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김수연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인식
  • 고객행동의도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태도
  • 서비스 품질
  • 위험지각
  • 저비용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5 0

0.0%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 중국소비자의 휴대폰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 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리지에 박철 이홍일 진잉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pp.133-138 [2010]
  • 인터넷 포털 브랜드에 대한 동일시는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 는가?: 만족도와 선호도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신명희 안주아 한국광고학회: Vol. 17, No. 5, pp.183-199 [2006]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손은영 이보라 호텔경영학연구: 18(1), 171-185 [2009]
  • 2017년 항공교통서비스보고서
    국토교통부 p.8-9 [2018]
  • 2016년 항공교통서비스보고서
    국토교통부 p.57-67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