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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성현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성현아
형태사항
26 cm: null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애주
학위논문사항
외식경영학과, 2020. 2,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O2O 서비스
가치기반수용모델
스마트 오더
지속사용의도
참고문헌( 192)
유사주제 논문( 337)
지속사용의도 226건
o2o 서비스 55건
가치기반수용모델 52건
스마트 오더 4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 ...
'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o2o 서비스
가치기반수용모델
스마트 오더
지속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o2o 서비스
56
0
0.0%
가치기반수용모델
53
0
0.0%
스마트 오더
5
0
0.0%
지속사용의도
227
0
0.0%
계
3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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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의 참고문헌
환경특성과 전략유형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범종
과학과 문화, 2, 7-17
[2005]
호텔상품판매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수용태 도가 신뢰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송주형
정욱
호텔경영학연구, 27(5), 85-101
[2018]
혁신확산특성이 지각된 위험, 혁신저항,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김연희
박사학위논문
[2019]
항공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향, 경기대학교
김주승
박사학위논문
[2012]
핀테크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인원
조상수
함상열
한국IT정책경영학연구, 9(2), 383-392
[2017]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
신혜원
이수범
관광연구, 30(7), 83-95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정석
이수범
21(4), 155-174
[2015]
패밀리레스토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품질의 기술 수용모델 적용에 관한 연구
남장현
현용호
기업경영연구, 42, 149-167
[2012]
트위터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박종구
Internet and Information Security, 3(1), 35-63
[2012]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 채택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 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김영기
장병희
한국방송학연구, 21(5), 165-203
[2007]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현구
서비스경영학연구, 12(1), 43-69
[2011]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 에 미치는 영향
진경미
관광연구, 31(7), 95-108
[2017]
지역 특1급 호텔의 다차원적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변정우
서현숙
호텔경영학연구, 19(1), 55-72
[2010]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준석
박효정
기업경영연구, 22(1), 1-19
[2015]
지각된 가치 측정 도구 및 소비 후 감동, 만족 창출을 위한 인과모형의 개발
황미진
소비자문제연구, 45(1), 1-23
[2014]
제품 혁신성 지각의 결정요인과 제품 수용 의향과의 관계: 소비자 관정을 중심으로
김상훈
유재미
이유재
마케팅연구, 21(2), 27-52
[2006]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김용영
박사학위논문
[2007]
정보 프라이버시 염려가 SNS사용자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 는 영향, 부경대학교
심선희
박사학위논문
[2013]
잠재적 사용자의 성향이 DMS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규
김주환
한국방송학보, 20(5), 7-36
[2006]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네트워크 외 부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명
소비자학연구, 29(4), 139-159
[2018]
인터넷 포털사이트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 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기수
신호영
정보시스템연구, 19(3), 35-58
[2010]
인지적 몰입이 개인의 기술수용에 미치는 영향: MP3 플레이어에 대한 실증연구
강민철
김보연
이상근
경영정보학연구, 16(1), 45-69
[2006]
인지된 위험과 신뢰가 Cloud Computing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구
김준우
산업경영시스템연구, 35(3), 70-76
[2012]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동
윤숙자
데이터베이스연구, 17(1), 35-54
[2010]
유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수용 저항 요인 에 관한 분석
강주영
송성범
이상근
한국콘텐츠연구, 13(4)
[2013]
위치기반서비스 사용자의 지각된 가치와 정보공개의도가 지 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조선대학교
박경아
박사학위논문
[2013]
웨딩홀의 인적 서비스 및 Servicescape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숙
임성은
최정일
31(2), 427-444
[2016]
외식소셜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훈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8(3), 83-104
[2015]
외식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 및 지속적 이용의도 에 관한 연구-수정된 Triandis 모델의 적용
남궁영
최수지
관광학연구, 39(3), 207-227
[2015]
외식산업의 물리적 환경이 지각된 서비스 제품 품질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흥연
외식경영연구, 13(4), 217-245
[2010]
외식기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 품질과 지각된 위 험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성일
관광연구, 32(6), 179-195
[2018]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 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이수범
한국관광연 구, 32(2), 217-233
[2018]
신제품수용시 소비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유필화
이승희
경영 학연구, 23, 217-250
[1994]
스타벅스코리아(2019).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 비회원 대상으로 서비스 확대,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국내 뉴스룸, https://www.istarbucks.co.kr/bbs/getBodoView.do?seq=3449.
[2019]
스타벅스코리아(2018).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 5천만건 돌파, 스타 벅스코리아 홈페이지, 국내 뉴스룸, https://www.istarbucks.co.kr/bbs/getBodoView.do?seq=3312.
[2018]
스마트폰 앱 서비스품질과 사용후기가 이용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맛집앱 이용자를 중심으로
박영아
손정기
마케팅 논집, 21(3), 1-26
[2013]
스마트폰 배달앱의 서비스 품질이 감정반응과 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PAD 이론을 중심으로
김민정
전현모
정현철
조리학연구, 22(2), 206-221
[2016]
스마트의류 제품 속성이 초기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센서기반 스마트의류를 중심으로,
노미진
박현희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9(6), 13-22
[2011]
스마트 서비스: 개인의 앱스토어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과 가치의 조절효과
김근아
김상현
송영미
정보시스템연구, 19(3), 181-208
[2010]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노미진
이경탁
소비 문화연구, 14(4), 165-182
[2011]
소셜커머스 이용 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성준
한 국방송학보, 26(3), 495-529
[2012]
소셜미디어 이용거부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김성태
김형지
안미선
이유민
최홍규
한국언론학연구, 56(4), 439-482
[20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20대 페이 스북 비이용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윤승욱
언론과학연구, 13(3), 331-360
[2013]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최수정
한국경영 정보연구, 23(4), 1-28
[2013]
소셜 커머스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 에 관한 연구
송석재
임한나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연구, 13(3), 298-325
[2011]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의 정보품질이 소비자의 만 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구
전병호
한국컴퓨터정보연구, 18(3), 127-139
[2013]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가 사회 자본에 미치는 영향
박성현
최영
한 국방송학보, 25(2), 241-276
[2011]
소비자의 혁신저항 척도 개발과 타당화
유연재
한국심리학회지:소비 자 광고, 12, 191-216
[2011]
소비자 혁신성이 온라인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재진
광고연구, 63, 79-101
[2004]
소비자 혁신성이 신뢰와 유희성을 매개로 재시청의 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세현
정기한
유통정보학연구. 18(6), 93-103
[2015]
비콘 서비스 부상과 새로운 비즈니스 확산
한국정보화진흥원 IT&Future 보고서, 8, 1-28
[2014]
블록체인기술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숭실대학교
김정석
박사학위논문
[2016]
부동산중개 모바일 앱의 지각된 가치가 사용자 만족 에 미치는 영향
김갑열
이경아
한국주거환경연구, 13(3), 281-298
[2015]
모바일 특성하에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혁라
산업경제연구, 17(4), 1399-1420
[2004]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김호열
노미진
경영교육논총연구, 48, 125-150
[2007]
모바일 지갑의 가치와 지속사용 의도의 영향요인: VAM 모형을 기반으로
윤혜정
이중정
이청아
이충훈
한국전자거래연구, 20(1), 117-135
[2015]
모바일 인터넷의 수용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수용모 형을 중심으로
윤승옥
한국언론연구, 48(3), 274-301
[2004]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이용자의 기대가치 연구
윤승욱
커뮤니케이션 학연구, 12(1), 22-55
[2004]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이 PDA활용에 미치는 영향
강윤정
서영주
이원준
한국경영과학연구, 23(1), 21-41
[2006]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자 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건
이중정
정영훈
전자거래학연구, 20(3), 11-28
[2017]
모바일 메신저 기반 O2O서비스의 재이용의도 에 관한 연구
고일상
최수정
항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6(1), 57-78
[2016]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 지
권영국
박현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16(1), 121-138
[2007]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조원
이수연
경 영과학연구, 33(2), 65-74
[2016]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연구, 19(4), 101-120
[2011]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김기수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8(3), 203-226
[2015]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 법: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김희진
최병주
한국콘텐츠연구, 5(7), 403-413
[2015]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 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고일상
신기종
최수정
경영학연구, 46(2), 527-559
[2017]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오상현
산업경영연구, 17(1), 65-92
[2002]
개인정보 침해위험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정욱
전영찬
품질경영학연구, 45(3), 583-594
[2017]
개인 사용자 중심의 클라우드 서비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형(TAM)과 저항을 중심으로
김용식
박윤서
한국IT서비스연구, 12(4), 1–23
[2013]
“온 오프라인 연결하는 O2O 혁신의 가능성 열려 있다”
김나경
김종대
LG Business Insight. 1347
[2015]
e-servqual -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7(1), 73-95
[2002]
Work-family conflict in th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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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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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driven Relational Marketing : from Products to Resources and Competenc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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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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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PLS Path Modeling for Assessing Hierarchical Construct Models : Guidelines and Empirical Illust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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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acceptance of wireless short messaging services : Deconstructing perceive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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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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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fying the Fragmented Models of Information Systems Implementation , Critical issues in Information System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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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mobile technology-fit behaviors outside the classro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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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mobile handheld device use and adoption
46 ( 12 ) , 3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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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 A test of competing models
6 ( 2 ) , 144-176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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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Service Conven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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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 structural equation models : LISREL and PLS applied to consumer exit-voice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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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s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A Web Si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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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flies when you 're having fun :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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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personality traits and perceived values in persuasion : An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perspective on online sho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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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 perceived value , customer satisfaction , and post-purchase intention in mobile value-adde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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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ovision of incentives in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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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artial least squares approach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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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e and antecedents of middle manager resistance to change : evidence from an Italian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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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erceived risk on Internet shopping behavior : a multidimensiona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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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ollow-back understanding the two-way causal influence between twitter activity and TV view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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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The effects of price comparison advertising on buyers ’ perceptions of acquisition value , transaction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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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consumer perceived value and subjective norm on mobile data service adoption between American and Korean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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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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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ynamics of the service delivery process : a value-based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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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PVAL scale :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service personal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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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agmatics of Model-Driven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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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based service delivery : a classification scheme for developing marketing strate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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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acceptance model 3 and a research agenda on interv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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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y on mobile commerce customer based on value ado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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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 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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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point : Looking back : The contribution of Blumler and Katz ’ s uses of mass communication to communicatio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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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fying formativeConstructs in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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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Ties and Word-of-Mouth Referr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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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phone users : top 20Contries worldwied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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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service technologies : understandingCustomer satisfaction with technology-based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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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ustomization of online service environments by users and its effect on theirContinuanc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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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을 이용한 PLS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튜토리얼: 예 시 연구모형 및 데이터를 중심으로
김상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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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istance to technological innovations : An experimental examination of the role of self-efficacy and performance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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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ommendation method with rough sets in restaurant point of sales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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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y of innovation resistance : The less developedConcept in diffusio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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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spect Theory : An Analysis of Decision under Ris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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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Concerns and Inrernet Use : A Model of Trade-Off F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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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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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ing user intentions :Compar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with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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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ing mobile hotel reservation adoption : Insight from a perceived value stand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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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erceived Usefulness , P erceived Ease of Use ,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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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measurement of perceived consumer ri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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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공주대학교
손증군
박사학위논문
[2015]
O2O커머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용 중단의 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문영
지영수
한경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5(4), 223-245
[2015]
O2O, 커머스를 넘어 On-Demand Economy로
황지현
디지에코 보고서, (9)
[2015]
O2O(Online-To-Offline)서비스 전략방향 연구 –모바일 사용 자 경험 디자인(UX Design)을 중심으로
김형모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 구, 54, 253-262
[2015]
O2O(Online to Offline)가 대세일까?
박현길
마케팅 2015, 49(11), 44-52
[2015]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 향
손증군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연구, 410-441
[2014]
O2O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송용욱
정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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