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예약 상담 챗봇에 대한 경험 특성이 병원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사용만족도와 이용의도를 매개효과로 =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Experience of the Chatbot on the Hospital Image : Medic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intent of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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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예약 상담 챗봇에 대한 경험 특성이 병원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사용만족도와 이용의도를 매개효과로 =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Experience of the Chatbot on the Hospital Image : Medic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intent of us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
병원이미지
사용만족도
진료예약 서비스
챗봇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1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
884
0
0.0%
병원이미지
10
0
0.0%
사용만족도
26
0
0.0%
진료예약 서비스
1
0
0.0%
챗봇
220
0
0.0%
계
1,1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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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예약 상담 챗봇에 대한 경험 특성이 병원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사용만족도와 이용의도를 매개효과로 =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Experience of the Chatbot on the Hospital Image : Medic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intent of use' 의 참고문헌
Platum, Startup’s Story (2016) 코딩하는 변호사가 만든 문자 비서 서 비스. (https://brunch.co.kr/@platum/65, 2019. 10. 22)
[2016]
Once-in-a-decade paradigm shift : Messaging
[2016]
Messaging apps are now bigger than social networks .
[2016]
LG전자 (2016), 스마트 시대, 당신을 위한 디지털 비서 LG ‘홈챗’. (https://social.lge.co.kr/product/homechat/, 2019. 05. 28)
[2016]
LG HomeChat (2016), 우리 집 가전제품의 대화친구! LG Home Chat을 소개합니다. (https://social.lge.co.kr/product/homechat/, 2019. 07. 01)
[2016]
LG CNS (2015), 음성인식 개인 비서 서비스 삼국지! - MS ‘코타나 (Cortana)’는 애플 ‘시리(Siri)’와 구글 나우‘(Now)’를 뛰어 넘을 수 있을까. (https://blog.lgcns.com/718, 2019. 09. 07)
[2015]
Jon Bruner (2016), O’reily Bot Day Presentations-Platform Preview. Market sand Markets (2017), Chatbots Market by Type (Software, and Services), Usage (Web sites, Contact Centers, Social Media, and Mobile Platform), Deployment Type (On-Premises, and On-Cloud), Industry Verticals (Healthcare, Retail, Education), End User-Global Forecast to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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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예약 상담 챗봇에 대한 경험 특성이 병원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사용만족도와 이용의도를 매개효과로 =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Experience of the Chatbot on the Hospital Image : Medic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intent of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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