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군 및 성별의 그룹간 비교분석 = Effects of Bank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Comparative Analysis of Customer Groups & Genders

조윤제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군 및 성별의 그룹간 비교분석 = Effects of Bank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Comparative Analysis of Customer Groups & Gende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B고객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서비스 품질
  • 은행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3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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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군 및 성별의 그룹간 비교분석 = Effects of Bank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Comparative Analysis of Customer Groups & Genders' 의 참고문헌

  • 프라이빗뱅킹 고객의 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박사학위논 문
    원연식 숭실대학교 [2010]
  • 프라이빗뱅킹 고객의 유형화와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요구 수준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한연숙 전주대학교 [2015]
  • 프라이빗 뱅킹 고객의 투자 성향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정연근 명지대학교 [2009]
  • 프라이빗 뱅킹
    김기서 서울 : 한국금융연수원 [2017]
  • 증권회사 PB의 개별특성이 영업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직의 지원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박사학위논문
    신재영 호서대학교 [2014]
  • 정보기술과 마케팅의 융합을 위한 고객관계관리(CRM)
    채규호 서울: 무역경 영사 [2016]
  • 이연란, 변지연, “고객만족이 추천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 는 영향에 있어서 우량고객과 일반고객의 차이”
    김성미 박상준 산업혁신연구, 27(4), pp. 165-189 [2011]
  • 이승로, “기술수용모델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스포츠 웨어러블 스마트기기 수용의도 예측 :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김태중 정지명 체육과학연구, 28(4), pp. 899-916 [2017]
  • 은행원의 영업역량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직무몰입과 서비스 몰 입의 매개효과와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검증, 박사학위논문
    안병린 조선대학교 [2017]
  • 은행 프라이빗 뱅킹(PB)에서 관계마케팅, 서비스품질, 관계의 질 및 장 기 거래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박사학위논문
    장호 동명대학교 [2019]
  • 세무서비스가 PB의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논문
    김용열 가천대학교 [2016]
  • 부동산 자산관리가 은행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프라이빗뱅킹 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윤형기 강원대학교 [2008]
  • 보험사 우량고객의 고객점유율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연구:프라이 빗 뱅킹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함영진 인천대학교 [2008]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 방법
    송지준 서울 : 21세기사 [2016]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 한나래출판사 [2017]
  • 「인터넷 전문은행에 대한 금융소비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김석환 박동규 산업경제연구, 30(2), pp. 589-622 [2017]
  • “현대 PB사업에 있어 자산관리(Asset Servicing)업무의 중요성과 발 전방향”
    김성균 조흥경제, 445, pp. 2-11 [2002]
  • “투자성향별 자산배분 형태에 관한 연구:은행 PB고객 을 중심으로”
    금상수 이정걸 조주현 부동산연구 20(2), pp. 83-95 [2014]
  • “지역 금융기관 상품 및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재환 천영애 한국벤처창업학회지, 12(2), pp. 117-124 [2017]
  • “중국은행의 서비스마케팅믹스 요소와 브랜드자산과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상규 국제경영 리뷰, 13(1), pp. 71-92 [2009]
  • “인터넷전문은행 미가입자의 수용 의도 결정 요인 : 액티브 시니어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효정 박나은 이성림 소비문화연구, 21(3), pp. 19-43 [2018]
  •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 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김상훈 안대천 광고연구, 88, pp. 7-36 [2011]
  • “은행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규배 박민재 서비스경영학회지, 17(2), pp. 89-114 [2016]
  •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혁기 주영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2(3), pp. 95-107 [2017]
  •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 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김영신 정운영 대한가정학회지, 47(1), pp. 13-24 [2009]
  • “은행 규모에 따른 서비스 품질과 CSR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능함과 따듯함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김창범 손용석 고객만족경영연구, 18(1), pp. 25-33 [2016]
  • “성별이 금융이해력, 재무위험감수성향, 금융서비스거래에 미 치는 영향”
    김성숙 이윤금 Financial Planning Review, 9(3), pp. 23-50 [2016]
  • “성별의 차이에 따른 중국의 은행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 품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규 조나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15(1), pp. 77-98 [2011]
  • “서비스 품질이 프라이빗뱅킹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김진수 김홍배 허미하 Financial Planning Review, 7(3), pp. 1-23 [2014]
  • “모바일 뱅킹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병규 유통경영학회지, 22(1), pp. 101-115 [2019]
  • “금융업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를 매개로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금융기관 이용자를 중심으로 -”
    배기완 조창욱 하윤실 고객 만족경영연구, 19(1), pp. 101-122 [2017]
  • “금융소비자 특성별 금융서비스 중요요인에 대한 탐색연구”
    천성용 한국경영 과학회지, 36(4), pp. 125-141 [2011]
  • “글로벌 은행들 PB사업 역량 제공중”
    김동한 하나금융경제연구소, 5(43), pp.12-13 [2015]
  • “VIP마케팅과 일반마케팅의 차이”
    한동철 한국마케팅연구원, 38(4), pp. 59–64 [2004]
  • “PB고객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은행, 증권 PB고객 중 심으로 세계부자와 비교”
    김용덕 원연식 한국경영학회통합학술발표논문집, pp. 3-23 [2009]
  • Why do n't Me Never Stop to Ask for Directions ? Gender , Social Influence and their Role in Technology Acceptance and Usage Behavior
    24 ( 1 ) , pp . 115-139 [2000]
  • Why Do Satisfied Customers Defect ? A Closer Look at the Simultaneous Effects of Switching Barriers and Inducements on Customer Loyalty
    27 ( 3 ) , pp . 616-641 [2017]
  • Whence Customer Loyalty ?
    63 ( July ) , pp . 33-44 . [1999]
  • The Moderating Effects of Gender on E-commerce Systems Adoption Factor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26 , pp.1757-1760 [2010]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in the Adoption of Mobile Banking
    28 ( 5 ) , pp . 328-341 [2010]
  • The Influence of SERVQUAL Model and Attitude on Customer ’ 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Islamic Banks of Saudi Arabia in Developing Countries
    pp . 59-70 [2018]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60 ( 2 ) , pp . 31-46 .
  • Services marketing
    [1996]
  • Service quality perception andCustomer satisfaction in Islamic banks of Pakistan : the modified SERVQUAL model
    28 ( 5 ) , pp . 559-577 [2017]
  • Service Quality in the Banking Industry : An Assessment in a Developing Economy
    17 ( 3 ) , pp . 116-125 . [1999]
  • Service Quality Perspectives and Satisfaction in Private Banking
    14 ( 3 ) , pp . 244-271 [2000]
  • Service Quality Measurement inCroatian Banking Sector : Application of SERVQUAL Model
    [2015]
  •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 and Loyalty in the Banking Sector
    pp . 1546-1567 [2018]
  • Service Quality , Satisiaction , Trust , and Loyalty : The Moderating Role of Main-bank and Wealth Status
    37 ( 1 ) , pp . 278-302 [2019]
  • Satis faction : A Behavioral Perspectiveon theCustomer
    [1997]
  • SPSS/AMOS 활용 구조방정식모형 논문 통계분석
    조철호 서울 : 도서출판 청람 [2017]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64 ( 1 ) , pp . 12-40 . [1988]
  • Putting the service-profitChain to work
    72 ( 2 ) , pp . 164–174 . [1994]
  • Private Banking Services , Private BankingCustomer ’ s Profile and their Investment Bahavioral Preferences
    4 ( 1 ) , pp . 37-44 [2009]
  • PB상품의 속성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박사학위논문
    왕일웅 중 앙대학교 [2010]
  • Mobile Banking Use : A Comparative Study with Brazilian and U.S. Participants
    44. pp . 132-140 [2019]
  • Mobile Banking Innovators and Early Adopters : How They Differ from Other Online Users ?
    13 ( 2 ) , pp . 86-94 [2008]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56 ( July ) , 55-68 . [1992]
  • Investigating the Role of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 UTAUT ) in Internet Banking Adoption Context
    8 ( 3 ) , pp . 173-186 [2018]
  •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Dimensions ,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urkish Banking Sector . An Applic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
    Vol . 36 . No . 3 , pp . 423-440 [2018]
  • Integration of standardization and customization : Impact on service quality , customer satisfaction , and loyalty
    35 , pp . 91-97 [2017]
  • How the Personality of Retail Bank Customers Interferes with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Loyalty
    33 ( 1 ) , pp . 41-57 [2015]
  • Gender Differences in the Perceived Risk of Buying Online and The Effects of Receiving a Site Recommendation
    57 ( 7 ) , pp . 768-775 [2004]
  • Extending the Role of SERVQUAL Model in Islamic Banks with Subjective Norms ,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pp . 387-400 [2018]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18 ( 1 ) , pp . 39-50 . [1981]
  •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Service : Two Concepts , Four Constructs , Several Relationships
    15 ( 3 ) , pp . 156–162 [2008]
  • Customer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Loyalty in Islamic Banks : A Collectivist Cultural Perspective
    28 ( 1 ) , pp . 62-78 . [2016]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l Conceptual Framework
    22 ( Spring ) , pp . 99-113 . [1994]
  •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Loyalty : Towards a Conceptual Model of Tourist Loyalty Antecedents
    17 , pp . 65–81 [2011]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18 , pp . 36–44 [1984]
  • 2018년 모바일 금융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한국은행 서울 : 한국은행, pp. 1-46 [2019]
  • 2018 한국 부자 보고서
    김예규 서정주 이택수 KB금융지주경영연구소, pp. 1-63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