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소기업의 역량, 상호의존성, 거래 특성 및 협력몰입이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활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Affect of Competence, Interdependence, Transaction Characteristics, and Cooperative Commitment of SMEs on Cooperative Activities and Performance

이세욱 2018년
' 중소기업의 역량, 상호의존성, 거래 특성 및 협력몰입이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활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Affect of Competence, Interdependence, Transaction Characteristics, and Cooperative Commitment of SMEs on Cooperative Activities and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 Compentence
  • Cooperative Commitment
  • Fair Trade
  • Innovation Performance
  • Performance
  • Product Development
  • SMEs(small to medium enterprises)
  • Technical Capacity
  • Transaction Characteristics
  • Transaction satisfaction
  • absorptive capacity
  • cooperativeactivities
  • interdependence
  • 거래특성
  • 구조 방정식 모형
  • 기술역량
  • 상호의존성
  • 협력몰입
  • 협력성과
  • 협력활동
  • 흡수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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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의 역량, 상호의존성, 거래 특성 및 협력몰입이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활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Affect of Competence, Interdependence, Transaction Characteristics, and Cooperative Commitment of SMEs on Cooperative Activities and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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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중소기업론”
    문영복 조준희 서울: 대경 [2008]
  • “핵심역량이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종래 창원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1]
  • “패자 없는 게임의 룰 동반성장”
    강용운 이장우 서울: 미래인 [2011]
  • “팀교체의도와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칠 유인에 관한 연구: 팀몰입과 조직몰입을 중심으로”
    서재천 인재개발연구, 10(3), 1-21 [2008]
  • “중소기업의 혁신역량이 대,중소기업 협력성과에 미치는 영 향 에 관한 실증연구”
    박우종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중소기업의 인적자원관리관행과 기업성과 간의 관계에 대 한 연구”
    이순옥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중소기업의 기술협력활동이 기술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흡수역량을 조절효과로”
    박인성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대학원 석 사학위논문 [2015]
  • “중소기업의 기술력이 경쟁우위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박식 창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중소기업론”
    박상범 서울: 삼영사 [2006]
  • “중소기업과 대기업과의 협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가정신과 시장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지연 숭실대학교 대 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중소기업 네트워크형 협력으로 활로 찾아야”
    김선빈 삼성경제 연구소, 보고서 [2011]
  • “중소기업 기술혁신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흡수역량을 중 심으로”
    정유한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중소기업 고객지향성과 경쟁자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소기업과 대기업간 거래특성을 중심으로”
    백훈 건국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4]
  • “조직간 신뢰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관계에 대한 연구”,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동건 석사학위논문 [2012]
  • “조직 간 정보 공유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거래비용이론 과 관계적 교환이론의 통합적 접근”
    김경묵 한국인사조직학회, 17(4), 203-256 [2008]
  • “정보마케팅: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 서의 소비자 구매도 결정분석”
    박천교 한상린 마케팅연구, 15(1), 187-204 [2000]
  • “유통경로 상에서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적 특징이 파트너십 에 미치는 영향”
    권기대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8]
  • “신경영분석론”
    이석규 학문사, 55-78 [1997]
  • 박사
  • “상생경영의 이정표를 찾아서”
    김윤식 서울: Longtail Collosseum [2007]
  • “상담자의 몰입수준이 직무에 미치는 영 향”
    권순영 김현정 유형조 상담학연구, 12(7), 709-720 [2011]
  • “사회적 자본 확충을 위한 정책 규정”
    강민형 박준 이동원 채승병 최홍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 [2009]
  • “비즈니스 아키텍처 개념에 의한 신뢰계층화 및 대,중소기 업 상생협력모형 개발”
    박지윤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디지털경제에서의 경영전략”
    이인세 법문사 [2001]
  • “대중소기업 기술협력 성과 확대 전략에 관한 연구: 중소 기업의 역량과 대기업의 신뢰를 중심으로”
    조환익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대기업의 동반성장 전략이 중소기업의 목표관리 효과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이순 경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대규모 기업이벤트가 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호 석사학위논문, 서강대학교 [2004]
  • “대,중소기업간 협력활동 요인과 중소기업 역량이 협력성 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환희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 & 컨설팅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활동이 핵심역량 및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인오 조금제 유통경영학회지, 20(2), 5-15 [2017]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활동이 협력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 선산업을 중심으로”
    임종태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의 이론적 모형 설계-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생태계 구축”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방안에 관한 연구: 사례분석을 중심 으로”
    강준석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대 중소기업 상생협력의 유형별 사례분석,”
    김금숙 한국의사결정 학회, 19(1), 111-130 [2011]
  • “기업의 흡수능력과 국제경쟁력: 조직이론에 비춰 본 거시경제 진단”
    김인수 경영학연구, 24(1), 293-314 [1995]
  • “기업의 핵심역량이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윤창배 창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9]
  • “기업역량과 기술혁신성과에 대한 실증연 구”
    류태모 송경수 신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9(2), 221-243 [2001]
  • “기업규모, 네트워크, 그리고 기술혁신: 우리나라 제조업에 대한 실증적 연구”
    성태경 2005년 경제학 공동학술대회, 한국경제학회 [2005]
  • “기업간 관계이론에 관한 비교고찰”
    이인세 경영경제연구, 22(2), 237-248 [1999]
  • “기업 간 거래의 공정성이 심뢰와 협력, 공급사슬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채복 박찬권 경영연구, 29(4), 343-380 [2014]
  • “기술협력 활동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식흡수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조 경영학연구, 34(5), 1365-1390 [2005]
  • “기술혁신성공요인, 혁신역량과 기업성과의 관계: 정부지원 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손현철 충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
    장세진 박영사 [2000]
  • 박사
  •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
    박기찬 이동현 이윤철 서울: 더난출판 사 [2005]
  • “SI 업체를 가진 그룹 내 계열사들의 정보시스템 외주위탁 전략에 관한 연구”
    이재남 한국과학기술원, 석사학위논문 [1995]
  • “IT기업의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 향”
    이병길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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