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과 지역발전의 관계 연구

이찬민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과 지역발전의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고객만족
  • 복합문화공간
  • 브랜드자산
  • 지역 발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3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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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과 지역발전의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송영은, 「브랜드 인지도 확립을 위한 호상 (糊狀) 발효유 패키 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하상오 『브랜드디자인학연구』, 제8권, 제3호 [2010]
  • 『충청남도내 문화 예술 공간의 창의적 효과적 활용 방안』
  • 『지역발전매체로서의 문화공간』
    한미애 한국문화예술진흥원, 문화예 술 [1999]
  • 『지역발전론』
  • 『예술과 경영』
    유민영 태학사 [2002]
  • 『예술경영』
    김주호 [2002]
  • 『브랜드 파워』
    안광호 이진용 한언 [1997]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서울: 경영정신 [2003]
  • 『문화공간운영의 기초-공연장 전시장』
    한국문화예술진흥원 [1990]
  • 『문화공간, 문화예술총서 2』
    한국문화예술진흥원 [1987]
  • 『도시 재생과 문화 정체성』
    이철우 대구 경북 포럼 통권, 제38호, 대 국경북발전연구원 [2002]
  • 「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권금택 박은아 『외 식경영연구』, 제12권, 제2호 [2009]
  •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고 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규 이시후 『경영경제』, 제42권, 제1호 [2009]
  • 「향토음식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장소애착과 지역태도 에 미치는 영항에 관한 연구-속초 아바이 마을 방문객들을 대상으 로」
    김용일 박모라 『관광연구』, 제29권, 제5호 [2014]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 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윤선미 『관광연구저널』, 제29 권, 제8호 [2015]
  • 「특집/지역중심도시개발: 지역개발과 지역중심도시의 역할 및 개발방향」
    황명찬 『도시문제』, 제16권, 제6호 [1981]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IMC) 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채남 박사학위,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7]
  • 「테마파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선택속성 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공연식 서창석 『호텔리조트연구』, 제7권, 제1호 [2008]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승 박사학위,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0]
  • 「축제마케팅과 지역발전」
    김현호 조순철 『한국지역개발학회지』, 제 16권 [2004]
  • 「지역축제의 핵심프로그램 가치가 고객기반 축제 브랜 드자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보령 머드축제 핵심프로그램 참 가자를 중심으로」
    김창수 전대희 『관광연구』, 제25권, 제5호 [2010]
  • 「지역축제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 2006 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전대희 『관광연구』, 제22권, 제2호, 2007 [2005]
  • 「지역축제 마케팅요소에 관한 연구」
    이범재 『이벤트학연구』, 제13 권, 제1호 [2014]
  • 「지역정보화를 중심으로 한 지역경제성장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강인성 김준식 『Journal of the KRSA』, 제27권, 제3호 [2011]
  • 「지역관광브랜드와 지역애착도 및 브랜드 지지도의 관계: 보령 시 주민을 대상으로」
    박상규 박사학위,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2011]
  • 「지역개발 디자인의 기본 개념」
    이광호 『조형연구』, 제8권 [2000]
  • 「지방정부의 지역개발정책수단에 관한 연구」
    박병식 『한국행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4]
  • 「지방자치시대 도시계획과 도시개발의 과제와 전망」
    조용준 『정책과 지역발전』, 제2호 [1998]
  •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손삼호 『대한 관광경영학』, 제21권, 제1호 [2006]
  • 「중소택배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 요소 분석」
    소순영 『기초조형학연구』, 제12권, 제2호 [2011]
  • 「저가항공사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전환장벽, 브 랜드충성도와의 관계」
    김영규 박정향 『관광연구』, 제23권, 제1호 [2008]
  • 「자아개념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관련성」
    태원규 박사학위,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0]
  • 「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혜연 『한국의류학회지』, 제27권, 제3호 [2003]
  • 「우리나라 문화정책 연구 경향 분석(1998 ~ 2007)」
    임학순 『문화정 책논총』, 제21권, 2009 [2009]
  • 「영상관광정책의 네트워크 체계에 관한 연구」
    박양우 박사학위, 한양 대학교 대학원 [2007]
  • 「여행사 브랜드자산 (Brand Equity) 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신용원 박사학위,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안면도 관광개발에 대한 지역주민, 관광객, 관 광 공무원의 관광영향지각, 태도, 만족도 차이」
    김석출 김학군 최영희 『관광연구』, 제20 권, 제3호 [2006]
  • 「아파트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이문숙 박사학위, 성균관대학교 대 학원 [2005]
  • 「신문 브랜드 자산 (Brand Equity) 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이미영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시숙 박사학위,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5]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공태식 이유재 『마케팅연구』, 제19 권, 제4호 [2004]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태우 박사학위, 동아대학교 대 학원 [2000]
  •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 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안광호 임병훈 주영욱 『마케팅연구』, 제18 권, 제4호 [2003]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자산의 매개 역할 및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심현숙 박사학위, 한양대학 교 대학원 [2012]
  • 「브랜드 자산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성희 박사학위,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6]
  •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유재하 박사학위, 성균관대학교 [2004]
  • 「브랜드 자산 형성요인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옥정원 박사학위, 부산대학교 [2008]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 로」
    김태희 손은영 이보라 『호텔경영학연구』, 제18권, 제1호 [2009]
  • 「브랜드 가치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 구」
    이창원 최낙환 『소비문화연구』, 제9권 [2006]
  • 「북한이탈주민의 관광만족과 생활만족이 문화적응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송지준 『관광레저연구』, 제18권, 제3호 [2006]
  • 「복합문화예술공간의 브랜드자산이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박인영 석사학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 「복합문화시설의 입지결정요소 조사 분석」
    심재춘 『대한건축학회논 문집』, 제21권, 제10호 [2005]
  • 「복합문화공간에 관한 연구-헤이마켓 (Hay Market) 을 중심으 로」
    나선영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제44권 [2017]
  • 「복합문화공간 건축계획에 관한 연구-로비공간의 표현 을 중심으로」
    이범재 조용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제14권, 제2 호 [1994]
  • 「방문객 특성에 따른 관광영향인식 차이: 이천도자기축 제 방문객 유형별 분석」
    오민재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제20권, 제2호 [2006]
  • 「문화예술회관 운영주체에 따른 성과 분석」
    류지원 서휘석 『한국자 치행정학보』, 제26권, 제3호 [2012]
  • 「문화도시조성사업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최지연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제7권, 제2호 [2012]
  •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상품특성과 사용자특성이 재사 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준 정철호 『상업교육연구』, 제21권 [2008]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비교연 구」
    김송치 유강석 이상 제민지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 「도시주거에 있어 최소 공간의 유용성」
    제갈엽 『월간 CONCEPT』, 제13호 [2000]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정무역제품 신뢰, 구매의 도,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와의 관계」
    박현정 이상환 『상품학연구』, 제30권 [2012]
  •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나타난 경험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강미나 황현숙 『기초조형학연구』, 제17권, 제5호 [2016]
  • 「관광스토리텔링의 구성 요소가 관광목적지 매력 지각,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혜진 박사학위, 동아대학교 대학원 [2010]
  • 「관광목적지로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손삼호 박사학위,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5]
  •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류재숙 『관광연구저널』, 제22권, 제1호 [2008]
  • 「공연장 브랜드파워가 티켓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예술의 전 당을 중심으로-」
    김유리 『예술경영연구』, 제22호 [2012]
  •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와 브랜드자산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
    최영수 박사학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철유 박사학위, 목원대학교 대학원 [2011]
  •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파워(Brand Power) 강화방안」
    유병우 『한 국마케팅연구』, 제44권, 제8호 [2010]
  • 「u-City 에서 u-Healthcare 의 방향」
    손대일 『전자부품연구원 전자 정보센터』, Dec [2005]
  • 「PM 이 적용된 복합문화공간 개발사례 연구」
    마은주 박부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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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ffect of gene therapy on visual function in Leber 's congenital amauro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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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sconfirmation of equity expectations : Effects on consumer satisfaction with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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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terminants of the brand equity : A verification approach in the beverage industry in Tur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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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2B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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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introduction to regional planning : concepts , theory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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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heory of tax level determinants for developing cou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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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heoretical analysis of host community resident reactions to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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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urvey-based method for measuring and understanding brand equity and its extend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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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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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Brand as a Character , a Partner and a Person : Three Perspectives on the Question of BrandPers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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