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화마케팅
브랜드자산
장소애착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10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문화마케팅
81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장소애착
120
0
0.0%
충성도
661
0
0.0%
계
1,2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의 참고문헌
'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