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航空製造企業의 社會的責任(CSR) 活動後, 企業評判, 製品品質, 企業成果및 協力業體 成果와의 構造的關係硏究 = After CSR Activities of Aircraft Manufacturing Industry, Structural Relationships with Corporate Reputation, Product Quality, Corporate Performance and Partner Company’s Performance

지준우 2020년
논문상세정보
' 航空製造企業의 社會的責任(CSR) 活動後, 企業評判, 製品品質, 企業成果및 協力業體 成果와의 構造的關係硏究 = After CSR Activities of Aircraft Manufacturing Industry, Structural Relationships with Corporate Reputation, Product Quality, Corporate Performance and Partner Company’s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업성과
  • 기업평판
  • 제품품질
  • 협력업체 성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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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航空製造企業의 社會的責任(CSR) 活動後, 企業評判, 製品品質, 企業成果및 協力業體 成果와의 構造的關係硏究 = After CSR Activities of Aircraft Manufacturing Industry, Structural Relationships with Corporate Reputation, Product Quality, Corporate Performance and Partner Company’s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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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의 가치관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치우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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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업원과의 관계 관리 도구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효과: 지 각된 CSR 활동 진정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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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무 및 비재무적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상훈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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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기영과 김민경 관광연구저널, 28(12), 245-258 [2014]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이미지와 조직구성원 행 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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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협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우영 목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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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문준 기업경영리뷰, 9(4), 35-61 [2018]
  • “미국 호텔의 사회적 책임, 역량 및 명성이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범 관광레저연구, 28(8), 257-275 [2016]
  • “대 중소기업 협력을 통한 TQM 활동이 혁신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
    심재훈 공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기업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자산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관한 연구,”
    김노사 김문준과 기업경영리뷰, 9(1), 279-304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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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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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효과 연구: CSR 활동 동기 인식과 CSR 활동 진정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구문희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이한준과 마케팅연구, 24(1), 231-250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따뜻함 이미지와 능력 이미지를 중심으로,”
    고적삼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7]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서비스 품질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박남구 공주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기업평판, 기업 이미지 매개 역할,”
    이현옥 전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 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예종석과 조윤석 광고연구학, 18(5), 241-255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성과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라영수 경영컨설팅연 구, 18(2), 93-106 [2018]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결정요인과 기업가치,”
    고성천과 박래수 105-134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평판 및 BSC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성호 한 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재무성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형구와 최종윤 회계정 보연구, 29(2), 83-102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대리인 비용 이론과 가치 확대 이론,”
    박준우 산업경제연구, 22(4), 1939-1960 [2009]
  • “기업문화와 사회적 책임: 가족기업을 중심으로,”
    김창영 남영호와 유왕진 대한 경영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 279-298 [2007]
  • “기술 지향성이 제품품질, 혁신속도, 기술역량 그리고 신제품성과에 미치 는 영향: 시장진입순서의 조절 효과,”
    정덕화 마케팅논집, 20(3), 129-153 [2012]
  •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철호 강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6]
  • “공공행정부문 혁신을 위한 품질경영시스템구축,”
    오세진 용인학연구, 1, 127-14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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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민재 이장우와 The Journal of Small Business Innovation, 19(3), 57-7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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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R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제품품질과 서비스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박승배와 홍재원 춘계학술대회논문집, 339-343 [2014]
  • “CSR 활동의 동향과 전략적 CSR 활동에 관한 연구,”
    김진욱과 변선영 서민교 무역연구, 8, 89-118 [2012]
  • “CSR 활동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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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R 활동과 관계품질, 가격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계-서비스 품질 의 조절 효과,”
    이병효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CSR 활동개념의 전개 과정과 기업집단의 대응과정,”
    김진욱과 변선영 경영교육 연구, 58, 171-197 [2009]
  • “CSR 활동 대한 지각된 적합성과 진정성이 기업평판 및 조직-공중관계성, 지지행위에 미치는 연구,”
    김현철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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