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자장신구 가치 확대 연구 : Holbrook의 소비가치 이론을 바탕으로 분석 = A Study on Value Expansion of Ceramic Jewelry : Analysis base on Holbrook s Consumer Values Theor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Holbrook의 소비 가치
도자장신구
매스티지브랜드
현대장신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Holbrook의 소비 가치
1
0
0.0%
도자장신구
1
0
0.0%
매스티지브랜드
4
0
0.0%
현대장신구
30
0
0.0%
계
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도자장신구 가치 확대 연구 : Holbrook의 소비가치 이론을 바탕으로 분석 = A Study on Value Expansion of Ceramic Jewelry : Analysis base on Holbrook s Consumer Values Theory' 의 참고문헌
'
도자장신구 가치 확대 연구 : Holbrook의 소비가치 이론을 바탕으로 분석 = A Study on Value Expansion of Ceramic Jewelry : Analysis base on Holbrook s Consumer Values Theor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