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김수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수연
형태사항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윤철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전략, 2019. 8
발행지
고양
언어
kor
출판년
2019
발행사항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CSR인식
고객행동의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서비스 품질
위험지각
저비용 항공사
참고문헌( 5)
유사주제 논문( 2,829)
서비스 품질 1,427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태도 519건
위험지각 185건
저비용 항공사 102건
고객행동의도 42건
csr인식 11건
인용/피인용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 ...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sr인식
고객행동의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서비스 품질
위험지각
저비용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sr인식
12
0
0.0%
고객행동의도
43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위험지각
186
0
0.0%
저비용 항공사
103
0
0.0%
계
2,8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중국소비자의 휴대폰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 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리지에
박철
이홍일
진잉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pp.133-138
[2010]
인터넷 포털 브랜드에 대한 동일시는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 는가?: 만족도와 선호도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신명희
안주아
한국광고학회: Vol. 17, No. 5, pp.183-199
[2006]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손은영
이보라
호텔경영학연구: 18(1), 171-185
[2009]
2017년 항공교통서비스보고서
국토교통부 p.8-9
[2018]
2016년 항공교통서비스보고서
국토교통부 p.57-67
[2017]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인식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