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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크리에이터의 브랜드개성에 따른 이용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감정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Beauty Creators, Brand Feeling and User’s Image Consonance on Communication effects

홍정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뷰티 크리에이터의 브랜드개성에 따른 이용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감정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Beauty Creators, Brand Feeling and User’s Image Consonance on Communication effec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뷰티크리에이터
  • 브랜드 감정
  • 브랜드 개성
  • 자아이미지 일치성
  • 커뮤니케이션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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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뷰티 크리에이터의 브랜드개성에 따른 이용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감정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Beauty Creators, Brand Feeling and User’s Image Consonance on Communication effect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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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튜브 콘텐츠의 트렌드 분석: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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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PPL 노출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설혜진 석사학위논문, 홍익대학교 [2018]
  • “유튜브 기반 뷰티콘텐츠의 특성이 콘텐츠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 는 영향: 관여도 수준(저 vs 고)을 중심으로.”
    문수지 석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2019]
  • “유튜버의 성공요인과 직업적 가치: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사례연구.”
    배규희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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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우정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2009]
  • “외식기업 브랜드개성과 종사원 자아일치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상철 박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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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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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승희 박사학위 논문, 성균관대학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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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지연 석사학위논 문, 동덕여자대학교 [2008]
  • “소비자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구매 결정 과정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접점 의 효과 인식: 20대 여대생의 관여도, 제품 지식에 따른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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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주연 박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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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나라 석사학위논문, 홍익대학 교 [2011]
  • “브랜드개성과 소비자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FCB GRID 모델의 4영역 브랜드를 중심으로.”
    장서현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2003]
  • “브랜드개성과 브랜드명성이 고객의 브랜드 동일시,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부고객과 내부고객을 중심으로.”
    이지형 박사학위논문, 인하대학교 [2010]
  • “브랜드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 향.”
    김해룡 박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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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커피전문점 브랜 드개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화 김상희 박재민 관광학연구 35 no.3 : pp.57-83 [2011]
  •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지영 광 고연구 65 : pp.101-125 [2004]
  •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매스미디어와 소셜미디어의 비교를 중심으로.”
    정윤재 최지윤 광고학연구 28 no.4 : pp.47-72 [2015]
  • “뷰티 유튜버의 영상 콘텐츠 분석.”
    손희진 석사학위논문, 건국대학교 [2018]
  • “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 과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주링즈 석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2017]
  • “복수모델의 커뮤니케이션효과에 관한 연구: 메시지조절 초점과 소비자의 자기해석을 중심으로.”
    송준호 박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2014]
  •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감정을 통한 만족, 신뢰,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2003]
  • “대학생들의 동영상 UCC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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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중채널네트워크(MCN)산업의 1인 창작콘텐츠 속성이 이용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희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2017]
  •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관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은 박사학위논문, 전남대학교 [2009]
  • “국내 저가 항공사의 브랜드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분석.”
    문상기 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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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효정 석 사학위논문, 동명대학교 [2018]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 구: 고객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3 no.3 : pp.51-78 [2002]
  • “광고 모델과 제품의 적합성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안병희 박사학위 논문, 서경대학교 [2016]
  • “골프용품 소비자의 심리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반응 및 브랜 드 충성도의 관계 모형.”
    김교진 박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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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기윤 스피치와 커뮤니케 이션 16 no.1 : pp.213-248 [2017]
  •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가 소비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 한 비교를 중심으로.”
    류범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2018]
  • “ 태권도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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