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갑질이 관계의 질과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Franchisors GAPJIL on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ntract Intention

허순범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갑질이 관계의 질과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Franchisors GAPJIL on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ntract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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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경영
  • 경제적 만족
  • 갑질
  • 사회적 만족
  • 신뢰
  • 재계약 의도
  •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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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갑질이 관계의 질과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Franchisors GAPJIL on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ntract Inten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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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서비스품질이 가맹본부와의 결 속, 갈등, 지각된 가치,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기용 이훈영 외식경영연구, 16(6), 133-156 [2013]
  •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발전 단계(development stage) 에 따른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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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의 관계결속 노력이 관계강도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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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환 왕수오 이용기 프랜차이즈경영연구, 9(4), 7-19 [2018]
  • 프랜차이즈 거래의 불공정성에 대한 규제와 불공정거래행위에 관한 연구-공정거래위원회 심결례 분석을 중심으로
    권용덕 우종필 이상윤 프랜차이즈경영연구, 2, 119-133 [2011]
  • 표준화에 근거한 사업모델과 자영업자의 자본-노동관계로의 포섭: 프랜차이즈 편의점을 중심으로
    김철식 경제와사회, 105, 170-200 [2015]
  • 칼뱅의 타자와 상호주체성에 대한 인식
    장호광 한국개혁신학, 47, 42-67 [2015]
  • 친환경 농산물 유통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윤리적 가 치가 본사 이미지, 가맹점 만족, 신뢰, 추천 및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 향
    문보나 문행우 외식경영연구, 22(1), 119-142 [2019]
  • 조직 신뢰와 구성원 신뢰의 기반 요인 및 관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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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조업체-소매업체 간의 힘의 원천, 영향전략, 경제적 만족, 비경제적 만족, 신뢰가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 내 할인점을 중심으로
    우종필 한규철 대한경영학회지, 22(1), 1-26 [2009]
  • 외식프랜차이즈의 서비스 가치가 인지적 태 도, 정서적 태도,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화 이용기 이재규 프랜차이즈경영연구, 10(3), 13-23 [2019]
  • 외식프랜차이즈 관계결속이 경영성과, 가맹점 만족 및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장준호 정소진 관광학 연구, 31(1), 287-308 [2007]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공정성이 응집성, 관계만족, 그리고 가맹점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재규 장장이 허순범 프랜차이 즈경영연구, 9(3), 31-43 [2018]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공 정성이 감정, 만족, 그리고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성 이용기 이재한 장장이 유통경영학회지, 17(3), 21-36 [2014]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관리특성과 불공 정거래가 가맹점의 신뢰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영식 권재국 문장실 유통경영학회지, 16(3), 133-143 [2013]
  • 외식산업에서 손님의 ‘갑질’이 종사원의 감정소진, 반 생산적 업무행동 그리고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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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산업에서 ‘갑질’이 종사원의 감정소진, 반생산적 업무행 동, 이직의도 그리고 조직효율성,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공 정성의 조절효과 검증
    류형서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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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갈등해결행동이 절 차와 행동의 질 및 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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