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김문경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마케팅
  • 소비자
  • 시판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4 0

0.0%

' 소비가치가 시판김치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역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혼밥 소비자의 편의식품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를 중심 으로
    이혜주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호텔의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및 고객행동 의도의 영향관계
    이진경 이채은 고객만족경영연구, 13(1), 35-56 [2011]
  • 항공사 VIP라운지의 고객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정인석 『한국생산성 학회』, 22(4), 124-151 [2008]
  • 한식레스토랑 이용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계원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외식산업의 소비변화, 1-2. - 107 - [2011]
  • 한국의 김치 문화
    이효지 『비교민속학회지』. 18, 85-99 [2000]
  • 한국음식점에 대한 중국인 관광객의 지각된 위험에 따른 위험감소 전략 차이 분석
    강성미 서선희 심혜진 관광학연구, 38(8), 249-269 [2015]
  • 한국 김치산업의 대일 수출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남기옥 청운대학교 정 보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 -브랜드 관계연구: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시월 박배진 소비자학연구, 14(4), 113-143 [2006]
  •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 -브랜드 관계연구: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박세범 박종오 소비자행동 북넷 [2009]
  •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김경자 소비문화연구, 18(4), 221-240 [2015]
  • 플라시보 소비에 따른 가맹 본부의 프로모션 활동이 가맹점에 대 한 신뢰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전수지 가톨릭관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프랜차이즈 편의점 편의식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김말옥 경성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포장김치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김은진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편의점 패스트푸드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위험 고객만족 본사의 신뢰 및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완민 『동북아문화연 구』, 14, 265-294 [2008]
  • 편의점 도시락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식품위험지각의 조절효과
    홍미숙 가톨릭관동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18]
  • 편의식품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가치와 구매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승진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패션 소비가치와 양면소비성향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하유선 동덕여 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경험과 신뢰고객만족 및 재구 매의도의 관계
    김주향 이상건 관광연구, 26(1), 287-309 [2011]
  • 특성 욕구와 화장품 구매정보가 화장품 구매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이승지 정원의 23(6), 1150-1158 [2017]
  • 커피전문점의 유형적 단서와 지각된 위험의관계
    박지혜 이상건 이애주 관 광레저연구, 23(6), 351-374 [2011]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감성적소비가치가 소비성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 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명소형 안세희 윤덕인 관광학연구, 38(8) [2014]
  • 커피전문점 방문객의 관여도와 위험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습붕 계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친환경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김호석 전현모 한국호텔리조트학회, 12(3), 255-270 [2013]
  •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제품태도, 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여도의 조절효과와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용철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이선재 복식문화 연구, 50(6), 59-72 [2000]
  • 중국인의 체면의식이 소비성향과 행태에 미치는 영향-베이징 소비 자 유형화를 중심으로-
    이계연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14]
  • 중국식품의 제품속성이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해언 원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5]
  • 중.고등학교 가정교과서 소비교육 내용에 따른 대학생의 소비가치에 관한 연구
    김현정 유두련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3(1), 1-62 [2017]
  • 주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즉 석식품 대상으로
    김기영 이병만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제품의 소비가치와 행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영준 서울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8]
  • 정규엽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4), 39-56 [2011]
  • 전통음식점 이용 고객의 외식소비성향이 긍정적 감정반응, 고객만 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돼지국밥 중심으로
    문세리 동의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전통공예 관광기념품 선택속성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성낙봉 원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의복 소비가치와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백화점과 시장 구매자 를 중심으로
    박태희 성신여자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3]
  • 유전자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 지각위험 및 신뢰와의 관 계
    권현수 동국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유전자 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 지각위험 및 신 뢰와의 관계
    권현수 김영국 관광학연구, 36(4), 283-304 [2012]
  • 유전공학 응용 식품 및 의약품에 대한 위험지각의 성차
    이나경 이영애 임혜숙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7(2), 389-402 [2008]
  • 유기농 식품에 대한 객관적 지식 주관적 지식 위험지각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식품안전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김영국 최정은 한국조리학회, 17(4), 153-168 [2011]
  • 웰빙트랜드와 호두과자 선택속성이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족 창업기업의 브랜드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민경묵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이광옥 경 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희 이종호 진은경 한국조리학회지. 20(1), 189-204 [2014]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외식업체 선택속성과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손영배 위덕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홍연 경희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 외식산업 품질관리 요인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 치는 영향
    김동수 손병모 관광연구저널, 25(1), 143-163 [2011]
  • 외식 동기와 레스토랑 속성 평가가 구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석준 조용범 한국조리학회지, 12(3), 61-74 [2006]
  • 와인소비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 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상회 이형룡 외식경영학회지, 15(4), 297-319 [2012]
  • 와인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영 향
    전인호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9]
  • 온라인 쇼핑에서 제품 유현과 구매 경험 및 지각된 위험이 구매지 연에 미치는 영향
    이민우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박성휘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여성잡지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치의 변화와 광고 소구방법 및 문장표현 방법 분석 연구 - 1955-2008년 여성잡지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고은주 김선숙 도현지 『한국의류학회지』, 34(2), 226-241 [2012]
  • 여성의 소비성향과 스포츠웨어 속성 선호도 및 구매행동의 관계. 한 국체육대학교 대학원
    김현주 석사학위논문 [2012]
  • 약선 음식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가희 관동대 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 약선 음식에 대한 소비자의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감정과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고객가치의 조절효과
    최봉임 가톨릭관동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15]
  • 쌀빵 전문점의 점포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박노학 영산대학 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실버세대의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희영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실버세대의 소비성향과 외식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길기연 나영아 최미숙 한국관광연구학회, 27(3), 349-369 [2013]
  • 실버세대의 가치소비추구에 따른 외식소비행동 연구-개인가치를 중심으로
    이영주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식품저널(2018). 2018 식품유통연감[김치편].
    식품저널 2018 식품유통연감[김치편] [2018]
  • 식품저널 김치시장동향 2013
    11, 41 [2013]
  • 식품위험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위험수용도
    김경자 윤여임 소비자문제연 구, 46(3), 123-141 [2015]
  • 식품 소비성향에 따른 HMR 소비행태 차이에 관한 연구
    최은수 경희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2017]
  • 식음표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박대환 송성진 이준혁 정연국 호텔 관광연구, 12(4), 64-80 [2010]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가정편의식(HMR)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문경 가톨릭관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 이용 형태
    승혜숙 이화여자대 학교 식품영양학 석사학위논문 [2004]
  • 시판김치의 이용실태와 선호도 및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부산지 역을 중심으로 –
    조경미 영산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시선뉴스 박진아
    2015년 한국소비자 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2015]
  • 스토리텔링이 향토음식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소비가치를 중 심으로
    박아름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수산물가공식품의 선택속성 및 추구혜택에 관한 연구
    김종성 호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 소셜쇼핑의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진평 건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소비자행동론:전략적접근. (김성환, 박민석, 정용길, 조봉진, 황의 록 역).서울 : 한티미디어
    Henry,A. (원전은 2004년에 출판) [2009]
  •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17-18 [1992]
  • 소비자의 편의식품 인식이 제품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미 치는 영향연구
    김형일 정윤호 Journal of Hotel & Resort, 13(1), 247-262 [2014]
  • 소비자의 인증제도 인식과 제품위험지각이 인증정보 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구조분석
    김유정 성신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8]
  • 소비자의 웰빙 식생활 추구성향에 따른 외식소비행동 분석
    최문경 이화여 자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소비자의 안전의식을 고려한 현행 제조물 책임법의 재검토
    양덕순 이기춘 『소비자학연구』, 13(1), 1-24 [2002]
  • 소비자의 선물구매에 따른 인지적 위험과 소비가치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창수 배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7]
  • 소비자의 개인/집단주의 성향과 소비가치가 소비에 대한 자기조절 에 미치는 영향
    남수정 한국소비문화학회, 10(3), 59-86 [2007]
  • 소비자의 가치체계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
    우찬복 이광옥 관광 연구저널, 22(2) [2008]
  • 소비성향이 기내 면세품 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 문
    강현진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강이주 신자빈 소비문화연구, 9(4), 83-103 [2006]
  • 소비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배양효 과와 청소년의 소비사회화를 중심으로
    이숙정 한은경 광고학연구: 24(B) [2013]
  •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명소형 가톨릭관동 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소비가치를 통해 살펴본 1인 가구 유형 및 구매행동 연구 : Sheth 의 Theory of Consumption Value를 중심으로
    원종현 성균관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14]
  •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혜정 복식문화연 구, 23(3), 468-483 [2015]
  • 소비가치가 사회적기업 상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진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 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소 유 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지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18]
  • 소비가치, 웰빙 태도가 웰빙지향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광희 한국 의류 산업 학회지, 제13(1)호, 207-216 [2009]
  • 세계김치연구소 김치산업론
    세계김치연구소 [2017]
  • 세계김치연구소 2015년도 김치산업 동향
    세계김치연구소 [2016]
  • 성격특성이 개인주의/집단주의와 수입 농식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김재용 전북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서울지역 주부들의 김치에 대한 인지도 조사
    윤숙자 황수정 한국 식생 활 문화 학회지, 20(4), 405-415 [2005]
  • 서울지역 고령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근거한 시장세분 화 및 특성 규명
    장윤정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9(1), 146-153 [2010]
  • 상업스포츠센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질, 이미지, 구매 행동과의 관계
    정남주 상명대 박사학위논문 [2005]
  • 브랜드앱의 속성이 사용자만족과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해영 제 주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3]
  •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협력 전략의 소비자 태도 연구
    김지선 이 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6]
  • 베이커리의 핵심역량 및 선택속성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이승식 극동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5]
  •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 연구
    우이식 한국관광레저학회, 27(3), 291-305 [2015]
  • 베이커리 가맹본부의 가맹점모집 프로모션활동이 가 맹점주의 브랜드태도,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손은영 유은옥 호텔경영학연구, 17(4), 123-140 [2008]
  • 방중 한국인 관광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관광만족도의 영향관계 분석
    선문혜 호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 발효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장 류를 중심으로
    김미녀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미혼여성의 독립적 성향에 따른 소비가치와 의복추구혜택 에 관한 연구
    이미아 이은영 한국복식학회, 60(5), 139-156 [2010]
  • 명품브랜드의 소비가치,브랜드동일시,브랜드애착,소비자행복의 관계 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이창원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로컬푸드의 지각된 위험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재장 황태경 『호 텔리조트연구』, 15(4), 483-500 [2016]
  •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약선음식의 재구매의사에 영향 을 미치는 위험지각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건 최웅 『호텔관광연구』,28, 170-182 [2008]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인터넷 소비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진섭 이정세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논문지, 15(4), 119-128 [2010]
  • 라이프스타일과 외식소비성향과의 관계분석
    정정희 경희대학교 관광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11]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웨딩이벤트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소비 성향이 웨딩이벤트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뉴실버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송준호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7]
  • 농식품 산업과 농업, 농촌의 신 성장 동력: 소비자의 식품안전정보 이용실태와 시사점
    황윤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서』, 6, 147-166 [2011]
  • 김치의 세계화와 효율적 이용을 위한 보관 및 식탁 용기 개발에 관한 연구
    이지은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4]
  • 김치에 대한 남 여 대학생들의 인식 기호도 및 시판 김치의 이용 실태조사
    이소영 이은경 조연숙 동아시아 식생활학회지, 18(6), 907-917 [2008]
  • 김치에 관한 식문화 체험이 김치 섭취에 미치는 영향
    문선희 숙명여자대 학교 전통문화예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김치시장의 실태와 농협 김치의 시장 전략에 관한 연구
    서정석 아주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1998]
  • 김치소비 실태와 김치조달 형태 분석
    정홍주 전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9]
  • 김치관광 선호유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진석 전남대학교 문화전문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4]
  • 김치 구매 시 소비자의 개인가치, 소비성향, 제품 선택 속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지각위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조선래 상명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 성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세희 동국대학교 박사 학위논문 [2012]
  • 기내면세품 구매 선택요인이 구매 후 만족과 재구매 의 도에 미치는 영향
    이관표 조주은 『호텔관광연구』, 12(4), 126-137 [2010]
  •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2019).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 [2019]
  • 관광지 특성,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연구
    강인호 전형규 조원섭 관광학연구, 25(3) [2010]
  • 공평성 지각이 소비자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장현 김형식 이학식 마케팅 연구, 24(2), 21-49 [2009]
  • 공정무역 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민대기 공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골프장 소비가치가 소비성향, 스포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향
    김가나 고려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골퍼의 골프웨어 선택기준에 따른 성별 특성과 소비성향
    김주애 한국의류 산업학회지, 8(6), 655-664 [2006]
  • 고객의 기대 불일치가 고객만족과 사후조정 및 재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안준환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4(4), 405-425 [2011]
  • 개인의 가치소비가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인숙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 개인가치에 따른 베이커리 소비성향이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미치 는 영향:프랜차이즈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우이식 경성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가족 관광객의 향토음식에 대한 지각된 위험, 관여 도,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정현 이영란 조문수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5), 802-811 [2010]
  • 가공식품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제품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구 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소비자의 정서성향을 조절변수로-
    정윤호 가 톨릭관동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韓國김치산업의 마케팅 戰略에 관한硏究
    조준연 목원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3]
  • 『콜라보레이션 속성 및 소비성향과 소비가치가 제품 구매 태도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윤규미 성균관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17]
  • 『고객의 소비성향과 소비가치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 “청소년의 상징적 소비성향과 충동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김민정 부산대 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외식 소비성향에 따른 감정반응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백종은 한국조리학회지, 16(3), 147-160 [2010]
  • “사회적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 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숙연 김재환 이정화 정수현 서비스경영학회 지, 14(5), 229-249 [2013]
  • ‘市販김치에消費者嗜好分析’
    이태호 장종근 최태동 『한국식품유통학회』, 12(1), 183-191 [1995]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22 ( 2 ) , 159-170 [1991]
  • Values Segmention : A Model for the Measurement of Values Systems
    18 ( September ) , 208-218 . [1991]
  • The impact of situational factors on the evaluation of hospitality services
    26 ( 4 ) , 39-47 [1988]
  • The effect of knowledge types on consumer‐perceived risk and adoption of genetically modified foods
    24 ( 2 ) , 171p -193p [2007]
  •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주 한지수 한국조리학회지, 22(7), 131-147 [2016]
  •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s Marketing
    49 ( Spring . ) , 33-46 [1985]
  • Perceived risk , trust and democracy
    13 ( 6 ) , 675-682 [1993]
  • P erceived risk : Further Considerations for the Marketing Discipline
    27 ( 3 ) , 39-50 [1993]
  • Methodological approaches to assessing risk perceptions associated with food-related hazards
    18 ( 1 ) , 95-102 . [1998]
  • J. V. & Consumption , P.A closed Loop
    5 , 403-407 [1978]
  • Influence of purchase place and consumption frequency over quality wine preferences.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7(5), 315-327. News 1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22 ( 1 ) , 67-75 [1995]
  • GMO 리스크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정책 연구
    연규영 한재환 황윤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9]
  • Decisional with multiple objectives Preference trade offs , Trumpington Street
    [1993]
  • Creating value that can not be copied
    30 ( 8 ) , 627-636 [2001]
  • Consumption Experience , Customer Value ,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59 ( 6 ) , 714-725 . [2006]
  • Consumer-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77 ( 2 ) , 203-220 [2001]
  • Consumer receptivity of foreign products : The roles of country-of-origin image , consumer ethnocentrism and animosity
    [2009]
  • Consumer rankings of risk reduction methods
    35 ( 1 ) , 56-61 . [1971]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1998]
  • Consumer behavior as risk taking , dynamic marketing for a changing world
    [1960]
  • Consumer Value :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1999]
  • Consumer Behavior . 5th ed
    [1994]
  • Consumer Behavior
    [1990]
  •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brand levels
    13 ( 2 ) , 184-188 [1976]
  • AHP를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우선순위 분석
    이정실 대한관 광 경영학회 관광연구, 21(3) [2006]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7 ( 4 ) , 460-469 [1980]
  • A Description of the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38 ( 2 ) , 311-322 . [1981]
  •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 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신수연 이가나 한국의류산업학회, 14(4), 554-566 [2012]
  • 1인 가구의 HMR제품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최우현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TheComponent of perceived risk , in Venkatesan . M. 2nd ed.
    [1972]
  • .Services Marketing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