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나미
- 기타서명 Effects of Fashion Shopping Orientations and Importance of Fashion Applica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Mobile Shopping Environment
- 형태사항 26 cm: 162 p.: 삽화, 도표
- 일반주기 동덕여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정성지, 참고문헌 : p. 135-149
- 학위논문사항 패션학과,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20. 2
- KDC 6, 592.03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20
- 발행사항 동덕여자대학교
- 주제어 고객 만족도 모바일 쇼핑 모바일 패션 쇼핑 모바일 패션쇼핑성향 모바일위험지각 모바일친숙도 충성도 패션 앱 속성 중요도
유사주제 논문( 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