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김문경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문경
형태사항
26 cm: ix, 124 p.
학위논문사항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원 :,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 2020. 2
KDC
325.5
발행지
강릉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가톨릭관동대학교,
주제어
마케팅
소비자
시판김치
참고문헌( 169)
유사주제 논문( 460)
소비자 227건
마케팅 213건
경영관리 19건
시판김치 1건
인용/피인용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 ...
'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마케팅
소비자
시판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0
0
0.0%
주제어
마케팅
214
0
0.0%
소비자
228
0
0.0%
시판김치
2
0
0.0%
계
46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혼밥 소비자의 편의식품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를 중심 으로
이혜주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호텔의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및 고객행동 의도의 영향관계
이진경
이채은
고객만족경영연구, 13(1), 35-56
[2011]
항공사 VIP라운지의 고객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정인석
『한국생산성 학회』, 22(4), 124-151
[2008]
한식레스토랑 이용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계원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외식산업의 소비변화, 1-2. - 107 -
[2011]
한국의 김치 문화
이효지
『비교민속학회지』. 18, 85-99
[2000]
한국음식점에 대한 중국인 관광객의 지각된 위험에 따른 위험감소 전략 차이 분석
강성미
서선희
심혜진
관광학연구, 38(8), 249-269
[2015]
한국 김치산업의 대일 수출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남기옥
청운대학교 정 보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 -브랜드 관계연구: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시월
박배진
소비자학연구, 14(4), 113-143
[2006]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 -브랜드 관계연구: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박세범
박종오
소비자행동 북넷
[2009]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김경자
소비문화연구, 18(4), 221-240
[2015]
플라시보 소비에 따른 가맹 본부의 프로모션 활동이 가맹점에 대 한 신뢰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전수지
가톨릭관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프랜차이즈 편의점 편의식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김말옥
경성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포장김치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김은진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편의점 패스트푸드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위험 고객만족 본사의 신뢰 및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완민
『동북아문화연 구』, 14, 265-294
[2008]
편의점 도시락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식품위험지각의 조절효과
홍미숙
가톨릭관동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18]
편의식품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가치와 구매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승진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패션 소비가치와 양면소비성향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하유선
동덕여 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경험과 신뢰고객만족 및 재구 매의도의 관계
김주향
이상건
관광연구, 26(1), 287-309
[2011]
특성 욕구와 화장품 구매정보가 화장품 구매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이승지
정원의
23(6), 1150-1158
[2017]
커피전문점의 유형적 단서와 지각된 위험의관계
박지혜
이상건
이애주
관 광레저연구, 23(6), 351-374
[2011]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감성적소비가치가 소비성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 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명소형
안세희
윤덕인
관광학연구, 38(8)
[2014]
커피전문점 방문객의 관여도와 위험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습붕
계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친환경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김호석
전현모
한국호텔리조트학회, 12(3), 255-270
[2013]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제품태도, 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여도의 조절효과와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용철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이선재
복식문화 연구, 50(6), 59-72
[2000]
중국인의 체면의식이 소비성향과 행태에 미치는 영향-베이징 소비 자 유형화를 중심으로-
이계연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14]
중국식품의 제품속성이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해언
원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중.고등학교 가정교과서 소비교육 내용에 따른 대학생의 소비가치에 관한 연구
김현정
유두련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3(1), 1-62
[2017]
주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즉 석식품 대상으로
김기영
이병만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제품의 소비가치와 행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영준
서울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8]
정규엽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4), 39-56
[2011]
전통음식점 이용 고객의 외식소비성향이 긍정적 감정반응, 고객만 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돼지국밥 중심으로
문세리
동의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전통공예 관광기념품 선택속성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성낙봉
원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의복 소비가치와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백화점과 시장 구매자 를 중심으로
박태희
성신여자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3]
유전자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 지각위험 및 신뢰와의 관 계
권현수
동국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유전자 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 지각위험 및 신 뢰와의 관계
권현수
김영국
관광학연구, 36(4), 283-304
[2012]
유전공학 응용 식품 및 의약품에 대한 위험지각의 성차
이나경
이영애
임혜숙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7(2), 389-402
[2008]
유기농 식품에 대한 객관적 지식 주관적 지식 위험지각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식품안전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김영국
최정은
한국조리학회, 17(4), 153-168
[2011]
웰빙트랜드와 호두과자 선택속성이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족 창업기업의 브랜드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민경묵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이광옥
경 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희
이종호
진은경
한국조리학회지. 20(1), 189-204
[2014]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외식업체 선택속성과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손영배
위덕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홍연
경희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외식산업 품질관리 요인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 치는 영향
김동수
손병모
관광연구저널, 25(1), 143-163
[2011]
외식 동기와 레스토랑 속성 평가가 구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석준
조용범
한국조리학회지, 12(3), 61-74
[2006]
와인소비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 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상회
이형룡
외식경영학회지, 15(4), 297-319
[2012]
와인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영 향
전인호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9]
온라인 쇼핑에서 제품 유현과 구매 경험 및 지각된 위험이 구매지 연에 미치는 영향
이민우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박성휘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여성잡지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치의 변화와 광고 소구방법 및 문장표현 방법 분석 연구 - 1955-2008년 여성잡지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고은주
김선숙
도현지
『한국의류학회지』, 34(2), 226-241
[2012]
여성의 소비성향과 스포츠웨어 속성 선호도 및 구매행동의 관계. 한 국체육대학교 대학원
김현주
석사학위논문
[2012]
약선 음식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가희
관동대 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약선 음식에 대한 소비자의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감정과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고객가치의 조절효과
최봉임
가톨릭관동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15]
쌀빵 전문점의 점포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박노학
영산대학 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실버세대의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희영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실버세대의 소비성향과 외식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길기연
나영아
최미숙
한국관광연구학회, 27(3), 349-369
[2013]
실버세대의 가치소비추구에 따른 외식소비행동 연구-개인가치를 중심으로
이영주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식품저널(2018). 2018 식품유통연감[김치편].
식품저널 2018 식품유통연감[김치편]
[2018]
식품저널 김치시장동향 2013
11, 41
[2013]
식품위험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위험수용도
김경자
윤여임
소비자문제연 구, 46(3), 123-141
[2015]
식품 소비성향에 따른 HMR 소비행태 차이에 관한 연구
최은수
경희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2017]
식음표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박대환
송성진
이준혁
정연국
호텔 관광연구, 12(4), 64-80
[2010]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가정편의식(HMR)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문경
가톨릭관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 이용 형태
승혜숙
이화여자대 학교 식품영양학 석사학위논문
[2004]
시판김치의 이용실태와 선호도 및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부산지 역을 중심으로 –
조경미
영산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시선뉴스 박진아
2015년 한국소비자 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2015]
스토리텔링이 향토음식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소비가치를 중 심으로
박아름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수산물가공식품의 선택속성 및 추구혜택에 관한 연구
김종성
호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소셜쇼핑의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진평
건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소비자행동론:전략적접근. (김성환, 박민석, 정용길, 조봉진, 황의 록 역).서울 : 한티미디어
Henry,A.
(원전은 2004년에 출판)
[2009]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17-18
[1992]
소비자의 편의식품 인식이 제품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미 치는 영향연구
김형일
정윤호
Journal of Hotel & Resort, 13(1), 247-262
[2014]
소비자의 인증제도 인식과 제품위험지각이 인증정보 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구조분석
김유정
성신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소비자의 웰빙 식생활 추구성향에 따른 외식소비행동 분석
최문경
이화여 자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소비자의 안전의식을 고려한 현행 제조물 책임법의 재검토
양덕순
이기춘
『소비자학연구』, 13(1), 1-24
[2002]
소비자의 선물구매에 따른 인지적 위험과 소비가치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창수
배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7]
소비자의 개인/집단주의 성향과 소비가치가 소비에 대한 자기조절 에 미치는 영향
남수정
한국소비문화학회, 10(3), 59-86
[2007]
소비자의 가치체계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
우찬복
이광옥
관광 연구저널, 22(2)
[2008]
소비성향이 기내 면세품 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 문
강현진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강이주
신자빈
소비문화연구, 9(4), 83-103
[2006]
소비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배양효 과와 청소년의 소비사회화를 중심으로
이숙정
한은경
광고학연구: 24(B)
[2013]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명소형
가톨릭관동 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소비가치를 통해 살펴본 1인 가구 유형 및 구매행동 연구 : Sheth 의 Theory of Consumption Value를 중심으로
원종현
성균관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14]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혜정
복식문화연 구, 23(3), 468-483
[2015]
소비가치가 사회적기업 상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진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소 유 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지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18]
소비가치, 웰빙 태도가 웰빙지향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광희
한국 의류 산업 학회지, 제13(1)호, 207-216
[2009]
세계김치연구소 김치산업론
세계김치연구소
[2017]
세계김치연구소 2015년도 김치산업 동향
세계김치연구소
[2016]
성격특성이 개인주의/집단주의와 수입 농식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김재용
전북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서울지역 주부들의 김치에 대한 인지도 조사
윤숙자
황수정
한국 식생 활 문화 학회지, 20(4), 405-415
[2005]
서울지역 고령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근거한 시장세분 화 및 특성 규명
장윤정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9(1), 146-153
[2010]
상업스포츠센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질, 이미지, 구매 행동과의 관계
정남주
상명대 박사학위논문
[2005]
브랜드앱의 속성이 사용자만족과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해영
제 주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3]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협력 전략의 소비자 태도 연구
김지선
이 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6]
베이커리의 핵심역량 및 선택속성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이승식
극동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5]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 연구
우이식
한국관광레저학회, 27(3), 291-305
[2015]
베이커리 가맹본부의 가맹점모집 프로모션활동이 가 맹점주의 브랜드태도,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손은영
유은옥
호텔경영학연구, 17(4), 123-140
[2008]
방중 한국인 관광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관광만족도의 영향관계 분석
선문혜
호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발효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장 류를 중심으로
김미녀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미혼여성의 독립적 성향에 따른 소비가치와 의복추구혜택 에 관한 연구
이미아
이은영
한국복식학회, 60(5), 139-156
[2010]
명품브랜드의 소비가치,브랜드동일시,브랜드애착,소비자행복의 관계 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이창원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로컬푸드의 지각된 위험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재장
황태경
『호 텔리조트연구』, 15(4), 483-500
[2016]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약선음식의 재구매의사에 영향 을 미치는 위험지각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건
최웅
『호텔관광연구』,28, 170-182
[2008]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인터넷 소비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진섭
이정세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논문지, 15(4), 119-128
[2010]
라이프스타일과 외식소비성향과의 관계분석
정정희
경희대학교 관광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11]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웨딩이벤트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소비 성향이 웨딩이벤트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뉴실버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송준호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농식품 산업과 농업, 농촌의 신 성장 동력: 소비자의 식품안전정보 이용실태와 시사점
황윤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서』, 6, 147-166
[2011]
김치의 세계화와 효율적 이용을 위한 보관 및 식탁 용기 개발에 관한 연구
이지은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4]
김치에 대한 남 여 대학생들의 인식 기호도 및 시판 김치의 이용 실태조사
이소영
이은경
조연숙
동아시아 식생활학회지, 18(6), 907-917
[2008]
김치에 관한 식문화 체험이 김치 섭취에 미치는 영향
문선희
숙명여자대 학교 전통문화예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김치시장의 실태와 농협 김치의 시장 전략에 관한 연구
서정석
아주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1998]
김치소비 실태와 김치조달 형태 분석
정홍주
전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김치관광 선호유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진석
전남대학교 문화전문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4]
김치 구매 시 소비자의 개인가치, 소비성향, 제품 선택 속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지각위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조선래
상명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 성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세희
동국대학교 박사 학위논문
[2012]
기내면세품 구매 선택요인이 구매 후 만족과 재구매 의 도에 미치는 영향
이관표
조주은
『호텔관광연구』, 12(4), 126-137
[2010]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2019).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
[2019]
관광지 특성,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연구
강인호
전형규
조원섭
관광학연구, 25(3)
[2010]
공평성 지각이 소비자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장현
김형식
이학식
마케팅 연구, 24(2), 21-49
[2009]
공정무역 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민대기
공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골프장 소비가치가 소비성향, 스포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향
김가나
고려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골퍼의 골프웨어 선택기준에 따른 성별 특성과 소비성향
김주애
한국의류 산업학회지, 8(6), 655-664
[2006]
고객의 기대 불일치가 고객만족과 사후조정 및 재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안준환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4(4), 405-425
[2011]
개인의 가치소비가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인숙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개인가치에 따른 베이커리 소비성향이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미치 는 영향:프랜차이즈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우이식
경성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가족 관광객의 향토음식에 대한 지각된 위험, 관여 도,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정현
이영란
조문수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5), 802-811
[2010]
가공식품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제품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구 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소비자의 정서성향을 조절변수로-
정윤호
가 톨릭관동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韓國김치산업의 마케팅 戰略에 관한硏究
조준연
목원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3]
『콜라보레이션 속성 및 소비성향과 소비가치가 제품 구매 태도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윤규미
성균관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17]
『고객의 소비성향과 소비가치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청소년의 상징적 소비성향과 충동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김민정
부산대 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외식 소비성향에 따른 감정반응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백종은
한국조리학회지, 16(3), 147-160
[2010]
“사회적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 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숙연
김재환
이정화
정수현
서비스경영학회 지, 14(5), 229-249
[2013]
‘市販김치에消費者嗜好分析’
이태호
장종근
최태동
『한국식품유통학회』, 12(1), 183-191
[1995]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22 ( 2 ) , 159-170
[1991]
Values Segmention : A Model for the Measurement of Values Systems
18 ( September ) , 208-218 .
[1991]
The impact of situational factors on the evaluation of hospitality services
26 ( 4 ) , 39-47
[1988]
The effect of knowledge types on consumer‐perceived risk and adoption of genetically modified foods
24 ( 2 ) , 171p -193p
[2007]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주
한지수
한국조리학회지, 22(7), 131-147
[2016]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s Marketing
49 ( Spring . ) , 33-46
[1985]
Perceived risk , trust and democracy
13 ( 6 ) , 675-682
[1993]
P erceived risk : Further Considerations for the Marketing Discipline
27 ( 3 ) , 39-50
[1993]
Methodological approaches to assessing risk perceptions associated with food-related hazards
18 ( 1 ) , 95-102 .
[1998]
J. V. & Consumption , P.A closed Loop
5 , 403-407
[1978]
Influence of purchase place and consumption frequency over quality wine preferences.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7(5), 315-327. News 1
Francisco, J.
Laura, M.
Margarita, B.
이은주, 2018
[2006]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22 ( 1 ) , 67-75
[1995]
GMO 리스크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정책 연구
연규영
한재환
황윤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9]
Decisional with multiple objectives Preference trade offs , Trumpington Street
[1993]
Creating value that can not be copied
30 ( 8 ) , 627-636
[2001]
Consumption Experience , Customer Value ,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59 ( 6 ) , 714-725 .
[2006]
Consumer-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77 ( 2 ) , 203-220
[2001]
Consumer receptivity of foreign products : The roles of country-of-origin image , consumer ethnocentrism and animosity
[2009]
Consumer rankings of risk reduction methods
35 ( 1 ) , 56-61 .
[1971]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1998]
Consumer behavior as risk taking , dynamic marketing for a changing world
[1960]
Consumer Value :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1999]
Consumer Behavior . 5th ed
[1994]
Consumer Behavior
[1990]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brand levels
13 ( 2 ) , 184-188
[1976]
AHP를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우선순위 분석
이정실
대한관 광 경영학회 관광연구, 21(3)
[2006]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A Description of the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38 ( 2 ) , 311-322 .
[1981]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 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신수연
이가나
한국의류산업학회, 14(4), 554-566
[2012]
1인 가구의 HMR제품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최우현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TheComponent of perceived risk , in Venkatesan . M. 2nd ed.
[1972]
.Services Marketing
[1997]
'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