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급 기반의 긍정적 행동지원(PBS) 효율화를 위한 Ziggurat Model(ZM) 적합화 연구: 특수교사의 경험적 판단을 중심으로

이종희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종희
    • 기타서명 Study on adaptation of Ziggurat Model(ZM) for efficiency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al Supports(PBS) : Focused on experiential judgement of special education teachers
    • 형태사항 v, 118 장: 30 cm: 표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은경, 단국대학교 학위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장 85-95
    • 학위논문사항 2018. 2, 학위논문(박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정서및자폐성장애아교육전공
    • DDC 371.9, 23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8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 학급 기반의 긍정적 행동지원(PBS) 효율화를 위한 Ziggurat Model(ZM) 적합화 연구: 특수교사의 경험적 판단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 0

0.0%

' 학급 기반의 긍정적 행동지원(PBS) 효율화를 위한 Ziggurat Model(ZM) 적합화 연구: 특수교사의 경험적 판단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