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강혜정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언어 지식
  • 의사소통능력
  • 초등영어교육과정
  • 초등영어평가
  • 초등영어학습
  • 평가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4 0

0.0%

'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의 참고문헌

  • 탐색적 요인분석 사용의 적절성 검토: 마케팅연구 1986년~ 2006년
    조은성 마케팅연구, 22(3), 179-208 [2007]
  • 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 [별책 02]
    교육인적자원부 서울: 교육인적자원부 [2007]
  • 초등영어 수행평가 루브릭의 개발과 적용의 방향
    김정삼 도명기 초등영어교육, 9, 39-54 [2003]
  • 초등영어 블렌디드 수업 모형의 적용과 효과
    서지연 심창용 초등영어교육, 18, 271-293 [2012]
  • 초등영어 교육의 포트폴리오 평가 적용
    김영민 영어교육, 52(2), 289-305 [1997]
  • 초등영어 교육의 수행 평가 방향 탐색
    김혜련 영어교육, 53(4), 223-245 [1998]
  • 초등 영어 말하기.쓰기 능력 신장을 위한 이야기 바꾸기 활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김경주 박선호 초등영어교육, 19, 71-104 [2013]
  •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통계분석
    노경섭 서울: 한빛아카데미 [2016]
  • 우종필 교수의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한나래출판사 [2012]
  • 요인분석: Exploratory factor analysis를 중심으로
    이순묵 서울: 학지사 [1994]
  • 외국어과 교육과정(Ⅰ). 교육부 고시 제1997-15호
    교육부 서울: 교육부 [1997]
  • 영어로 진행하는 초등영어 수업평가 도구 개발
    이문복 이혜원 임찬빈 장경숙 초등영어교육, 17, 109-144 [2011]
  •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14]
    교육부 서울: 교육부 [2015]
  •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제2011-361호 [별책 14]
    교육과학기술부 서울: 교육과학기술부 [2011]
  • 영어-과학 교육연극 활동을 통한 초등영어 통합수업 모형 개발에 대한 연구
    김혜리 전은정 외국어교육, 15(3), 169-201 [2008]
  • 영어 라디오 공익 광고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김명희 박선호 초등영어교육, 18, 213-248 [2012]
  • 영어 듣기 평가 모형의 구인 타당도 연구
    장재학 현대영어교육, 13(2), 207-229 [2010]
  • 세계문화사전
    강준만 서울: 인물과 사상사 [2005]
  • 문화 간 의사소통능력 기반 초등영어 문화 수업 모형 개발
    정다운 초등영어교육, 19(2), 219-239 [2013]
  •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듣기평가모형 구인타당도 연구
    길호진 미출간 박사학위 논문. 강원대학교 [2016]
  • 구조방정식 모형으로 논문쓰기
    김민규 김주환 홍세희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 Theoretical bases of communicative approaches to second language teaching and testing
    1 ( 1 ) , 1-47 [1980]
  • The study of language acquisitionNew horizons in linguistics ( pp . 242-260 )
    [1970]
  • The Grammar Book : An ESL/EFL Teacher ’ s Course
    [1999]
  • Teaching grammar . In M. Celce-Murcia ( Ed . ) ,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pp . 279-296 [1991]
  • Pragmatics
    [1983]
  • On communicative competenceSociolinguistics ( pp . 269-293 )
    [1972]
  • Language testing in practice : Designing and developing useful language tests
    Vol . 1 [1996]
  • Language Testing
    [1961]
  • How languages are learned
    [1993]
  • Fundamental Considerations in Language Testing
    [1990]
  • Focus on form : A design feature in language teaching methodology
    2 ( 1 ) , 39-52 [1991]
  • Examining models of second language knowledge with specific reference to relative clauses : A model-comparison approach
  • Examining models of L2 knowledge with respect to relative clause : An exploratory study
    20 ( 2 ) , 29-53
  • Evaluating the use of exploratory factor analysis in psychological research
    4 ( 3 ) , 272-299 . [1999]
  •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6 , 1-55 [1999]
  • Assessing grammar . In A. J. Kunnan ( Ed . ) , The companion to language assessment 1 ( pp . 100-124 )
    [2013]
  • Assessing L2 pragmatic knowledge
    21 ( 1 ) , 305-324 . [2005]
  • Aspects of the Theory of Syntax
    [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