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화장품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화장품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ctivit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Cosmetic Firms :Mediating Effect of Cosmetic Retailers Service Quality

김윤영 2018년
논문상세정보
' 화장품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화장품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ctivit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Cosmetic Firms :Mediating Effect of Cosmetic Retailers Service Qual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관계관리활동
  • 고객만족
  • 매개효과
  • 서비스
  • 영향
  • 재구매 의도
  • 중심
  • 품질
  • 화장품기업
  • 화장품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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