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진연연 2019년
논문상세정보
'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문화마케팅
  • 브랜드자산
  • 장소애착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10 0

0.0%

'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m Destination Cultural Marketing on Brand Equity, Place Attachment and Loyalty' 의 참고문헌

  • 헤리티지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중국 베이징 치앤 먼지역 사례를 중심으로
    진려나 석사학위논문.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4]
  • 한국관광공사
    http://kto.visitkorea.or.kr/kor/notice/data/statis/profit/boar d/view.kto?id=430436&isNotice=false&instanceId=294&rnum=3 [2018]
  • 지역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2017]
  • 지역예술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자산 및 방 문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거창국제연극제를 중심으로
    정지은 상품학연구, 33(1), 123-131 [2015]
  • 지역예술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스토리텔링이 방문객 만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예술축제 브랜드 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지은 박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2015]
  • 웨딩박람회 전시서비스품질 만족이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지은 석사학위논문.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8]
  • 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 이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 역할
    고재윤 유세란 외식경영연 구, 17, 277-298 [2014]
  • 브랜드개발전략론
    김상률 이정 서울: 법문사 [2009]
  • 문화적 가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중국의 대학 생을 중심으로
    까오윈멍 석사학위논문. 청주대학교 대학원 [2012]
  • 문화유산관광에서의 진정성이 관광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박은경 박사학위논문, 제주대학교 대학원 [2013]
  • 문화마케팅 요인이 관광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범 김상미 오수정 탐라문화, 49, 265-294 [2015]
  • 관광지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 향: 중국관광객 관점을 중심으로
    강화 석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7]
  • 관광목적지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 간의 관계. 동의대학교 대학원
    이정은 박사학위논문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