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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본부의 사전 통제가 가맹본부에 대한 가맹점의 신뢰, 몰입,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후 통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ex-ante Governance Mechanism of Franchise Headquarter on Franchisees Multi-dimensional Trust-Commitment and Relationship Performance to Franchise headquarter : Moderating Effect of ex-post governance mechanism

한창남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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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맹본부의 사전 통제가 가맹본부에 대한 가맹점의 신뢰, 몰입,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후 통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ex-ante Governance Mechanism of Franchise Headquarter on Franchisees Multi-dimensional Trust-Commitment and Relationship Performance to Franchise headquarter : Moderating Effect of ex-post governance mechanis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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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계성과
  • 몰입
  • 신뢰
  • 통제 메커니즘
  • 프랜차이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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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맹본부의 사전 통제가 가맹본부에 대한 가맹점의 신뢰, 몰입,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후 통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ex-ante Governance Mechanism of Franchise Headquarter on Franchisees Multi-dimensional Trust-Commitment and Relationship Performance to Franchise headquarter : Moderating Effect of ex-post governance mechanism'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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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전략적 상황 요인과 조직 결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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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재 거래에 있어서의 거래비용 이론의 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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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특성과 가맹점의 특성이 가맹점 성과와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영 최명길 벤처창업연구, 12(3), 177-190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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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맹본부의 경영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다차원적 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형진 계명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가맹본부의 경영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다차원적 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형진 이호택 유통연구, 21(2), 25-5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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