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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여대생의 결혼관과 웨딩드레스 선호도 및 구매의도 = Marriage view, wedding dress preferenc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Korean and Chinese female university stude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결혼관
구매의도
선호도
여대생
웨딩드레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6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결혼관
46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선호도
425
0
0.0%
여대생
201
0
0.0%
웨딩드레스
26
0
0.0%
계
2,2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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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여대생의 결혼관과 웨딩드레스 선호도 및 구매의도 = Marriage view, wedding dress preferenc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Korean and Chinese female university student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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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 attitude , intention , and behavior : and intro 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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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여대생의 결혼관과 웨딩드레스 선호도 및 구매의도 = Marriage view, wedding dress preferenc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Korean and Chinese female university stud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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