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중CEO이미지가 브랜드가치와 기업문화개선에 미치는 효과

유붕우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유붕우
    • 기타서명 Research on the Role of Brand Value of Korea-China CEO in Improving Corporate Image
    • 형태사항 ix, 141p.: 26cm: 삽도, 표
    • 일반주기 광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114-120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광주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과, 2019. 2
    • DDC 21, 658.11
    • 발행지 광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9
    • 발행사항 광주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브랜드, 핵심경쟁력, CEO의 이미지, 기업 메이킹
    유사주제 논문( 437)
' 한중CEO이미지가 브랜드가치와 기업문화개선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브랜드, 핵심경쟁력, CEO의 이미지, 기업 메이킹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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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중CEO이미지가 브랜드가치와 기업문화개선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황숙혜 옮김, 『금융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조지 소로스 서울: 서울 위즈덤 하우스 [2008]
  • 증징(曾晶)역,『브랜드리드』
    데이비드 A. 아이크.애릭 차우시사일러 베이징신 후와출판사, , p92 [2001]
  • 조항 (赵 恒)역,『개인브랜드』
  • 임예(林烨)역,『광고자의 자백』
    데이비드 오길비 중신출판사,, p75 [2008]
  • 왕건남 역,『나는 브랜드이 다』
    Condra Seral Weilner Bowie meyer 길린출판사 pp272 . [2001]
  • 기업의 사회적 책임행위와 기업의 실적 관계 연구
    장옥상(张玉爽) 『북경: 길림대학』,,11,pp.55-56 [2011]
  • 『나를 찾아라! 내가 브랜드다 (아이를 리더로 만드는 여자 리틀소시에 CEO 리더십에세이)』
    김윤희 내가 브랜드다 (아이를 리더로 만드는 여자 리틀소시에 CEO 리더십에세이)』서울: 서울 경영정신 [2008]
  • 『개인브랜드:자아경영의 법칙을 배움』
    서고연(徐诰然) 기계축찬사 , p19-22 [2008]
  • 『CEO 이미지메이킹: 네티켓 알아야 성공한다』
    라이 서울: 서울 [2005]
  •  “추소“피판이 없는 기업리드의안드는길”
    호명신(胡明鑫) ,『국제공관』,베이 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6):82-83 [2017]
  • “현대기업의 기업가의 관리”
    설소범(薛筱凡) 『북경우전대석사학위논문집』, [2008]
  • “현대 한어 사전”
    진원(陈元) 『북경:중국사회과학언어연구소 사전편집실 편집』,5,p.1526 [2005]
  • “핵심의경쟁력을 마당으로 기업문화연구”
    이옥명(李玉明) 『동북농업대학』, 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03]
  • “포춘스탈과 기업브랜드”
    장렴웅(蒋廉雄) 『중국마케팅평론』, [2007]
  • “당대기업가의 미디어이메지를 구조함”
    두일군(窦逸君) 『산시사범대학』,베 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14]
  • “담 기업가브랜드과 기업가치의 오림”
    요악군(姚岳军) 『상엄시대』,베이 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11):27-28 [2007]
  • “다행히,브랜드는 균형점을 찾을 수있다”
    이동원(李东元) 『부동산 가이 드』, [2004]
  • “논 브랜드마케팅의 정합반응과 전략 경제사”
    주옌양 『경제사』,베이징:만팡 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04]
  • “기업인의 기업문화”
    왕징유(王静渝) 조설(赵雪) 『마케팅주간』,베이 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7):33-34 [2005]
  • “기업이미지와 구축경로에 대한 약간의 담론”
    양예(杨艺) 『중국상업계』,2010,11,p. 177-178 [2010]
  • “기업의사회작용의재인식”
    양유(杨柳) 『특구경제』,베이징:만팡데이터자 원합작센트,(01):49-50 [1989]
  • “기업의’두뇌’이미지”
    구자진(邱子真) 『판매와 시장』평론판』,,12,p.46-47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행위와 기업의 실적 관계 연구”
    반 명(潘明) 『경제와 관리학』,,10. p.59-60 [2014]
  • “기업의 각도로 기업가의 개인브랜드를 만듬”
    위운주(余云珠) 『후베이경제학 원신문(인문사회과하판)』,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1): 60-62 [2016]
  • “기업은한사회책임과소비자는호응하는상호의 메커니즘”
    변위군(边卫军) 조문(용赵文龙) 『하남사회과학』,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 8):86-91 [2017]
  • “기업윤리와 사명을 바탕으로 하는 기업문화 건설및 기업성장에 관 및
  • “기업사회책임은 소비자의 브랜드인식에게 준 영향”
    이건(李建) 한나(韩娜) , 『기술경제』,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2):112-120 [2014]
  • “기업사회책임감지는 소비자의 소비의원에 준 영향을 연구 함”
    갈유침(葛裕琛) 『져지앙대학고』,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13]
  • “기업리드는 기업문화중의 인도작용”
    조전려(赵战丽) 『과학기술창신가이 드』,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11):191 [2014]
  • “기업가이메지가 기업브랜드 전파중 만나는 문제와대책연 구”
    진설옥(陈雪莹) 『상업경제』,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6):130-132 [2017]
  • “기업가의능력이 기업핵심경쟁력에 준 결정적 작용을 가볍게 논함”
    료명지(廖明智) 『중국석유대학학보(사회과학판)』,베이징:만팡데이터 자원합작 센트,(02):25-28 [2007]
  • “기업가의 사회책임인직、기업사회책임행위와 기업성과의 관계 를 연구함”
    장옥상(张玉爽) 『길린대학』,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11]
  • “기업가의 마케팅법칙을 분석함”
    이영강(李永刚) 『중국공급경영투자와 마케 팅』,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2):16-17 [2006]
  • “기업가의 개인브랜드마케팅을 전파하는 연구”
    장효려(张晓丽) 『랴오닝대학 석사학위논문집』 [2009]
  • “기업가의 개인브랜드”
    증조진(曾朝阵) 『대강무』, [2005]
  • “기업가도 브랜드관리를 필요함”
    료문연(廖文燕) 『중국화훼신문』,베이징: 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03) [2004]
  • “기업 CEO 이미지를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에 대한 간명한 논 의”
    양원원(杨媛媛) 『백화점 현대화』,,02(55),pp.102-103 [2013]
  • “글로벌시대에서 기업가정신의 특징과 인큐베이션연구”
    진문정(秦文婷) 『칭 다오』,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04]
  • “관리의 새 방식”『New patterns of management』
    Rensis Likert 중국과학출판 사》서울: pp5 [1932]
  • “고품질 생존 법칙으로 개인브랜드를 창립”
    주옥파(周玉波) 『경영관리자』,2 009.6 연구“,『경제연구도간』,,29(2),p.24-25 [2012]
  • “고개심리계약은브랜드의충성작용메커니즘을 연구함”
    여가발(余可发) 『강서재 경대학교』,베이징:만팡데이터자원합작센트, [2011]
  • “개인브랜드의 미디어를 마주보는 게임”
    송옥서(宋玉书) 『랴오닝대학학보』 [2009]
  • “CEO 이미지 시스템의 확립과 설정”
    장미(张薇) 『관리관찰』,,33, p.39-40 [2013]
  • CEO 의 이미지란 CEO 가 겉으로 나타나는 외모특징과 스타일 등 비 실체적인 요소로 사람들에게 남겨준 인상을 말한다,
    진굉군(陈宏军) 『재무연구』, ,04,p.4-7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