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신용카드 이용자 구분에 따른 만족도 및 브랜드행복지수 수준의 차이와 브랜드별 비교 분석

백승헌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신용카드 이용자 구분에 따른 만족도 및 브랜드행복지수 수준의 차이와 브랜드별 비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만족도
  • 브랜드 행복지수
  • 신용카드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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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이용자 구분에 따른 만족도 및 브랜드행복지수 수준의 차이와 브랜드별 비교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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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속구매 행위에서 이너시아의 재발견,
    양윤재 박사학위논문, 동 국대학교 [2012]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쇼핑경험의 질이 재방문의사와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효용적 가치(utilitarian value)와 쾌락적 가치(hedonic value)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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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카드 브랜드 구축을 위한 IMC 전 략,
    박운용 안광호 유창조 한국마케팅저널, 제13권, 제3호, 249-264 [2011]
  • 신용카드서비스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용 이기선 이형석 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Volume 13, 29-47 [2004]
  • 소비활동이 행 복에 기여할 수 있을까? - 소비유형별 소비활동, 소비행복, 삶의 행 복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은아 백인기 성영신 신은희 유창조 이진용 마케팅연구, 28(6), 185-217 [2013]
  •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 치는 영향,
    양윤 조가람 한국심리학회지, 16(1), 83-104 [2015]
  • 박은아, 양윤재, 정수정, “소비유형별 소 비행복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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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BTL 전략요인
    김흥규 오세정 한국광고홍보학보, 11(2), 127-154 [2009]
  • 금융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Inertia 동기에 영향을 주는 내재적 욕구에 관한 연구: 자기결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김문태 옥정원 이유민 이종호 서비스경영학회지, 9(1) [2008]
  • 국내 신용카드사의 수익성 관련 현안과 과제
    정훈 여신금융 2015 가을 [2015]
  • 구재선 단축형 행복 척도(COMOSWB) 개발 및 타당화
    서은국 ” 한국심리학회지: 사회 및 성격, 25(1), 96-114 [2011]
  • 고객만족도, 브랜드행복지수 및 재구매의도 관계 에 대한 탐색적 연구: 스마트폰과 이동통신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 로,
    김성윤 유창조 한국광고학회, 28(3), 29-52 [2017]
  • “전세계 카드 브랜드별 시장점유율 현황,”
    김민정 여신금융, 51호, 105-110 [2017]
  • “신용카드 이용자는 브랜드 별 행복지수의 차이를 느끼고 있을까?,”
    백승헌 유창조 동국대학교 경영연구원, 경영과 사례연구, 제41권 2호, 7-40 [2018]
  • “신용카드 이용만족과 재이용에 영향을 미 치는 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김수정 김주안 진찬용 한국비즈니스리뷰 제3권 제2호, 139-155 [2010]
  • “신용카드 여가서비스 관계혜택이 고객 서비스 만 족 및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보영 박미랑 서비스경영학회지, 제 16권, 제1호, 125-146 [2015]
  • “신용카드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 구,”
    김관상 한국광고홍보학보, 10-4, 163-187 [2008]
  • “소비자 행복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남승규 한국심리학회지, 13(3), 403-420 [2012]
  • “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라선아 마케팅 연구, 20(4), 19-56 [2005]
  • “브랜드행복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 자동차 브랜 드를 중심으로,”
    류주연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26(6), 101-127 [2015]
  • “브랜드는 나에게 와서 행복이 되었다.,”
    성영신 유창조 소비자분 야 통합 학술대회 [2014]
  • “브랜드 경험에 따른 긍정적 감정이 자아인식의 향상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류주연 마케팅연구, 28(4), 57-80 [2013]
  • “브랜드 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 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류주연 한국연구재단 [2015]
  • “국내 카드시장의 현황과 전망,”
    박태준 윤종문 장명현 여신금융, 52호, 64-79 [2018]
  •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 구: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김상희 유창조 소비자 학연구, 제5권 제2호, 45-62 [1994]
  • “2018. 1분기 카드승인실적 분석,”
    강동일 여신금융연구소, 2018-2 [2018]
  • “2017년 지급수단 이용행태 조사결과,”
    김동섭 신지원 전제훈 금 융결제국, 2018-1 [2018]
  • “2017년 상반기 신용카드사 영업실적,”
    금융감독원, 보도자료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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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신용카드사 영업실적
    금융감독원, 보도자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