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강혜정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혜정
형태사항
26 cm: 172
일반주기
지도교수: 장재학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20. 2, 강원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학과
발행지
춘천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강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언어 지식
의사소통능력
초등영어교육과정
초등영어평가
초등영어학습
평가모형
참고문헌( 40)
유사주제 논문( 798)
의사소통능력 717건
평가모형 55건
언어 지식 11건
초등영어학습 8건
초등영어교육과정 5건
초등영어평가 2건
인용/피인용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언어 지식
의사소통능력
초등영어교육과정
초등영어평가
초등영어학습
평가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언어 지식
12
0
0.0%
의사소통능력
718
0
0.0%
초등영어교육과정
6
0
0.0%
초등영어평가
3
0
0.0%
초등영어학습
9
0
0.0%
평가모형
56
0
0.0%
계
8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의 참고문헌
탐색적 요인분석 사용의 적절성 검토: 마케팅연구 1986년~ 2006년
조은성
마케팅연구, 22(3), 179-208
[2007]
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 [별책 02]
교육인적자원부
서울: 교육인적자원부
[2007]
초등영어 수행평가 루브릭의 개발과 적용의 방향
김정삼
도명기
초등영어교육, 9, 39-54
[2003]
초등영어 블렌디드 수업 모형의 적용과 효과
서지연
심창용
초등영어교육, 18, 271-293
[2012]
초등영어 교육의 포트폴리오 평가 적용
김영민
영어교육, 52(2), 289-305
[1997]
초등영어 교육의 수행 평가 방향 탐색
김혜련
영어교육, 53(4), 223-245
[1998]
초등 영어 말하기.쓰기 능력 신장을 위한 이야기 바꾸기 활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김경주
박선호
초등영어교육, 19, 71-104
[2013]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통계분석
노경섭
서울: 한빛아카데미
[2016]
우종필 교수의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한나래출판사
[2012]
요인분석: Exploratory factor analysis를 중심으로
이순묵
서울: 학지사
[1994]
외국어과 교육과정(Ⅰ). 교육부 고시 제1997-15호
교육부
서울: 교육부
[1997]
영어로 진행하는 초등영어 수업평가 도구 개발
이문복
이혜원
임찬빈
장경숙
초등영어교육, 17, 109-144
[2011]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14]
교육부
서울: 교육부
[2015]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제2011-361호 [별책 14]
교육과학기술부
서울: 교육과학기술부
[2011]
영어-과학 교육연극 활동을 통한 초등영어 통합수업 모형 개발에 대한 연구
김혜리
전은정
외국어교육, 15(3), 169-201
[2008]
영어 라디오 공익 광고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김명희
박선호
초등영어교육, 18, 213-248
[2012]
영어 듣기 평가 모형의 구인 타당도 연구
장재학
현대영어교육, 13(2), 207-229
[2010]
세계문화사전
강준만
서울: 인물과 사상사
[2005]
문화 간 의사소통능력 기반 초등영어 문화 수업 모형 개발
정다운
초등영어교육, 19(2), 219-239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듣기평가모형 구인타당도 연구
길호진
미출간 박사학위 논문. 강원대학교
[2016]
구조방정식 모형으로 논문쓰기
김민규
김주환
홍세희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Theoretical bases of communicative approaches to second language teaching and testing
1 ( 1 ) , 1-47
[1980]
The study of language acquisitionNew horizons in linguistics ( pp . 242-260 )
[1970]
The Grammar Book : An ESL/EFL Teacher ’ s Course
[1999]
Teaching grammar . In M. Celce-Murcia ( Ed . ) ,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pp . 279-296
[1991]
Pragmatics
[1983]
On communicative competenceSociolinguistics ( pp . 269-293 )
[1972]
Language testing in practice : Designing and developing useful language tests
Vol . 1
[1996]
Language Testing
[1961]
How languages are learned
[1993]
Fundamental Considerations in Language Testing
[1990]
Focus on form : A design feature in language teaching methodology
2 ( 1 ) , 39-52
[1991]
Examining models of second language knowledge with specific reference to relative clauses : A model-comparison approach
Examining models of L2 knowledge with respect to relative clause : An exploratory study
20 ( 2 ) , 29-53
Evaluating the use of exploratory factor analysis in psychological research
4 ( 3 ) , 272-299 .
[1999]
Elementary School ENGLISH 6 (Grades 5~6)
Judy Jin
강소영
권민지
김동연
김주원
김진석
나경희
민경선
서미옥
송지아
신유진
윤경진
이동수
이재근
장인숙
장진철
정은숙
정효준
최은수
서울: ㈜ 대교
[2019]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6 , 1-55
[1999]
Assessing grammar . In A. J. Kunnan ( Ed . ) , The companion to language assessment 1 ( pp . 100-124 )
[2013]
Assessing L2 pragmatic knowledge
21 ( 1 ) , 305-324 .
[2005]
Aspects of the Theory of Syntax
[1965]
' 초등영어학습자의 언어지식 평가모형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