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Brand Equity,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CSR Authenticity

윤성필 2018년
논문상세정보
'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Brand Equity,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CSR Authentic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진정성
  • 브랜드 태도
  • 브랜드자산
  • 사회적 책임 활동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4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