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파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와 가치인식, 경영활성화의 관계

이원헌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파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와 가치인식, 경영활성화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치인식
  • 경영 활성화
  • 서비스스케이프
  • 인적 서비스
  • 파3 골프연습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7 0

0.0%

' 파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와 가치인식, 경영활성화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호근 관광레저연구, 12(1), 139-153 [2000]
  • 호텔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 위계모형 중심으로
    김인수 한승엽 호텔관광연구, 41, 151-165 [2011]
  • 호텔 종사원의 관점에서 본 고객만족과 인적요인에 관한 연구
    조민호 호텔경영학연구, 8(2), 7-13 [1999]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 직무만족 및 조직몰 입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유양호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06]
  • 항공사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김화진 관광연구, 27(4), 181-200 [2012]
  •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서비스지향성과 조 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김선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09]
  • 한식의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 및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 남대학교 대학원
    신은경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3]
  •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SNS 정보품질이 가치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계선 미간행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8]
  • 한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동의대학교 대학원
    전혜경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3]
  • 한국스포츠산업백서.
    문화체육관광부 [2017]
  •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 신 뢰,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대학교 대학원
    윤선우 미간행 박사학 위논문 [2014]
  • 피트니스 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 만족, 신뢰,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선우 홍형호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9(2), 11-25 [2018]
  • 프로스포츠 구단의 마케팅믹스와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 적 관계 검증
    신승애 중앙대학교 대학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4]
  •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 동의도의 인과관계. 단국대학교 대학원
    신은철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15]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박재호 조우제 관광연구, 25(5), 143-158 [2010]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신뢰 및 행 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김천서 동아대학교 대학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3]
  •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만족과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김창수 노경희 대한관광경영학회, 21(2), 125-140 [2006]
  •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 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노경희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2005]
  • 축제서비스스케이프가 축제 및 지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 기대학교 대학원
    노원중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0]
  • 주제공원 이용자의 만족형성과정에서 관한 연구: 에버랜드를 중 심으로
    김두하 서울대학교 대학원 미간행박사학위논문 [1998]
  • 인센티브여행 서비스품질과 가치가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전영철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11]
  • 이상건 골프코스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호 호텔관광연구, 15(4), 516-534 [2013]
  • 이동통신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 원
    장형섭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01]
  • 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용모 이형래 최민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2(3), 391- 400 [2012]
  • 실외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 학교 대학원
    서윤호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2011]
  • 실내골프연습장 이용실태 및 고객만족도 : 스크린골프 보유골프 연습장을 중심으로
    김우춘 대구대학교 대학원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07]
  • 실내 골프 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자들의 감정 반응, 고객만족,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울산대학교 대학원
    정재경 미간행 석사 학위논문 [2013]
  •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와 매력성에 따른 감정반응이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계명대학교 대학원
    홍민욱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11]
  •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전익기 한국사회체육학회, Vol.37 No.1, 437-450 [2009]
  • 스포츠센터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단국대학교 대학원
    노동연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6]
  • 스포츠 스타 모델 광고의 소비자 태도 분석
    신명용 한국 스포츠 리서 치. Vol.15 No.6, 931-942 [2004]
  •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 가치인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대학원
    김승연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18]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화룡 송제호 한국골프학회지, 7(2), 98-109 [2013]
  • 소득계층에 따른 가치인식, 소비행동, 소비만족도에 관 한 연구
    박상미 허경옥 소비문화연구, 15, 139-157 [2012]
  •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가치인식, 고객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서대학교 대학원
    복윤경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8]
  • 서비스스케이프가 병원 종사자의 조직유효성, 고객 행동의도 인 식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현섭 동아대학교 대학원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12]
  •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관계의 질,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항공사 서비스 중심으로
    서명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283-314 [2012]
  • 서비스 품질 연구의 흐름과 전망
    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 춘계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3-25 [2003]
  • 상업스포츠센터 시설디자인구성요소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신뢰,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목포대학교 대학원
    김경현 미간행 박사 학위논문 [2014]
  • 병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이 환자만족, 환자신뢰, 재방문의도 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133-155 [2012]
  • 명품관광 인식과 가치인식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대학원
    강병찬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12]
  • 마케팅 관리
    박충환 오세조 서울: 박영사 [1995]
  • 마케팅
    이학식 파주: 법문사 [2010]
  • 레스토랑 속성평가, 지각된 가격, 가치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간 의 관계
    정광현 동아대학교 대학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4]
  • 김종필 태권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노희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1), 239-250 [2011]
  • 관람스포츠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소비자만족 및 재관람 의도 간의 관계
    박홍식 경북대학교 대학원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04]
  • 관광펜션 이용자의 관여, 선택속성 평가, 만족과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이정학 동아대학교 대학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3]
  • 관광지의 특성, 관광자의 가치인식,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계명대학교 대학원
    전형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8]
  • 관광서비스경영론
    김왕상 서울:대왕사 [2001]
  • 관광교육 서비스 평가,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최규환 소비문화연 구, 8(1), 135-152 [2005]
  •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이 가치인식, 자기효능감, 관광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신대학교 대학원
    박선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6]
  • 과학적 서비스를 위한 외식서비스 경영론
    김영갑 전혜진 서울: 교문사 [2014]
  • 과정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 내부, 외부 고객만족에 미치는 효 과분석에 관한 연구: 골프장서비스 운영전략을 중심으로. 고려대학교 대학원
    임재풍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9]
  • 골프장의 서비스역량, 서비스고객화가 이차원적 고객신 뢰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유명상 최영진 한국체육과학회지, Vol. 20, 529-543 [2011]
  •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가치, 인지적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단국대학교 대학원
    하상원 미간행박사학 위논문 [2012]
  •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가치, 인지적 감 정적 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윤병민 조현익 허상원 한국체육과학회지, 22(1), 673-686 [2013]
  • 골프장 이용자의 선택속성, 가치인식, 만족도 및 충성도 구조모 형: 개발과 운영 측면 비교를 중심으로
    김세원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미 간행박사학위논문 [2016]
  •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 관계
    김성겸 육현철 한국스포츠학회지, 12(2), 213-225 [2014]
  • 골프장 서비스속성의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 제주E골프장 을 대상으로.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박희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2010]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가치인식이 고객만족 및 고 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달원 이태현 한국체육과학회지, 25(4), 775-786 [2016]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 향
    김찬미 함경수 한국골프학회, Vol.1 No.2, 17-24 [2007]
  • 골프연습장 참가자와 지도자간의 사회적관계가 참여의도에 미치 는 영향
    최선경 중앙대학교 대학원 미간행석사학위논문 [2006]
  •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성별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호서대학교 대학원
    오원근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15]
  • 골프연습장 이벤트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가치인식 및 애호도 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대학원
    권민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7]
  • 골프연습장 유형별 이용자들의 서비스품질, 시장세분화, 고객만 족 및 충성도와의 관계. 세종대학교 대학원
    신민철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0]
  •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지속행 동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오용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3(3), 815-826 [2014]
  •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 치는 영향. 용인대학교 대학원
    유승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2013]
  • 골프리조트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윤준호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13]
  • 고객만족의 오행와 진실
    강명주 안진우 마케팅연구, 25(4), 97-123 [2010]
  • 고객만족을 통한 전환장벽 구축과 스포츠리조트 지속이용의 관 계 연구. 고려대학교 대학원
    류동수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9]
  • 고객만족도를 활용한 공공구매의 평가지표 개선방안. 동의대학 교 대학원
    김재호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3]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139-166 [2000]
  • e-쇼핑몰의 웹품질이 관계품질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 남대학교 대학원
    신기진 미간행박사학위논문 [2009]
  • The role of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 the consumer perspective
    [1987]
  • The effect of the services cape on customers ’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10 ( 6 ) , 45-61 [1996]
  • The effect of intensity of dissatisfaction of complaining behavior
    11 , 69-77 [1998]
  • The Theory of Planned Bhavior
    50 ( 1 ) , 179-211 [1991]
  • The Science of Satisfaction ''
    79 ( March ) , 120-121 . [2001]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12 ( 1 ) , 125-126 [1993]
  • Strengthening the Satisfaction-Profit Chain
    3 ( 2 ) , 107 [2000]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Customers and employees
    56 ( 2 ) , 57-71 [1992]
  • Services Marketing , 3rd ed.
    [1996]
  • Service marketing . operations , strategy , and information technology
    [2004]
  • Service encounter satisfaction :Conceptualized .
    9 , 5-14 [1995]
  • Quality ,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27 ( 3 ) , 785-804 [2000]
  •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 Marketing
    49 ( 1 ) , 33-46 [1985]
  • Online behavioural Intention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ntecedents and moderation
    41 ( 5/6 ) , 512-536 [2007]
  • Marketing Management ( 11th Ed. )
    [2003]
  • Healthscapes ; The role of the facility and physical environment on consumer attitudes , satisfaction , quality assessments , and behavious
    65 ( 1 ) , 48-61 . [1995]
  • Getting to Value
    43 , No . 3 . [2002]
  • Evaluating a servicescape : The effect of cognition and emotion
    23 , 163- 178 [2004]
  • Encounter satisfaction versus overall satisfaction versus quality : In service quality :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1994]
  • Emerging perspective on service marketing
    [1983]
  • Effects of store music on shoppong behavior
    7 ( Spring ) , 55-63 [1990]
  • Disentangling behavioral intention and behavioral expectation
    21 ( 3 ) , 213-228 . [1985]
  • Defining consumer satisfaction
    1 ( 1 ) , 1-22 [2000]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37 ( 11/12 ) , 1762-1800 [2003]
  • Customer evaluatio ns of service complaint experiences :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 eting
    62 ( 2 ) , 60-76 . [1998]
  • Consumer-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77 ( 2 ) , 203-220 [2001]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52 , No . 3 ( Jul. , 1988 ) , pp . 2-22 . [1988]
  • Cathartic complaining as a means of reducing consumer dissatisfaction
    12 , 15-25 [1999]
  • A multi-stafe model oj customer ’ 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ity and value
    17 , 375-384 [1991]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30 ( 1 ) , 7-27 . [199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49 ( 4 ) , 41-50 [1985]
  • A CIT investigation of servicescape failures and associated recovery strategies
    17 ( 4 ) , 322-340 [2003]
  • 2016년 체육백서.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