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according to the Selection Attributes of HMR :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Brand Attitude &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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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according to the Selection Attributes of HMR :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Brand Attitude &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Valu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HMR선택속성
브랜드 태도
소비자만족
지각된 가치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6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HMR선택속성
9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소비자만족
116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충성도
661
0
0.0%
계
1,9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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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according to the Selection Attributes of HMR :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Brand Attitude &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Valu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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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according to the Selection Attributes of HMR :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Brand Attitude &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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