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매장음악 서비스에서의 합리적인 디지털음성송신 보상금 정산분배 모델 = The Reasonable Compensation Settlement Model Based on Digital Sound Transmission of the Background Music Service in Stores

방경식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방경식
    • 형태사항 xiii, 83 p.: 26 cm: 도표
    • 일반주기 지도교수: 한경석, 숭실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63-65
    • 학위논문사항 IT정책경영학과, 2018.02, 학위논문(박사)-, 숭실대학교 대학원
    • DDC 658.12, 23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8
    • 발행사항 숭실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매장음악 서비스에서의 합리적인 디지털음성송신 보상금 정산분배 모델 = The Reasonable Compensation Settlement Model Based on Digital Sound Transmission of the Background Music Service in Stor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 0

0.0%

' 매장음악 서비스에서의 합리적인 디지털음성송신 보상금 정산분배 모델 = The Reasonable Compensation Settlement Model Based on Digital Sound Transmission of the Background Music Service in Stores' 의 참고문헌

  • 한국콘텐트진흥원
    2014 음악산업백서 [2015]
  • 한국콘텐트진흥원
    2015 음악산업백서 [2016]
  • 한국 디지털 음악 시장의 현황 및 수익분배구조 개선방 안에 관한 연구
    황지영 동아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음악저작권 개선방안 연구 : 한 미 일 음악저작권 판결사 례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연구
    지예진 한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 청람 [2010]
  • 서비스 회복공정성과 만족의 관계에서 조절변수의 효과
    이종환 경북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5]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 비엔엠북스 [2006]
  • 디지털음성송신에 관한 고찰: 웹캐스팅을 중심으로
    김주엽 문 화.미디어.엔터테인먼트 법 (구 문화산업과 법), 7(1), 29-48 [2013]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개정2판
    송지준 : 21세기사 [2012]
  • Venkatesh, V. and Davis, F. D. (2000).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Management science, 46(2), 186-204.
  • Strauss, H. J. and Zeigler, L. H. (1976). The dephi Technique and its Uses in Social Science Research. The Journal of Creative Behavior, 9(4), 253-259.
  • Seddon, P. B. and Kiew, M. (2007). A Partial Test and Development of the Deloen and Mclean's Model of IS success. Australian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 4(1), 90-109, 2007.
  • Rogers, E. M. (1995). Definition of Innovation. 4th ed. The Free Press, New York.
  • Pitt, L. F., Watson, R. T., & Kavan, C. B. (1995). Service quality: a measure of information systems effectiveness. MIS quarterly, 19(2), 173-187.
  • Parasureman, A. Zeithaml, V. and Berry, L. L. (1988).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64(1), 13-18.
  • Norman, P. & Smith, L. (1995).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nd Exercise: An Investigation into the Role of Prior Behaviour, Behavioural Intentions and Attitude Variability. European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25, 403-415.
  • Milliman Ronald E. (1992). Using Background Music to Affect the Behavior of Supermarket Shoppers, Journal of Marketing. 26-29.
  • Kettinger, W. J. and Lee, C. C. (1997). Pragmatic Perspectives on the Measurement of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MIS Quarterly, 21(2), 223-240.
  • Kelly, S. W. and Davis, M. A.(1994). Antecedent to Customer Expectations for Service Recovery.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1), 12-19.
  • Jiang, J. J., Klein, G., and Carr, C. L.(2002). “Measuring Information System Service Quality : SERVQUAL from the Other Side”, MIS Quarterly, 26(2): 145-166
  • Delone, W. H. & Mclean, E. R. (2003).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s Success: A Ten-year Update.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9(4) : 9-30.
  • Davis, F. D. (1989).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MIS quarterly, 13(3), 319-340.
  • Dalkey, N. C. (1976). Toward a Theory of Group Estimation in H A Linstone & M Turoff(Eds). The Delphi Method: Techniques and Applications, 236-261.
  • Ajzen, I. (1985). From Intentions to action: A Theory of Planned Behavior. In J. .Kuhl, & J. Beckmann(Eds.), Springer series in social psychology, 11-39. Berlin : Springer.
  • Ajzen, I. & Fishbein, M. (1980).Understanding Attitude and Prediction Social Behavio r. Englewood Cliffs, NJ: Prentice Hall.