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성현아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2o 서비스
  • 가치기반수용모델
  • 스마트 오더
  • 지속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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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Continuous Use on Smart Order Service in Coffee Shop' 의 참고문헌

  • 환경특성과 전략유형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범종 과학과 문화, 2, 7-17 [2005]
  • 호텔상품판매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수용태 도가 신뢰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송주형 정욱 호텔경영학연구, 27(5), 85-101 [2018]
  • 혁신확산특성이 지각된 위험, 혁신저항,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김연희 박사학위논문 [2019]
  • 항공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향, 경기대학교
    김주승 박사학위논문 [2012]
  • 핀테크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인원 조상수 함상열 한국IT정책경영학연구, 9(2), 383-392 [2017]
  •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 신혜원 이수범 관광연구, 30(7), 83-95 [2012]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정석 이수범 21(4), 155-174 [2015]
  • 패밀리레스토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품질의 기술 수용모델 적용에 관한 연구
    남장현 현용호 기업경영연구, 42, 149-167 [2012]
  • 트위터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박종구 Internet and Information Security, 3(1), 35-63 [2012]
  •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 채택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 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김영기 장병희 한국방송학연구, 21(5), 165-203 [2007]
  •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현구 서비스경영학연구, 12(1), 43-69 [2011]
  •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 에 미치는 영향
    진경미 관광연구, 31(7), 95-108 [2017]
  • 지역 특1급 호텔의 다차원적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변정우 서현숙 호텔경영학연구, 19(1), 55-72 [2010]
  •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준석 박효정 기업경영연구, 22(1), 1-19 [2015]
  • 지각된 가치 측정 도구 및 소비 후 감동, 만족 창출을 위한 인과모형의 개발
    황미진 소비자문제연구, 45(1), 1-23 [2014]
  • 제품 혁신성 지각의 결정요인과 제품 수용 의향과의 관계: 소비자 관정을 중심으로
    김상훈 유재미 이유재 마케팅연구, 21(2), 27-52 [2006]
  •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김용영 박사학위논문 [2007]
  • 정보 프라이버시 염려가 SNS사용자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 는 영향, 부경대학교
    심선희 박사학위논문 [2013]
  • 잠재적 사용자의 성향이 DMS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규 김주환 한국방송학보, 20(5), 7-36 [2006]
  •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네트워크 외 부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명 소비자학연구, 29(4), 139-159 [2018]
  • 인터넷 포털사이트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 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기수 신호영 정보시스템연구, 19(3), 35-58 [2010]
  • 인지적 몰입이 개인의 기술수용에 미치는 영향: MP3 플레이어에 대한 실증연구
    강민철 김보연 이상근 경영정보학연구, 16(1), 45-69 [2006]
  • 인지된 위험과 신뢰가 Cloud Computing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구 김준우 산업경영시스템연구, 35(3), 70-76 [2012]
  •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동 윤숙자 데이터베이스연구, 17(1), 35-54 [2010]
  • 유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수용 저항 요인 에 관한 분석
    강주영 송성범 이상근 한국콘텐츠연구, 13(4) [2013]
  • 위치기반서비스 사용자의 지각된 가치와 정보공개의도가 지 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조선대학교
    박경아 박사학위논문 [2013]
  • 웨딩홀의 인적 서비스 및 Servicescape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숙 임성은 최정일 31(2), 427-444 [2016]
  • 외식소셜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훈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8(3), 83-104 [2015]
  • 외식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 및 지속적 이용의도 에 관한 연구-수정된 Triandis 모델의 적용
    남궁영 최수지 관광학연구, 39(3), 207-227 [2015]
  • 외식산업의 물리적 환경이 지각된 서비스 제품 품질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흥연 외식경영연구, 13(4), 217-245 [2010]
  • 외식기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 품질과 지각된 위 험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성일 관광연구, 32(6), 179-195 [2018]
  •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 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이수범 한국관광연 구, 32(2), 217-233 [2018]
  • 신제품수용시 소비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유필화 이승희 경영 학연구, 23, 217-250 [1994]
  • 스타벅스코리아(2019).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 비회원 대상으로 서비스 확대,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국내 뉴스룸, https://www.istarbucks.co.kr/bbs/getBodoView.do?seq=3449.
    [2019]
  • 스타벅스코리아(2018).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 5천만건 돌파, 스타 벅스코리아 홈페이지, 국내 뉴스룸, https://www.istarbucks.co.kr/bbs/getBodoView.do?seq=3312.
    [2018]
  • 스마트폰 앱 서비스품질과 사용후기가 이용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맛집앱 이용자를 중심으로
    박영아 손정기 마케팅 논집, 21(3), 1-26 [2013]
  • 스마트폰 배달앱의 서비스 품질이 감정반응과 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PAD 이론을 중심으로
    김민정 전현모 정현철 조리학연구, 22(2), 206-221 [2016]
  • 스마트의류 제품 속성이 초기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센서기반 스마트의류를 중심으로,
    노미진 박현희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9(6), 13-22 [2011]
  • 스마트 서비스: 개인의 앱스토어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과 가치의 조절효과
    김근아 김상현 송영미 정보시스템연구, 19(3), 181-208 [2010]
  •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노미진 이경탁 소비 문화연구, 14(4), 165-182 [2011]
  • 소셜커머스 이용 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성준 한 국방송학보, 26(3), 495-529 [2012]
  • 소셜미디어 이용거부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김성태 김형지 안미선 이유민 최홍규 한국언론학연구, 56(4), 439-482 [2012]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20대 페이 스북 비이용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윤승욱 언론과학연구, 13(3), 331-360 [2013]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최수정 한국경영 정보연구, 23(4), 1-28 [2013]
  • 소셜 커머스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 에 관한 연구
    송석재 임한나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연구, 13(3), 298-325 [2011]
  •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의 정보품질이 소비자의 만 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구 전병호 한국컴퓨터정보연구, 18(3), 127-139 [2013]
  •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가 사회 자본에 미치는 영향
    박성현 최영 한 국방송학보, 25(2), 241-276 [2011]
  • 소비자의 혁신저항 척도 개발과 타당화
    유연재 한국심리학회지:소비 자 광고, 12, 191-216 [2011]
  • 소비자 혁신성이 온라인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재진 광고연구, 63, 79-101 [2004]
  • 소비자 혁신성이 신뢰와 유희성을 매개로 재시청의 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세현 정기한 유통정보학연구. 18(6), 93-103 [2015]
  • 비콘 서비스 부상과 새로운 비즈니스 확산
    한국정보화진흥원 IT&Future 보고서, 8, 1-28 [2014]
  • 블록체인기술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숭실대학교
    김정석 박사학위논문 [2016]
  • 부동산중개 모바일 앱의 지각된 가치가 사용자 만족 에 미치는 영향
    김갑열 이경아 한국주거환경연구, 13(3), 281-298 [2015]
  • 모바일 특성하에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혁라 산업경제연구, 17(4), 1399-1420 [2004]
  •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김호열 노미진 경영교육논총연구, 48, 125-150 [2007]
  • 모바일 지갑의 가치와 지속사용 의도의 영향요인: VAM 모형을 기반으로
    윤혜정 이중정 이청아 이충훈 한국전자거래연구, 20(1), 117-135 [2015]
  • 모바일 인터넷의 수용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수용모 형을 중심으로
    윤승옥 한국언론연구, 48(3), 274-301 [2004]
  •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이용자의 기대가치 연구
    윤승욱 커뮤니케이션 학연구, 12(1), 22-55 [2004]
  •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이 PDA활용에 미치는 영향
    강윤정 서영주 이원준 한국경영과학연구, 23(1), 21-41 [2006]
  •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자 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건 이중정 정영훈 전자거래학연구, 20(3), 11-28 [2017]
  • 모바일 메신저 기반 O2O서비스의 재이용의도 에 관한 연구
    고일상 최수정 항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6(1), 57-78 [2016]
  •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 지
    권영국 박현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16(1), 121-138 [2007]
  •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조원 이수연 경 영과학연구, 33(2), 65-74 [2016]
  •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연구, 19(4), 101-120 [2011]
  •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김기수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8(3), 203-226 [2015]
  •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 법: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김희진 최병주 한국콘텐츠연구, 5(7), 403-413 [2015]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 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고일상 신기종 최수정 경영학연구, 46(2), 527-559 [2017]
  •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오상현 산업경영연구, 17(1), 65-92 [2002]
  • 개인정보 침해위험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정욱 전영찬 품질경영학연구, 45(3), 583-594 [2017]
  • 개인 사용자 중심의 클라우드 서비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형(TAM)과 저항을 중심으로
    김용식 박윤서 한국IT서비스연구, 12(4), 1–23 [2013]
  • “온 오프라인 연결하는 O2O 혁신의 가능성 열려 있다”
    김나경 김종대 LG Business Insight. 1347 [2015]
  • e-servqual -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7(1), 73-95 [2002]
  • Work-family conflict in the Management
    26 ( 5 ) , 1031-1054 [2000]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22 , 159-170 [1991]
  • Value-driven Relational Marketing : from Products to Resources and Competencies .
    13 ( 5 ) , 407-419 . [1997]
  • Valu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43 ( 1 ) , 111-126 . [2007]
  • Using PLS Path Modeling for Assessing Hierarchical Construct Models : Guidelines and Empirical Illustration
    [2009]
  • User acceptance of wireless short messaging services : Deconstructing perceived value
    44 ( 1 ) , 63-73 . [2007]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35 ( 8 ) , 982-1003 . [1989]
  • Unifying the Fragmented Models of Information Systems Implementation , Critical issues in Information System Research
    [1987]
  • Understanding mobile technology-fit behaviors outside the classroom
    87 ( 14 ) , 142-150 [2015]
  • Understanding mobile handheld device use and adoption
    46 ( 12 ) , 35-40 [2003]
  • Understanding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 A test of competing models
    6 ( 2 ) , 144-176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25 , 351-370 [2001]
  • Understanding Service Convenience
    66 ( 3 ) , 1-17 . [2002]
  • Two structural equation models : LISREL and PLS applied to consumer exit-voice theory.
    19 ( 4 ) , 440-452 [1982]
  • Towards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A Web Site ''
    20 , 197-208 [2000]
  • Time flies when you 're having fun :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24 ( 4 ) , 665-694 [2000]
  • The role of personality traits and perceived values in persuasion : An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perspective on online shopping
    36 ( 10 ) , 1379-1399 [2008]
  • The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 perceived value , customer satisfaction , and post-purchase intention in mobile value-added services
    25 ( 4 ) , 887-896 [2009]
  • The provision of incentives in firms
    37 ( 1 ) , 7-63 [1999]
  • The partial least squares approach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1998]
  • The nature and antecedents of middle manager resistance to change : evidence from an Italian context
    16 ( 10 ) , 1812-1829 [2005]
  • The influence of perceived risk on Internet shopping behavior : a multidimensional perspective
    12 ( 2 ) , 259-277 [2009]
  • The follow-back understanding the two-way causal influence between twitter activity and TV viewership
    http : //www.nielsen.com/us/en/newswire/2013/ [2013]
  • The effects of price comparison advertising on buyers ’ perceptions of acquisition value , transaction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62 ( 2 ) , 46-59 [1998]
  • The effects of consumer perceived value and subjective norm on mobile data service adoption between American and Korean consumers
    16 ( 6 ) , 502-508 [2009]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s
    [1985]
  • The dynamics of the service delivery process : a value-based approach
    14 , 231-243 [1997]
  • The SERPVAL scale :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service personal values
    58 ( 11 ) , 1562-1572 [2005]
  • The Pragmatics of Model-Driven Development
    20 ( 5 ) , 19-25 . [2003]
  • Technology-based service delivery : a classification scheme for developing marketing strategies
    [1994]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 and a research agenda on interventions
    39 ( 2 ) , 273-315 [2008]
  • Study on mobile commerce customer based on value adoption
    14 ( 9 ) , 901-909 [2014]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 2nd ed
    [1998]
  • Standpoint : Looking back : The contribution of Blumler and Katz ’ s uses of mass communication to communication research
    40 ( 4 ) , 574-581 [1996]
  • Specifying formativeConstructs in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31 ( 4 ) , 623-656 . [2007]
  • Social Ties and Word-of-Mouth Referral Behavior
    14 , 350-362 [1990]
  • Smarphone users : top 20Contries worldwied 2018 .
    [2019]
  • Self-service technologies : understandingCustomer satisfaction with technology-based service encounter
    64 ( 3 ) , 50-64 . [2000]
  • Self-customization of online service environments by users and its effect on theirContinuance intention
    9 ( 2 ) , 321-342 [2015]
  • SBSCNBC(2016). 온·오프라인 경계 허무는 'O2O시장' 뜬다, 16. 07. 05.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09933
    [2016]
  • R을 이용한 PLS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튜토리얼: 예 시 연구모형 및 데이터를 중심으로
    김상훈 윤철호 Information Systems Review, 16(3), 89-112 [2014]
  • Resistance to technological innovations : An experimental examination of the role of self-efficacy and performance satisfaction
    1 ( 4 ) , 297-307 . [1991]
  • Recommendation method with rough sets in restaurant point of sales system
    2182 ( 1 ) , 2018-2023 [2010]
  • Psychology of innovation resistance : The less developedConcept in diffusion research
    4 ( 3 ) , 273-282 [1981]
  • Prospect Theory : An Analysis of Decision under Risk ''
    47 ( 2 ) , 263-291 [1979]
  • PrivacyConcerns and Inrernet Use : A Model of Trade-Off Factors
    [2003]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2015]
  • Predicting user intentions :Compar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with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2 ( 3 ) , 173-191 [1991]
  • Predicting mobile hotel reservation adoption : Insight from a perceived value standpoint
    29 ( 4 ) , 598-608 [2010]
  • Predicting E Services Adoption :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59 ( 4 ) , 451-474 . [2003]
  • PLS path modeling
    48 ( 1 ) , 159-205 . [2005]
  • PLS modeling with R trowchez editions
    [2013]
  • P erceived Usefulness , P erceived Ease of Use ,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13 ( 3 ) , 319-340 [1989]
  • On the measurement of perceived consumer risk
    22 ( 4 ) , 927-939 . [1991]
  • O2O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공주대학교
    손증군 박사학위논문 [2015]
  • O2O커머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용 중단의 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문영 지영수 한경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5(4), 223-245 [2015]
  • O2O, 커머스를 넘어 On-Demand Economy로
    황지현 디지에코 보고서, (9) [2015]
  • O2O(Online-To-Offline)서비스 전략방향 연구 –모바일 사용 자 경험 디자인(UX Design)을 중심으로
    김형모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 구, 54, 253-262 [2015]
  • O2O(Online to Offline)가 대세일까?
    박현길 마케팅 2015, 49(11), 44-52 [2015]
  •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 향
    손증군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연구, 410-441 [2014]
  • O2O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송용욱 정유진 한국IT서비스연구, 15(4), 125-151 [2016]
  • O2O 서비스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정성용 박사학위논문 [2017]
  • Measuring the intrusiveness of advertisements :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31 ( 2 ) , 37-47 . [2002]
  • Measuring Consumer Innovativeness
    19 ( 3 ) , 209-221 . [1991]
  • Marketing of services : New insights from consumers and managers
    [1981]
  • Marketing Research and the New Product Failure Rate
    41 ( 2 ) , 51-61 . [1977]
  • 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1991]
  • M . B. , The nature of customer value : An axio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1994]
  • Issues and opinion on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22 ( 1 ) , 7-16 [1998]
  • IoT 기반 스마트 홈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 조건부 가치측정법과 가치기반 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숭실대학교
    김용희 박사학위논문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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