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여행소비자의 개인성격특성이 블랙컨슈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Effect of Personal Traits of Travelers on Service Justification and Black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이혜정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여행소비자의 개인성격특성이 블랙컨슈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Effect of Personal Traits of Travelers on Service Justification and Black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감각추구성향
  • 개인 성격 특성
  • 공격성
  • 마키아벨리즘
  • 블랙컨슈머
  • 서비스공정성
  • 소비자소외
  • 자아존중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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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소비자의 개인성격특성이 블랙컨슈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Effect of Personal Traits of Travelers on Service Justification and Black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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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형주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4]
  • 호텔고객의 소비감정에 따른 소셜커머스 특성의 차 이분석
    오홍진 이채은 외식경영연구, 16(5), 217-235 [2013]
  • 호텔 서비스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전환 의도 및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홍 백미영 이혜연 관광연구, 27(4), 117-139 [2012]
  •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사학위논 문
    안성근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 항공사 서비스 회복을 통한 고객계유지 성과에 관한 연 구. 박사학위논문
    김은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2]
  • 한국형 에니어그램 검사의 해석과 활용
    윤운성 서울: 한국에니어 그램교육 연구소 [2003]
  • 한국 성인의 자존감 구성요인 탐색 및 척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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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야구 경기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관람만족, 팀 충성도 및 재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금석 오필규 최호규 기업 경영리뷰, 7(2), 113-138 [2016]
  • 패션업체 기업윤리와 소비자 윤리에 한 연구. 박사학위논 문
    신초영 성신여자학교 대학원 [2004]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불공정성 이 고객불량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성우 이승헌 정규엽 호텔경학연구, 17(2), 52-70 [2008]
  • 청소년의 폭력성 예측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 문
    정재임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0]
  • 자기해석의 관점에서 소비자 불평 의도와 행동에 대한 이해
    김완석 김정식 이성수 소비자 광고, 6(1), 19-42 [2005]
  • 이용자의 인지욕구와 감각추구성향이 상호 작용성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은미 임소혜 함선혜 한국방송학보, 22(4), 277-318 [2008]
  • 윤리경영의 제도특성과 개인특성에 따른 종업원의 수용도 및 내적 태도에 관한 연구: 이직의도, 조직몰입, 직무만족을 중 심으로
    김중원 박성수 인적자원 관리연구, 14(3), 87-106 [2007]
  • 우리나라 남녀 성인의 폭음 및 문제음주 영향 요인
    이효영 전경숙 보건교육 건강증진학회지, 27(1), 91-103 [2010]
  • 여성노인의 운동참가정도와 건강상태지각이 운동자기효능 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이현주 부산외국어대학교 대 학원 [2012]
  • 소외감과 정보탐색활동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의 소비 자 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임옥희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 [1990]
  • 소비자의 악성적 불평행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박 사학위논문
    이혜영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2014]
  • 소비자의 불량 불평행동 동행 및 시사점
    배순영 소비자정책 동향, 41, 3 [2013]
  • 소비자의 구매행동유형에 따른 소비자소외의 구조모형 검증. 석사학위논문
    이신애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2014]
  • 소비자소외의 현상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윤태석 서울대학교 대학원 [1983]
  • 소비자소외의 개념에 관한 연구
    허욱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 21-43 [2006]
  • 소비자소외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요인에 대한 구조분석
    이신애 차경욱 허경옥 소비자학연구, 26(2), 143-162 [2015]
  • 소비자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 구
    박현주 백병성 소비자문제연구, 36, 1-24 [2009]
  • 소비자 행동론
    서성한 서울: 박영사 [1999]
  •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자 비윤리 행동
    김정훈 한국생활과학지, 13(3), 417-423 [2004]
  • 성격유형과 셀프 에피커시 그리고 성과유효성의 관계에 관 한 연구
    김동조 인적자원관리연구, 14(3), 17-28 [2007]
  • 성격심리학
    민경환 서울: 법문사 [2002]
  • 서비스공정성이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태식 이유재 마케팅연구, 19(4), 185-210 [2004]
  • 서비스 실패요인이 보복행위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 품질의 조절효과
    김모란 안광호 ASIA MARKETING JOURNAL, 14(1), 99-130 [2012]
  • 블랙컨슈머행동의 개념화와 척도 개발에 관 한 연구
    이은경 이은미 전중옥 마케팅관리연구, 18(4), 183-208 [2013]
  • 블랙컨슈머는 까만 사람인가?
    허경옥 월간소비자시대, 311, 3 [2013]
  • 블랙컨슈머
    이승훈 서울: 북스페이스 [2011]
  • 불량고객의 유형과 전략적 관리
    이유재 서울대학교 경영론집, 36(4), 115-139 [2002]
  • 부모로부터의 학대 및 방임경험과 아동의 또래간 공격성 및 피공격성. 석사학위논문
    김현수 서울대학교 대학원 [1997]
  • 배분적 정의, 과정적 정의 및 인간관계적 정의의 관점에서 본 한국인들의 공평성 인식과 평등의식
    전성표 한국사회학, 40(6), 92-127 [2006]
  • 마케팅과 소비자소외
    전선규 한국마케팅연구원, 30(11), 18-22 [1996]
  • 마케팅 경영
    김원수 서울: 경문 [1982]
  • 대학병원 중환자실 간호사의 요통 관련요인. 석사학위논 문
    송미옥 전남대학교 대학원 [2011]
  • 군입대 청소년이 지각한 가족건강성과 학교생활 경험이 군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장정기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한나래아카데미 [2015]
  • 공불만응행동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
    서주희 송인숙 소 비자 정책 교육연구, 2(2), 65-84 [2006]
  • 공격 영화 시청이 아동과 청소년의 사회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곽금주 연세대학교 대학원 [1992]
  • 공감, 자아 존중감, 성격특성과 친사회 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박사학위논문
    이화영 국제뇌교육종합대학교 [2011]
  • 고객 역할 외 행동이 종사원의 직무태도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사학위 논문
    유요섭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 결정적 사건기법(CIT)을 이용한 태권도장 블랙컨슈머의 유형 분류 및 대응방안 모색. 박사학위논문
    이미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6]
  • 감각추구성향이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미치는 영향 에서 미래지향과 자기통제력의 조절 효과
    박영신 우민혜 한국심리학회 학술대회 자 료집, 350-350 [2015]
  • 감각추구성향과 사회화 요인이 남녀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미치는 영향
    오미경 아동학회지, 19(1), 211-227 [1998]
  • 감각추구성향과 대처전략이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미치는 영 향
    한상철 교육심리연구, 17(4), 1-26 [2003]
  • 가치 유형에 따른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 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최성환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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