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고객가치, 고객만족, 구매행동간의 구조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Purchase Decision Factors, Customer-based Brand Equity, Customers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of Golf Products consumer

이상명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고객가치, 고객만족, 구매행동간의 구조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Purchase Decision Factors, Customer-based Brand Equity, Customers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of Golf Products consume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운동경기와 실외경기와 경기
  • 고객가치
  •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 고객만족
  • 골프용품
  • 구매 결정 요인
  • 구매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1 0

0.0%

'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고객가치, 고객만족, 구매행동간의 구조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Purchase Decision Factors, Customer-based Brand Equity, Customers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of Golf Products consumer' 의 참고문헌

  • 휴대폰산업의 서비스 품질과 제품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문화와 한국 소비문화의 비교 분석. 미간행 석사학 위논문
    유천총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8]
  • 화장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관계품질, 가격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 향분석 : 서비스 품질을 조절효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병효 서울벤처대학원 대학교 [2018]
  •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 적)와 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김성대 김한신 하용규 Tourism Research, 41(4), 295-315 [2016]
  • 호텔기업의 브랜드 자산, 다차원 고객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연구. 미간 행 박사학위논문
    이상호 동명대학교 대학원 [2013]
  • 호텔고객의 문화자본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병걸 박주희 한국관광산업학회지, 40(2), 89-108 [2015]
  •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김성대 하용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한국관광산업학회지, 39(4), 47-63 [2014]
  • 호텔 브랜드 자산 속성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 향
    김시형 호텔경영학연구, 20(5), 1-19 [2011]
  • 호텔 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강상묵 윤세남 한국관광산업학회지, 42(3), 1-20 [2017]
  • 호텔 기업의 환경 지향성과 고객 가치, 태도, 충성도의 영향관계. 미간행 박 사학위논문
    김주선 강릉원주대학교 대학원 [2018]
  • 핸드볼 경기 관중의 경기관람 결정요인, 관람만족, 팀 동일시, 소비행동의 관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광우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2]
  • 해외여행 상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인지도, 구매행동 및 브랜드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종설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6]
  • 한국형 복합리조트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 파라다이스시티를 대상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병주 경희대학교 관광대 학원 [2019]
  • 한국미용학회지
    57(2), 29-44
  • 한국 골프산업 백서 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연구센터
    서울: 이조 [2016]
  •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서희정 이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2), 219-237 [2003]
  • 프랜차이즈이미지가 기업평판과 소비자구매행동 미치는 영향
    박정열 한국물류학회 지, 28(1), 37-50 [2018]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이희수 최연희 관광연구, 28(3), 169-187 [2013]
  • 퀵서비스 레스토랑고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서비스애호도에 미치는 영 향
    김영훈 호텔관광연구, 20, 91-103 [2006]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김혁수 이상희 관광연구저널, 30(1), 185-196 [2016]
  • 커피전문점 통합적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IVCD)이 고객 기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 경험 매개 변수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윈논문
    김진숙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6]
  •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 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김영중 한국조리학회지, 22(3), 224-239 [2016]
  • 축구동호인의 축구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유성근 대학원 [2008]
  • 창호제품 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대안매력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정록 영남대학교 대학원 [2018]
  • 주얼리 브랜드자산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위경효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대학원 [2008]
  • 제품포장의 정보적/시각적 요인이 제품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구동모 주선희 경영연구, 30(4), 257-284 [2015]
  • 제품 디자인 평가 모델 연구 : 브랜드 이미지 정합성을 중심으로
    김영민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8]
  • 정지은 고객가치,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2010]
  • 전진, 유근창, 이석주 안경 구매결정요인 및 브랜드자산 인식이 구매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인규 이주희 대한시과학회지, 14(1), 11-21 [2012]
  • 장수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CBBE) 연구: 해태제과 식품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박혜정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18]
  • 장경로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채널이 고객 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철 서효원 이재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1), 77-93 [2014]
  • 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대학원
  • 이채은 고객의 소비성향과 소비가치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이 고객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이재선, 조원길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학회지, 14(2), 277-298 [2011]
  • 이재선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구 형 패밀리레스토랑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강릉원주대학교 대학원 [2010]
  • 이장로, 박지훈 B2C 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정보전략학회지, 7(2), 21-48 [2004]
  • 이용건, 이정학 골프연습장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관계의 질, 고객 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형철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17(4), 75-90 [2012]
  • 이용건 골프용품 컬러마케팅이 브랜드 개성, 카리스마, 인지도,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이지혜 한국체육과학회지, 25(2), 597-609 [2016]
  • 이상건, 윤유식 외식 고객가치가 만족 및 서비스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31(5), 51-73 [2007]
  •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원흥재 한성대학교 [2019]
  • 유통채널별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상헌 가천대학교 대학원 [2016]
  • 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윤지영 황수연 외식경영연구, 18(6), 31-51 [2015]
  • 왕운 휴대폰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신 김주호 상품학 연구, 28(1), 26-39 [2010]
  • 와인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 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 행 박사학위논문
    이희수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 와인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경숙 한국콘텐츠학회논 문지, 12(5), 431-446 [2012]
  • 예식장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 행 석사 학위논문
    이효상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2017]
  • 약선 음식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재 구매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정경애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원 [2017]
  • 안명아 경험적 동기부여와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가치창출과 구매행동에 미치 는 영향: 체험형 유통매장에서의 심리적 절차과정 분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한양 대학교 대학원 [2018]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식 선택속성 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도윤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2018]
  • 식생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영향: 연구 ? 소비문화를 조절변수로
    양동휘 한국조리학회지, 22(5), 13-24 [2017]
  •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미간행박사학위논문
    서동환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8]
  •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규 박명국 유현순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15(3), 63-72 [2010]
  • 스포츠화 제품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포츠화 커 스터마이징 인지, 미인지 조절효과 중심으로
    노현정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홍익대학교 광 고홍보대학원 [2017]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신뢰, 브랜드만족, 브랜드몰입, 제품구매 간의 인과관계 검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정애 전남대학교 대학원 [2014]
  • 스포츠용품기업의 브랜드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지각가치를 통한 고 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지한 백우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74, 121-135 [2018]
  • 스포츠용품 서비스가치가 구매만족 및 미래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개 인 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정승훈 한국체육학회지, 56(6),241-260 [2017]
  •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분석: Facebook 광고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주호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8]
  • 스포츠센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특성과 구매환경요인이 구매의사결정과정 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엄대영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5]
  •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김동원 최종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 학회지 6(1), 105-115 [2001]
  • 스포츠마케팅
    김용만 박세혁 전호문 서울: 학현사 [2000]
  • 스포츠 경기 시청 중 유발된 감정이 A보드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시 각적주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송송미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6]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김용만 서희정 이계석 한국스포츠 산업 경영학회지, 8(3), 99-111 [2003]
  • 스키동호인들의 참가동기에 따른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전석철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6]
  • 스크린골프장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구조적관계
    김성겸 서봉한 이태용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3(1), 233-243 [2013]
  • 스쿼시장의 환경 특성이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및 구매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장환 박진기 엄대영 한국체육학회지, 41(4), 201-211 [2002]
  •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박혁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8]
  •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령과 성별 조절 효과 분석
    백동현 이중배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40(1), 22-34 [2017]
  • 스노보드용품 구매결정요인이 소비자의 만족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고성진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11]
  • 수입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고객충성도 분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종순 경희대 학교 대학원 [2012]
  • 소비자행동 모델 발전과정. 시사전북 134호. 2014 3. 24
    최윤홍 [(주)전북언론문 화원] [2014]
  • 소비자의 제품디자인 평가요소와 제품구매와의 관련성 분석
    김영석 디지털디자인 학연구, 12(4), 353-365 [2012]
  • 소비자 행동
    안광호 이학식 하영원 서울: 법문사 [2001]
  • 소비자 의사결정에서의 구매고민
    고대균 여정성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1(1), 1-24 [2015]
  • 세미 한정식 레스토랑의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문 목적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권태용 세종대학교 대학 원 [2019]
  • 성지은, 김명수 캐릭터 활용을 통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연구: 골프용품 브랜 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170-171 [2005]
  •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연숙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원 [2018]
  • 서비스 고객의 가치인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전환비용 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미간행박사학위논문
    윤경산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8]
  •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 의 관계
    방동환 이상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2), 223-235 [2008]
  • 상업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명옥 조만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6, 1003-1012 [2001]
  • 사회인야구동호인들의 야구용품구매결정요인이 소비자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민일식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14]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기명옥 이동일 한국외식경영학회, 11(3), 49-72 [2008]
  • 브랜드 자산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신뢰를 기반으로 브랜드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베어링 사용자를 중심으로. 미간행석사학위논문, 숭실대학교
    권혁하 중소기업 대학원 [2019]
  • 브랜드 자산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성희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6]
  •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서비스 품질, 물리적 환경이 구매의도에 미 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우종필 허정호 소비문화연구, 16(2), 17-36 [2013]
  • 베이커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가치와 행동의도 간의 관계: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와 독립 베이커리의 비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선희 동 의대학교 대학원 [2014]
  • 배드민턴 동호인의 브랜드별 용품구매결정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 향
    유병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1, 339-351 [2007]
  • 무행동 관성이 패션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격 및 관여도의 조 절효과를 중심으로
    최혜민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6]
  • 명품쇼핑성향과 구매행동이 자기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숙현 이경림 이정민 복 식문화연구, 25(1), 16-31 [2017]
  • 막걸리 특성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미간행 석사학 윈논문
    이동준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1]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에쿼티에 따른 경험 및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홍길 이희천 관광연구, 32(8), 389-409 [2017]
  • 대형마트의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한양대학교 대 학 원
  • 대형마트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PB(Private Brand)와 NB(National Brand)의 비교
    김하룡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안양대학 교 대학원 [2018]
  • 농구동아리 참여 대학생의 농구화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구매 후 행 동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미간행석사학위논문, 강원대학교
    이병환 대학 원 [2016]
  • 남녀골프용품 소비자의 감성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 랜드 충성 도의 구조적 관계
    허진영 한국체육과학회지, 22(1), 531-542 [2013]
  •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갑주 경원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 기업 간 거래에서의 가치평가와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 문
    유경옥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5]
  • 금속흡음용 건축자재의 구매결정 요인이 만족도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성기인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7]
  • 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광고
    이병락 한국광고홍보학보, 13(2), 65-93 [2011]
  • 국가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인,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구 조적 관계-다국적 관광객을 대상으로-
    윤아영 윤지환 관광학연구 37(7), 285-305 [2013]
  • 구매의사결정 단계와 재구매 의도 관계에서 고객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아 웃도어 웨어를 대상으로
    유화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9(1), 19-29 [2017]
  • 관광연구
    31(5), 379-396
  • 골프클럽 용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 드 신뢰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강성우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
  • 골프클럽 구매의사결정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석사 학위논 문
    정민정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원 [2008]
  • 골프장 브랜드자산, 고객가치 및 소비자 행동에 관한 구조모형. 미간행 박 사학위 논문
    정지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5]
  • 골프용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
    문영찬 박정근 코칭능력개발지, 9(4), 369-382 [2007]
  • 골프용품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구매행동 간의 관계: 고객가치 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인숙 이상명 한국스포츠학회, 17(1), 15-27 [2019]
  • 골프용품에 대한 외재적 단서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분석
    배성우 체 육과학연구, 23(2), 372-389 [2012]
  •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이병찬 전주원 한국체육과학회지, 25(4), 625-636 [2016]
  • 골프용품브랜드의 체험마케팅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김도훈 김진국 한국체육학회지, 55(4), 389-398 [2016]
  • 골프용품브랜드의 관계혜택, 만족, 신뢰,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나래 김재원 송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5(6), 681-692 [2016]
  • 골프용품 소비자의 심리적 소비성향과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반응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모형.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교진 단국대학교 [2012]
  • 골프용품 소비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 브랜드태도 및 재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검증
    남재준 조용찬 한국체육학회지, 52(6), 285-300 [2013]
  • 골프용품 소비자의 명품가치가 준거 집단 영향력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조병섭 한국관광 레저학회지, 27(11), 377-391 [2015]
  • 골프용품 소비자의 독특성 욕구와 추구 혜택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민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골프용품 소비자의 독특성 욕구와 감성적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및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한국체육과학회지, 21(6), 837-850 [2012]
  •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시 혼란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인 특성의 조절역할중심으로
    이정학 이지혜 조혜경 체육과학연구, 28(2), 390-406 [2017]
  • 골프용품 소비자들의 지각된 쾌락적 실용적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매장태 도 및 충성도간 구조적 관계
    이보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1(6), 915-930 [2012]
  •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제품 확장 및 소비자 구매의도와의 관계분석.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윤석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 조적 관계
    강지현 김현덕 한국체육과학회지, 23(2), 657-671 [2014]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 유형과 소비자, 제품 특성요인에 미 치는 영향
    유광길 정경회 최형원 한국체육학회지, 46(3), 211-220 [2007]
  • 골프용품 구매자의 소비성향과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행동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유광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2]
  •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 사학위논문
    백채영 공주대학교 대학원 [2014]
  • 골프연습장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 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김순희 한국콘텐츠학회지, 13(8), 409-419 [2013]
  • 골프연습장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와 다차원적 신뢰 및 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김봉경 이계석 한태용 한국골프학회지, 9(1), 31-40 [2015]
  •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용품 브랜드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선호도 및 소비성 향의 관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한남대학교 사회문화?
    장철현 행정복지 대학원 [2016]
  • 골프연습장 소비자의 불평행동 후 회복공정성과 고객만족 및 구매 행동의 관계
    김영기 노동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2), 49-61 [2009]
  • 골프 소비자들의 골프 용품에 대한 지각된 품질, 지각된 희생, 지각 된 가치의 관계: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박성진 한진욱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3, 365-373 [2008]
  •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신뢰,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박미정 정대율 허은주 고객만족경영연구, 20(4), 51-70 [2018]
  • 고객의 소비가치가 골프용품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학원 중부대학교 대학원 [2013]
  •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현미 유통연구유통연구, 22(3), 19-38 [2017]
  • 고객기반 브랜드자산(CBBE)을 활용한 개최지역의 방문객 이미지와 태도에 관한 연구-함평 나비축제를 중심으로
    권상미 김성혁 관광학연구, 33(6), 195-214 [2009]
  •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강재진 이영철 안양대학교 복지행정연구, 27, 313-337 [2011]
  •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강재진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2]
  •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자상거래 구매의사결정 요인에 관한 연 구
    박영식 이현규 정보시스템연구, 15(1), 121-144 [2006]
  • 건축자재 구매결정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타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 향 연구. 미간행석사 학위논문
    김재현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2015]
  • 강선아, 이수범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PB식음료 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신혜원 관광연구저널, 30(7), 83-95 [2016]
  • 갈 윤 중국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구화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8]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재방문의도 결정 요인: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성혁 김태구 이재형 관광학 연구, 27(1), 201-221 [2003]
  • “병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이 환자만족, 환자신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133-155 [2012]
  • http://cafe.daum.net/mmc21/
  • http://blog.naver.com/okongolf.
  • http://blog.naver.com/2035icck/220747773171.
  • The value net : A tool for competitive strategy
    Vol , 325 [1999]
  • The relationships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 perceived value , customer satisfaction , behavioral intentions
    27 ( 3 ) , 459-469 [2008]
  •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customer value on customer loyalty of Nokia high-end in bandung . International Seminar on Business and Management Improving Business Competitiveness Through Integrated System Bandung
    [2011]
  • The influence of TV costume over costume purchase act of new generation : Focusing on star marketing
    [2000]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 A research agenda
    28 ( 1 ) , 168-174 [2000]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65 ( 2 ) , 81-93 [2001]
  •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Company Reputation Where Manufacturers Market to Small Firms : A Customer Value Perspective
    36 ( 2 ) , 230-240 . [2007]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
    12 , 85-90 [1985]
  • TV광고가 의약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감기약 광고를 중 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박계남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3]
  • Symbolic and functional positioning of brands
    15 ( 1 ) , 32-43 . [1998]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1998]
  • Revenue premium as an outcome measure of brand equity
    67 ( October ) , 1-17 [2003]
  • 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 purchase processes
    24 , 258-270 [1987]
  • Perceived price fairness : A new look at an old construct
    21 ( 1 ) , 75-78 [1994]
  • Moving beyond fit : the role of brand portfolio characters i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reliability
    9 ( 7 ) , 457-471 [2000]
  • Modern marketing principles . Seou l : Pakyoungsa . Kotler , P. , & Keller , K. LMarketing management : customer value ,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1993]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l An Extension
    25 ( May ) , 204-212 . [1988]
  • 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brand name
    [1991]
  • Managing Brand Equity
    30 ( 4 ) , 7-11 . [1990]
  • Judgment and Decision Research : Some His- torical ContextResearch on Judgment and Decision Making : Currents , Connections , and Controversies
    [1997]
  • J. F. and Blackwell , R. D.Consumer Behavior , 3rd ed.
    [1982]
  • Investigating the key factors affecting behavioral intentions : Evidence from a full-service restaurant setting
    23 ( 7 ) , 1000-1018 [2011]
  • Impact of brand equity on consumer buying behaviour
    20 ( 2 ) , 30-36 [2018]
  • IT기업의 제품품질과 서비스품질이 구전의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규헌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8]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22 ( 1 ) , 1-16 [1995]
  • Gaining Competitive Advantage Through Customer Value Oriented Management
    18 ( 1 ) , 41-53 [2001]
  • Effect of consumer based brand equity on purchase intention : considering socioeconomic status and gender as moderating effects
    24 ( 1 ) , 107-119 [2015]
  • Development of multi-dimensional scale for measuring perceived value service
    34 ( 2 ) , 119-134 [2002]
  •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52 ( 1 ) , 1 ? 14 [2001]
  • Customer perceived value :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
    17 ( 2/3 ) , 107-118 [2002]
  • Consumer-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77 ( 2 ) , 203-220 [2001]
  • Consumer Trust ,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66 ( 1 ) , 15-37 . [200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52 , 2-22 [1988]
  • Conceptualizing , measuring & managing consumer-based brand equity
    57 ( 1 ) , 1-22 [1993]
  • Choosing multiple items from a product class
    6 ( 3 ) , 213 ? 224 [1979]
  • Brand equity , brand preference , and purchase intent
    24 ( 3 ) , 25-40 [1995]
  • Brand Synthesis : The Multidimensionality of Brand Knowledge
    29 ( 4 ) , 595-600 [2003]
  • Behavioral Decision Theory : Processes of Judgement and Choice .
    19 ( 1 ) , 1-31 . [1981]
  • Assimilation of advertised reference prices :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79 , 53-62 [2003]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 value ,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76 ( 2 ) , 193-218 [2000]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 Evaluation , Feeling , and Satisfaction
    20 , 451-466 [1993]
  • Analysis of The Factors Affecting Customers ’ Purchase Intention :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Value
    5 ( 26 ) , 10577-10589 [2011]
  • An empirical comparison of consumer-based measures of brand equity
    7 ( 3 ) . 237-247 [1996]
  • A Framework for Comparing Customer Satisfaction Across Individuals and Product Categories
    12 , 267-286 [1991]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Holacracy가 종업원 만족과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계수 배규락 유병대 고객만족경영연구, 20(1), 65-83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