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패션 쇼핑 성향과 패션 앱 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나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패션 쇼핑 성향과 패션 앱 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고객 만족도
  • 모바일 쇼핑
  • 모바일 패션 쇼핑
  • 모바일 패션쇼핑성향
  • 모바일위험지각
  • 모바일친숙도
  • 충성도
  • 패션 앱 속성 중요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8 0

0.0%

'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패션 쇼핑 성향과 패션 앱 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외 인터넷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탐색에 미치는 영향
    박명희 조소연 한국소비문화연구, 15(2), 39-55 [2012]
  • 한?중 인터넷 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제품구매 행동: 서울?상해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예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패션관여와 인터넷 쇼핑 친숙도가 모바일 패션 쇼핑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지혜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소영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패션 앱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 태도 및 사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성별과 연령집단별 차이비교
    성희원 한국의류직물학회, 37(7), 1000- 1014 [2013]
  • 패션 쇼핑성향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구매 빈도에 따른 차이
    채진미 복식문화연구, 24(4), 457-470 [2016]
  • 통계청. (2019). 2019년 9월 온라인쇼핑 동향: 2019년 3/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통계 포함.
    [2019]
  • 카노 모델을 이용한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분석
    박지수 추호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27-135 [2013]
  • 지형 공간정보체계 용어사전
    손호웅 이강원 구미서관 [2016]
  • 지역유통업체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응용 방안
    박경애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7(4), 273-292 [2005]
  •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이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은영 이태민 경영정보학연구, 15(2), 1-21 [2005]
  •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강명수 김동원 이태민 대한경영학회지, 16(1), 171-193 [2003]
  • 지각된 모바일 앱 혜택과 쇼핑성향이 홈쇼핑 모바일 앱 전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보미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중년소비자의 주관적 연령 차이에 따른 자아존중감과 외모만족도 및 의복추구혜택
    김나미 동덕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중국 인터넷 패션쇼핑몰 이용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쇼핑몰 특성과 고객충성도에 대한 연구: 중국 여자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손효항 동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중국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성향에 따른 의복관여와 온라인 구전
    박홍희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전자세금계산서의 정보품질이 이용자만족도와 제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용석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전경란, 이미숙.여성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의복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청년층, 중년층, 노년층을 대상으로
    복식문화연구, 16(3), 444-460 [2008]
  •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은정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인터넷패션 소비자의 의복 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정성지 정재은 한국의류학회지, 28(8), 1037-1047 [2004]
  • 인터넷쇼핑몰의 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승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5(4) [2005]
  • 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중국 대학생 중심으로
    사봉휘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위험지각이 구매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남은하 이진화 한국의류학회지, 33(11), 1707-1718 [2009]
  • 인터넷 쇼핑에서 지각된 실용적 가치와 서비스 품질이 패션상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홍병숙 한국복식학회, 56(7), 46-57 [2006]
  • 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이점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경 전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박경혜 정철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7(3), 287-316 [2007]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 제품을 중심으로 한 중간 비교분석
    강량 청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하종경 한국생활과학회지, 19(4), 675-687 [2010]
  • 인터넷 쇼핑몰 주,야간 이용자집단의 특성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쇼핑성향, 시간 제약 지각 및 쇼핑비용지각을 중심으로
    윤성희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믄 [2003]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성별에 따른 구매 이전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강영신 정범석 경영과 정보연구, 0(23), 135-156 [2007]
  • 인터넷 쇼핑몰 수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국용 형성우 대한경영학회지, 25(-), 199-294 [2000]
  • 인지연령에 관한 선행연구 고찰
    박광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1), 48-55 [2012]
  • 인지된 위험, 사이트 품질, 소비자 개인성향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효정 신문식 한상설 경영교육연구, 71(-), 1-23 [2012]
  • 이주은.의복 구매동기에 따른 점포이미지 선호도에 관한 연구(Ⅱ): 이대생을 중심으로
    임숙자 한국의류학회지, 17(1), 3-10 [1993]
  • 이건.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화장품소비자의 점포속성중요도가 쾌락적쇼핑성향 및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 조절효과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6]
  • 의상사회심리학
    강혜원 파주: 교문사 [2009]
  • 의복 쇼핑성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0대 여성중심으로
    이호연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 의복 쇼핑 성향의 개념 규명을 위한 문헌적 연구
    김세희 이은영 한국의류학회지, 28(3/4), 472-482 [2004]
  • 유통판매장 종사직원의 고객만족 교육훈련이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지혜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 컨설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위험지각이 인터넷 패션 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양숙 이승민 한국의류산업학회지, 4(3), 235-242 [2002]
  • 온라인 의류 소비자들의 쇼핑동기, 정보원 사용과 의사결정 유형
    이규혜 이정은 한국의류학회지, 33(6), 880-892 [2009]
  • 오희선.연구논문: 매장의 VM과 쇼핑가치가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남자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3), 316-321 [2008]
  • 앱스토리. , 9, 5). 모바일 쇼핑 고객 10명 중 7명이 쓰는 결제 수단은?, 시리즈IT
    테크 핫 뉴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 View.nhn? volumeNo=9355141&memberNo=15460786&vType=VERTICAL에서 검색 [2017]
  • 안주아.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소비자의 구매경험에 따른 지각된 위험과 정보탐색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론과학연구, 8(1), 161-194 [2008]
  • 시니어 모델 교육프로그램 경험자와 비 경험자의 특성비교에 관한 연구
    안미선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
  • 스포츠센터이용자들의 참여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송은정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스마트폰의 지각된 품질요인이 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수정된 DeLone & McLean의 정보시스템 성공모델 관 점으로
    조휘형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1(2), 167-180 [2012]
  • 스마트 쇼핑시대, 오프라인 상권의 활로. 경기개발연구원
    김군수 신기동 이수진 이슈&진단, 145(-), 1-20 [2014]
  • 쇼핑성향, 패션 혁신성, 모바일 편의지각이 의복구매에 미치는 영향
    주경원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5]
  • 쇼핑성향, 패션 혁신성, 모바일 편의지각이 모바일 의복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정 주경원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15(2), 147-164 [2015]
  •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혜진 정명선 복식문화학회, 23(3), 384-399 [2015]
  • 소셜쇼핑의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진평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 의복관여, 지속적 정보탐색 및 의복 구매행동과의 관련을 중심으로
    서은희 충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7]
  •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 및 구매실태에 따른 국내외 브랜드 여성복 구매만족도
    김향미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102]
  • 소비자의 가치체계가 의복관여도와 쇼핑성향에 미치는 영향
    임경복 한국의류학회지, 25(7), 1321-1331 [2001]
  • 성인여성의 의류 쇼핑성향과 판매촉진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오연주 석사학위논문 [2009]
  • 성별,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규혜 최자영 디지털정책연구, 10(5), 53-66 [2012]
  • 생물학적 연령과 주관적 연령의 인지가 소비가치와 소비자 소외감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오혜영 소비자학연구, 26(5), 173-200 [2015]
  • 새로운 유통으로의 모바일 패션 쇼핑몰 도입에 관한 연구: 브랜드 특성(복종, 가격, 타겟, 매출액)을 중심으로
    고은주 김경희 김선숙 한국의류학회지, 33(7), 1164-1179 [2009]
  • 상설할인 매장 애고 소비자의 구매성향, 상점속성 중요도 및 정보원 이용 연구
    고애란 진병호 한국의류학회지, 19(1), 104-114 [1995]
  • 삼성디자인넷.2019 상반기 유통 동향. http://www.samsung design.net.library.dongduk.ac.kr:8010/Fashion/Report/Content.asp?
    An=40542&block=0&page=2&cnt=12에서 검색 [2019]
  • 복합쇼핑몰 소비자의 성별, 연령별, 쇼핑성향 유형에 의한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차이
    박민정 한국디자인포럼, 45(-), 353-366 [2014]
  • 보문: 화장품 유통경로에 따른 소비자 쇼핑성향, 정보원,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선정희 유태순 한국의류학회지, 28(5), 559-569 [2004]
  • 보문: 의류점포선택과 관련변인 연구: 의생활양식과 점포이미지를 중심으로
    박은주 정복희 한국의류학회지, 17(2), 207-217 [1993]
  • 방송통신위원회. , 10, 21). 2012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가구변수 통합
    통계원시자료, http://www.mediastat.or.kr/resource/static/portal/bo ard_detail.html?boardId=NBRD-1002021&boardType=000300&menuType=D1에서 검색 [2017]
  •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 , 10, 11). 상생과 공존 문화 확산, 우리 ‘가치삽시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http://www.korea.kr/news/pol icyNewsView.do?newsId=148865476에서 검색 [2019]
  • 모바일커머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경원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모바일 패션쇼핑 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구매 결정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하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모바일 패션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용이성,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민정 신수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22(2), 240-257 [2014]
  • 모바일 패션 쇼핑의 특성과 지각된 위험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개인 혁신성과 모바일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이은경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모바일 패션 쇼핑에 대한 태도 및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김민정 복식문화연구, 17(4), 709-722 [2009]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과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민정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모바일 패션 쇼핑 이용정도에 따른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지각된 가치
    채진미 복식문화연구, 24(1), 79-92 [2016]
  •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이승희 장윤경 한국의류학회지, 30(9/10), 1455-1463 [2006]
  •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유형을 중심으로
    노미진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모바일 특성과 IT 특성
    김영채 그리고 관여도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션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12(2), 49-77 [2011]
  •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식이 모바일 쇼핑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규동 김정래 유영목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13(6), 297-303 [2013]
  • 모바일 커머스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에 관한 중요도와 성취도(IPA:Importance-Performance) 연구
    김효정 신문식 한국경영교육학회, 28(6), 335-355 [2013]
  • 모바일 쇼핑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현수 채영일 한국IT서비스학회지, 12(2), 215-119 [2013]
  • 모바일 쇼핑앱 푸시 알림 서비스 이용동기와 위험지각이 패션제품 모바일 쇼핑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신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7]
  • 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
    이규혜 이미진 디지털정책연구, 11(1), 153-163 [2013]
  • 모바일 쇼핑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헌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모바일 쇼핑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준규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모바일 쇼핑 동기와 패션 애플리케이션 속성 중요도
    이미진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이 스키리조트 모바일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금석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모바일 비즈니스 유형과 비즈니스 특성이 모바일 인터넷비즈니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노미진 정경수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096-1103 [2005]
  • 마케팅활동을 고려한 고객만족도 평가모형의 개선: 국내 모바일 산업을 중심으로
    김홍식 문태희 송소영 전혜진 Telecommunication Review, 16(6), 1036-1057 [2006]
  •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요소 구별: 소비자 반응에 대한 탐색적 분석
    박경애 마케팅과학연구, 14(-), 193-212 [2004]
  • 뢰민.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과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대행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연희 박재옥 배정훈 이규혜 한국의류학회지, 31(5), 670-679 [2007]
  •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쇼핑성향, 가격지각 및 구매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성희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남성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선호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윤미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9]
  • 기업특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래규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기술수용모델의 관점에서 본 모바일 커머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배국선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 국립국어원.모바일 쇼핑, 우리말샘
    네이버 국어사전, https://opendict. korean.go.kr/dictionary/view?word_no=534475&sense_no=617820에서 검색 [2016]
  •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임채운 조관행 마케팅연구, 14(1), 47-74 [1999]
  • 고객만족 개념의 재재립과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조형지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9]
  • 강산.모바일 패션 쇼핑몰 고객의 판매촉진이용 및 만족에 관한 연구
    우석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3), 139-166 [2000]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 of Product Performance on Brand Reputation , Satisfaction and Loyalty¡±
    27 ( 9 ) , 19-35 [1993]
  • m-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및 전략 연구
    김시복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3 ( 6 ) , 88-99 [1995]
  • Whence Consumer Loyalty ?
    63 ( 4 ) , 33-44 . [1999]
  • The impact of age in the generation of satisfaction and WOM in mobile shopping
    23 , 1-8 [2015]
  • The conceptual domain of service loyalty : How many dimensions ?
    26 ( 1 ) , 36-51 [2007]
  • 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3 ( 1 ) , 382-393 [1972]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1969]
  • The Service-Profit Chain
    [1997]
  • The Moderating Effect of Prior Knowledge on Cue Utilization in Product Evaluations
    15 ( 2 ) , 253-264 [1988]
  • The Loyalty Effect
    [1993]
  • Structural model evaluation and modification : An interval estimation approach
    25 , 173-180 . [1990]
  • Strengthening the Satisfaction-Profit Chain
    3 , 107-120 [2000]
  • Stability Results for Stochastic Programming Problems
    19 ( 2 ) , 269-288 . [1988]
  • Servqual
    64 ( 1 ) , 12-40 [1988]
  • Service Marketing
    [2009]
  • Schiffman, L. G., Kanuk, L. L. (1994).Consumer behavior. New Jersey: Prentice Hall, Inc.
    [1994]
  • Satisfaction : A behavioral perspective onConsumer
    [1996]
  • SPSS 12.0 매뉴얼
    이학식 임지훈 파주: 법문사 [2009]
  • Psychometric theory ( 3rd ed )
    [1994]
  • Predicting E Services Adoption :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59 , 451-474 . [2003]
  • Patronage behavior of apparel shopping ; Part Ⅰ . Shopping orientations , store attributes , information sources , and personal characteristics
    10 ( 2 ) , 48-57 . [1992]
  • Oyunerdene, Tuvshinbayar.패션제품 구매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N세대 인터넷 쇼핑몰 패션제품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정보원 활용에 관한 연구: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채윤희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 Nursing and Assessing Organizations
    [1980]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 An extension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1992]
  • Marketing Management ( 10th ed
    [2000]
  • MWC 2019, 상용화 준비 끝난 5세대 이동통신 생태계와 서비스
    최호섭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Report, 3, 8-11 [2019]
  • M-Business : The Race to Mobility
    [2002]
  • Loyalty Based Management
    71 ( 2 ) , 64-71 . [1993]
  • Latent Class Segmentation분석기법을 이용한 쇼핑행동 유형 분석: 여성과 남성은 차이가 있는가?
    최자영 소비문화연구, 11(2), 127-147 [2008]
  • Investigating the determinants and age and gender differences in the acceptance of mobile learning
    40 ( 1 ) , 92-118 [2009]
  • Internet-Based E-Banking andConsumer Attitudes : An Empirical Study
    39 ( 4 ) , 283-295 . [2002]
  • Gender and e-commerce An Exploratory study ,
    43 ( 3 ) , 322-329 . [2003]
  •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20 ( 2 ) , 123 138 . [2003]
  • Exploring the concept of locompetitive advantage , J . A. Czepiel , C. A. Congram , and J . Shanahan ( ed . ) , yalty in services
    [1987]
  • E-점포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규 박영봉 마케팅과학연구, 15(1), 21-39 [2005]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13 ( 4 ) , 411-454 . [1987]
  • Customer loyalty : towards an integrated framework
    22 ( 2 ) , 99-113 [1994]
  • Custo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in Tourism as Relate to Destination Image Perception
    [1990]
  • Customer Participation in Creating Site Brand Loyalty
    15 ( 4 ) , 34-45 [2001]
  • Consumer perceived risk : Conceptualizations and model
    33 ( 1/2 ) , 163-195 [1999]
  • Consumer behavior , 8th
    [1995]
  • Consumer Loyalty to Service Providers : An Integrated Conceptual Model
    18 , 51-67 [2005]
  • Consumer Behavior as Risk Taking
    [1960]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1984]
  • Comparative fit indices in structural models
    107 , 238-246 [1990]
  • Amos17.0 구조방정식모델링-원리와 실제
    배병렬 서울: 청람 [2009]
  • Age , Sex , and Attitude toward the past as Predictors of Consumers ’ Aesthetic Tastes for Cultural Products
    31 ( 3 ) , 412-422 . [1994]
  • A multivariate examination of a patronage model : The impact of values and life styles on shopping orientations
    [1979]
  • A motivation-based shopper typology
    61 ( 1 ) , 79-103 . [1985]
  • A comparative analysis of determinant attributes in Retail Store Selection
    5 , 663-667 [1978]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 Swedish Experience
    56 ( 1 ) , 6-21 [1992]
  • ?조절효과 및 매개효과 분석?
    배병렬 서울: 청람 [2015]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22>
    이학식 임지훈 서울: 집현재 [2015]
  • 6, 2). 모바일 쇼핑에 푹 빠진 '엄지족'
    이상열 한국경제, https:// 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7060286881에서 검색 [2017]
  • 20-30대 여성의 핸드백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정유림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2, 5). 스마트폰 보급률 미국 80%, 한국 90%, ‘성장둔화세’
    임온유 아시아경제, https://www.asiae.co.kr/article/2017020421180207722 에서 검색 [2017]
  • 2, 4). 모바일 쇼핑 사상 첫 20조원 돌파…모바일 구매 1위는 ‘패션’
    문병훈 FASHION SEOUL, https://www.fashionseoul.com/100805에서 검색 [2016]
  • 10, 26). 올 영업익 78%가 날아갔다'엄지쇼핑'에 저격당한 대형마트
    이창균 황건강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3615624 에서 검색 [2019]
  • 1, 16). 온,오프라인 유통, 새로운 균형점에 서다
    송상훈 코스모닝, https://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29966에서 검색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