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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기업의 핵심 마케팅 역량이 전략적 영업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전사적 지원과 관계지향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An Examination on the Relationships of B2B Firms’ Marketing Capabilities, Strategic Selling and Performance with the Moderating Roles of Company Level Support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은성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B2B 기업의 핵심 마케팅 역량이 전략적 영업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전사적 지원과 관계지향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An Examination on the Relationships of B2B Firms’ Marketing Capabilities, Strategic Selling and Performance with the Moderating Roles of Company Level Support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 관점 성과
  • 고급 B2B 마케팅 역량
  • 관계 지향성
  • 기본 B2B 마케팅 역량
  • 기업성과
  • 전략적 영업
  • 전사적 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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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기업의 핵심 마케팅 역량이 전략적 영업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전사적 지원과 관계지향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An Examination on the Relationships of B2B Firms’ Marketing Capabilities, Strategic Selling and Performance with the Moderating Roles of Company Level Support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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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제조기업 경쟁우위와 경영성과 연구
    권수용 배재대학교 대 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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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선업에서 선박평형수 처리장치의 기술혁신능력이 기업의 혁신성과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영구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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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의 개념 재정립과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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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인주 경기대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학습조직과 조직유효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태성 한국기술 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최고경영자, 전략, 구조요인이 중소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승호 신진교 최용호 중소기업연구, 25(2), 103-125쪽 [2003]
  • “창업자의 역량평가도구 개발 및 타당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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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업가의 혁신성향이 벤처기업의 경영성 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오순 김형철 윤종록 한국창업학회지, 5(1), 61-91쪽 [2010]
  • “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
    이종덕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조직특성 및 개인특성이 판매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
    손준상 마 케팅 과학연구 8, 111-137쪽 [2001]
  • “조직과의 교환관계 지각과 직무특성의 효과성”
    박동건 최대정 한국 산업 및 조직 심리학회 추계 심포지엄 및 학술대회 논문집, 149-161 쪽 [2003]
  • “정서지능, 인지능력, 성격의 구성개념간 변별성과 정서지능의 과업수행, 맥락수행, 적응수행에 대한 증분타당도 검증”
    김천석 유태용 한국 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8(2), 271-298쪽 [2005]
  • “적응수행에 대한 개인 및 팀 수준의 영향: 다수준 (multilevel) 접근법의 적용”
    한태영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8(1), 51-77 쪽 [2005]
  • “자원, 동적역량이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연성 무역학회지 35(5): 275-301쪽 [2010]
  • “의류 점포와 고객 간의 장기적 관계발달 과정 모델”
    주성래 전 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의료서비스산업 입지요인 정립에 관한 연구”
    박종덕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음식업 창업자들의 경영성과 요인 실증분석, 벤처 창업연구”
    박노국 이성호 7(3), 151-159쪽 [2012]
  • “외식기업의 기술사업화능력과 경영성과의 영향에 관한 연구”
    김광열 최우성 관광리서치, 39(4), 1-24쪽 [2014]
  • “영업역량의 개발 및 그 활용에 관한 연 구”
    김민수 김성국 홍지숙 경영논총, 26, 35-62쪽 [2003]
  • “영업사원의 개별특성이 적응판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자동 차 영업사원을 중심으로”
    윤동기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여행사의 경쟁우위 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 구”
    구본기 관광학연구, 31(4), 93-114쪽 [2007]
  • “시장지향적 문화, 영업역량 및 성과관계에 관한 연구: 영 업사원의 지각을 바탕으로”
    박병기 서울시립대학교 [2017]
  • “시스템다이내믹스를 이용한 방위산업의 제조 또는 구매결 정에 관한 연구”
    고성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4]
  • “스포츠산업, 경영: 스포츠 제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청 소년의 중요 인식과 소비 행동”
    김도균 한국체육학회지-인문사회과학, 40(2): 297-309쪽 [2001]
  • “소상공업의 경영자 자질과 경영성과와의 관계에 서 정부지원프로그램의 조절효과”
    정종희 조지운 벤처창업연구, 20(1), 137-161쪽 [2015]
  • “사회적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직유형 및 형태를 중심으로,”
    김기현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사회적기업 경영자의 직무스트레스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과 정부지원제도의 조절효과”
    조종현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7]
  • “부동산 금융활동 평가보형 개발”
    성백영 경일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1]
  • “리조티기업의 재무분석을 통한 수익성 증대방안”
    김학현 상지대 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기업의 지식재산권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 구: 기술사업화능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민선홍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재무성과간의 관계에 관 한 연구”
    서해종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골프장 운영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 간의 적합성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형석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골프장 내부마케팅 요인과 직무태도, 경영성과간의 관계”
    정찬삼 동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골프장 CEO의 리더십 특성과 내부고객만족, 서비스품질 지각 및 경영성과 분석”
    이문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 수행 의 관계”
    곽원섭 이중구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4(2), 52-64쪽 [2001]
  • “경쟁이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관계에 미 치는 영향”
    권오경 이상철 정문종 회계연구, 16(2), 1-24쪽 [2011]
  • “경영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공석진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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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new model of workrole performance : Positive behavior in uncertain and interdependent contex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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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dynamic model of customers ’ usage of services : Usage as an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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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Resource-based View of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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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Consumer Satisfaction/Dissatisfaction : The Dynamic Aspect of the Cognitive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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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Dynamic Model of the Duration of the Customer ’ s Relationship with a Continuous Service Provider : The Role of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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