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국 대학교 한국어 전공 학습자의 중간 언어 발달 양상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al Aspect of Interlanguage by Korean Majors in the Chinese University

리순녀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중국 대학교 한국어 전공 학습자의 중간 언어 발달 양상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al Aspect of Interlanguage by Korean Majors in the Chinese Univers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문장 확장
  • 문장길이
  • 발달양상
  • 어휘 밀도
  • 어휘다양도
  • 어휘적 복잡성
  • 연결어미
  • 접속부사
  • 조사
  • 중간언어
  • 통사적 복잡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2 0

0.0%

' 중국 대학교 한국어 전공 학습자의 중간 언어 발달 양상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al Aspect of Interlanguage by Korean Majors in the Chinese University' 의 참고문헌

  • 한국어 학습자의 작문 능력 발달 연구-계량적 분석을 기반으로-
    미키 다카시 경희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한국어 학습자의 언어 사용 양상
    박은하 국 제한국언어문화학회, 한국언어문화학 10(2), pp.99-121 [2013]
  •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오류 분석 -‘이/가’, ‘-을/를’, ‘-에’, ‘-에서’의 오류를 중심으로
    이주화 한국문법교육학회, 문법교육 19, pp.367-388 [2013]
  •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 대상 오류 연구 동향 분 석
    미키 다카시 이정희 어문논집 75, pp.233-267 [2015]
  • 담화 차원에서의 한국어 어휘 유창성 신장 방안 연구
    이경 고려대 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 『第二語言習得硏究- 現況과 展望』
    金鎭宇 한국문화사 [2002]
  • 『第 二言語習得硏究』, 김해령 옮김,『제2언어 습득 및 중국어 학습』,
    王建勤 한국문화사 [2015]
  • Teaching of Principles-An Interactive Approach to Language Pedagogy, 권오량 역, 원리에 의한 교수:언어 교육에서의 상호작용적 접근 법 (2008)
    Brown, H.D. 서울: PEARSON EDUCATION KOREA [2001]
  • Principles of Language Learning and Teaching. Longman. 이흥수 외(2007) 역, 『외국어 학습 교수의 원리』
    Douglas Brown, H. 피어 슨에듀케이션 코리아 [2007]
  • Error Analysis and Interlanguage. Oxford University Press, 신승용 외(2011), 『중간 언어와 오류 분석』
    Coder, S. Pit. 박이정 [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