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구매에 대한 감성적 및 이성적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Emotional and Rational Purchasing Decision Factors of Korean Cosmetic Consumers in Vietnam
따오뒤탕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따오뒤탕
형태사항
26 cm: v, 116p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홍기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2019. 2, 우송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대전
언어
kor
출판년
2019
발행사항
우송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감성적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
이성적 구매결정요인
제품평가
지각된 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67)
구매의도 1,527건
지각된 가치 691건
제품평가 49건
인용/피인용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구매에 대한 감성적 및 ...
'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구매에 대한 감성적 및 이성적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Emotional and Rational Purchasing Decision Factors of Korean Cosmetic Consumers in Vietna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감성적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
이성적 구매결정요인
제품평가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감성적 구매결정요인
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이성적 구매결정요인
1
0
0.0%
제품평가
50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계
2,2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