    김흥렬 윤설민 장윤정 한승엽 관광연구저널, 21(2), 159-174 [2007]
  • 관광시장 세분화의 모형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양대학 교 대학원
    오상훈 석사학위논문 [1988]
  • 관광마케팅과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상수 박사학위논문 [1990]
  • 관객의 소비가치를 통한 공연예술 관람 행동의도 연구. 경 희대학교 대학원
    주종현 박사학위논문 [2017]
  •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 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박선우 윤혜현 외식경영연구, 18(6), 181-203 [2015]
  • 공연예술의 공연이벤트가 관람만족도와 긍정 적 구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노현 이정직 천태우 유통경영학회지, 15(2), 47-58 [2012]
  • 공연예술에서 영상 미디어의 활용에 관한 연구
    권미정 남인용 글 로벌문화콘텐츠, 8, 1-24 [2012]
  • 공연예술에 대한 가치가 태도와 고객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은자 박수진 안성식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7(9), 543-551 [2016]
  • 공연예술서비스의 고객만족과 재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 는 요인에 관한 연구.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정제윤 박사학위논문 [2012]
  • 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한 무용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중 앙대학교 대학원
    손민호 석사학위논문 [2004]
  • 공연예술 전문 투자조합 설립 방안 연구
    김성규 최도인 허은영 한 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 [2006]
  • 공연예술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 가치사슬 구조 연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차민경 박사학위논문 [2013]
  • 공연예술 선택특성이 비주류 공연 관람 의도에 미치 는 영향
    신혜승 한주희 관광학연구, 41(6), 63-80 [2017]
  • 공연예술 선택속성이 긍정적 사후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서 대학교 벤처대학원
    김범석 박사학위논문 [2016]
  • 공연예술 마케팅에 관한 연구
    이상원 홍익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3]
  • 공연예술 관심과 지식과 지각된 작품가치가 예술 관람만족 도에 미치는 영향
    안동근 경영교육연구, 32(6), 507-530 [2017]
  • 공연예술 관람객의 소비성향 분석을 통한 무용공연 관객유 치전략. 고려대학교 대학원
    김현정 박사학위논문 [2015]
  • 공연 컨텐츠, 공연장 내부시설, 배우 캐스팅이 공연관람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 지, 11(7), 397-406 [2017]
  • 공연 만족이 행동의도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권현오 민동규 박화선 송창대 한국자치행정학보, 30(1), 305-321 [2016]
  • 골프장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아름 정라나 외식경영연구, 20(2), 53-75 [2017]
  • 고객만족의 재정립
    박명호 조형지 한국마케팅저널, 1(4), 126-152 [1999]
  • 고객만족에 미치는 공연 서비스 품질 결정요 인
    설민신 이동수 최현주 한국체육과학회지, 25(3), 905-914 [2016]
  • 건강적 가치가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환자만족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신대학교 대학원
    김주전 박사학위논문 [2014]
  • 개인의 가치소비가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오인숙 박사학위논문 [2018]
  • 「뮤지컬 공연에서 관객의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송은아 임준묵 표원섭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11(4), 37-47 [2017]
  • “전통공연예술의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화 방안”
    김중현 공 연문화연구, 21, 165-210 [2010]
  • What we buy what we buy :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22 , 159-170 [1991]
  • Value ,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an adventure tourism context
    36 ( 3 ) , 413-438 [2009]
  • Understand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empirical study of mobile instant messages in China
    30 ( 4 ) , 289-300 [2010]
  • Travel motivations of Japanese overseas travelers : A factor-cluster segmentation approach
    34 ( 1 ) , 33-39 . [1995]
  • Tourism : The international Business
    [1990]
  • The varieties of consumption experience : Comparing two typologies of emotion in consumer behavior
    13 ( 3 ) , 394-404 . [1986]
  •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quality ,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product value
    13 ( 3 ) , 156-167 . [2004]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 strategic ,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51 ( 6 ) , 1173-1182 [1986]
  • The concept of perceived value : a systematic review of the research
    7 ( 4 ) , 427-451 . [2007]
  • The Effect of Dynamic Retail Experiences on Experiential Perceptions of Value : An Internet and Catalog Comparison
    78 ( 1 ) , 51-61 . [2001]
  • Store shopping experience and consumer price-quality-value perceptions
    68 ( 4 ) , 376-397 . [1992]
  • Pricing : Making profitable decisions
    [1979]
  • Personal value influences on consumer product class and brand preferences
    119 ( 1 ) , 37-53 [1983]
  • Perceived value : Mediating role of perceived risk
    9 ( 4 ) , 1-14 . [2001]
  • Mediation in Experimental and Nonexperimental Studies : New Procedures and Recommendations
    7 , 422-445 [2002]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retail settings
    57 ( 3 ) , 25-48 [1981]
  • Market segmentation of an international cultural historical event in Italy
    36 ( 4 ) , 16-24 [1998]
  • Market segmentation by motivation : The case of Switzerland
    41 ( 1 ) , 68-76 . [2002]
  • Market Segmentation : Using Demographics , Psychographics and Other Niche Marketing Techniques to Predict and Model Customer Behavior
    [1994]
  • Listening to the Customer 's Voice : Examining Perceived Service Value among Business College Students
    13 ( 4 ) , 187-198 [1999]
  • It is all about the emotional state : Managing tourists ’ experiences
    31 ( 1 ) , 23-30 [2012]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22 ( 1 ) , 1-16 [1995]
  • How achieving the dual goal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efficiency in mergers affects a firm ’ s long-term financial performance
    17 ( 2 ) , 182-194 [2014]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 Methods and Propositions
    46 ( 3 ) , 92-101 . [1982]
  • Exploring the links between wine choice and dining occasions : Factors of Influence ,
    13 ( 1 ) , 36-53 . [2001]
  • Exploring repurchase intention in a performing arts context : who comes ? and why do they come back ?
    12 ( 2 ) , 135-148 [2007]
  • Employee performance cues in a hotel service environment : Influence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 value , and word-of-mouth intentions
    35 ( 3 ) , 207-215 [1996]
  • Developing a customer value-based theory of the firm
    25 ( 2 ) , 162-167 [1997]
  • Determining linkages between consumer choices in a social context and the consumer 's values : a means-end approach
    2 ( 1 ) , 54-70 [2002]
  • Defining attitude for science educators .
    25 ( 8 ) , 659-678 . [2006]
  • Customer value :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25 ( 2 ) , 139-153 [1997]
  • Customer perceived value-Conceptualization and avenues for future research
    2 ( 1 ) , 1-17 . [2015]
  • Cultural Consumption and Everyday life
    [1998]
  • Creating value that can not be copied
    30 ( 8 ) , 627-636 . [2001]
  • Consumption Values and the Choice of Marketin Electives : Treating Students like Consumers
    16 ( 2 ) , 26-33 . [1994]
  • Consumption Experience , Customer Value ,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59 ( 6 ) , 714-725 . [2006]
  • Consumer-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77 ( 2 ) , 203-220 [2001]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in hospitals in the Indian context
    6 ( 2 ) , 167-190 [2012]
  • Complaint behavior : Analysis by demographics , lifestyle , and consumer values
    14 ( 1 ) , 223-226 . [1987]
  • Business to business market segmentation
    30 ( 6 ) , 473-486 . [2001]
  • Arts consumption , customer satisfaction , and personal well-being : A study of performing arts in Hong Kong
    28 ( 2 ) , 77-91 [2016]
  • An exploratory study of service value in the USA and Ecuador
    10 ( 5 ) , 469-486 [1999]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 A Means–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46 ( 1 ) , 60-72 [1982]
  • 20대 여성의 소비성향과 화장품 구매성향에 대한 관 련성 연구
    이인희 주명원 한국미용학회지, 20(3), 397-404 [2014]
  • "청소년 소비자의 소비가치에 따른 집단 간 차이에 관 한 연구
    권미화 이기춘 청소년학연구, 7(1), 169-193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