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참여자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과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urfer’s Experience Based on Experience Economy Theory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
서핑참여자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과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urfer’s Experience Based on Experience Economy Theory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러브마크
몰입경험
서핑참여자
소비행동의도
체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2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러브마크
43
0
0.0%
몰입경험
48
0
0.0%
서핑참여자
1
0
0.0%
소비행동의도
5
0
0.0%
체험
284
0
0.0%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
1
0
0.0%
계
38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서핑참여자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과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urfer’s Experience Based on Experience Economy Theory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의 참고문헌
'
서핑참여자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체험과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urfer’s Experience Based on Experience Economy Theory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